겨울왕국2 슈슈앤쎄씨 어린이선물 이게 딱이야!!! ­

>

안뇽하세요 :)요즘 밖에 비가 오다보니…아이와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를 찾게 되더라구요.저희 아이는 저를 쏙 빼닮아서 그런지(얼굴말고…ㅠㅠ)좋아하는 취향이 정말 저랑 넘 똑같아요 ​제가 좀 아기자기하고 여성스러운 아이템들을 좋아하는데,저희 아이도 저랑 똑같더라구요 ㅠ_ㅠ어쩜.. 내딸 아니랄까봐 ​그래서 귀여운 울 딸랑구가 딱 좋아할!
!
!
겨울왕국2 슈슈앤쎄시 화장품세트를준비해보았답니다 ♥​아이가 좋아할 모습을 상상하면서엄청 좋아하겠지?보자마자 소리를 지르겠지?행복한 상상을 하면서귀여운 어린이선물을 골라본 것 같아요 :)​​

>

​​바로바로 요거!
!
!
!
슈슈앤쎄씨의 겨울왕국 화장품세트인데요.조카선물 또는 어린이선물로 패키지가 딱!
너무 이쁘쥬?​​

>

​​무엇보다 구성이 정말 찰져요.올라프 그림이 들어간 저건 어린이립밤 이구요.그 오른쪽에 수성 메니큐어가 들어있구,맨 오른쪽에 엘사가 그려진것은 바로바로 핸드크림!
!
!
!
어린이핸드크림이에요 헷그 밑에 보시면 스티커들이 있는데,그냥 스티커 아니쥬~귀걸이 처럼 할 수 있는 이어링 스티커에요.​​

>

​​사실 제가 워낙에 이런 아기자기한것들을 좋아하다보니기존에도 아이한테 메니큐어를 선물해준적이 있었거든요!
근데,,,,알고보니아이용 매니큐어가 따로 있었다는것 ㅠ_ㅠ아이들을 위해서 순하게 만들어진수성매니큐어라고 하네요~​​

>

​​핸드크림은 우선 그림부터가 합격이에요 합격!
!
!
!
겨울왕국2 주인공인 엘사 공주님이 뙇제주우유 단백질과 북극 빙산수 그리고 시어버터 성분으로부드럽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어린이핸드크림이랍니다.

엘사 01호 라고 해요 :)용량은 30ml ​​

>

>

​​이어링 스티커도..아이들 몸에다가 직접 붙이는것이다보니KC 인증을 받은것인지 아닌지가 굉장히 중요하겠죠?슈슈앤쎄시 겨울왕국2 제품은KC 인증을 받았기에,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
간편하게 틱~ 하고 톡~ 붙이는엘사, 안나, 올라프 캐릭터들이에용 ㅎㅎㅎ증말 하나같이 너무너무 귀여워 ♥​​

>

>

​​워터베이스 네일 안나 01호의 매니큐어는저희 딸랑구가 젤로 좋아하는보라색!
글리터!
!
!
!
보라색을 제일 좋아하는데게다가 글리터까지…..정말 이건 안좋아할 수가 없는 조합이라는 ​​

>

​​아이들 손톱에 발랐던 매니큐어는따로 리무버가 필요없이그냥 손으로 툭 하고 떼어내면 되어서 넘 좋아요.​​

>

​​​아무래도 리무버에 독성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최대한 피하는것이 좋거든요!
제가 네일아트를 좋아해서임신했을때도 줄곳 네일아트를 받으러 다녔었는데,그때마다 듣는 얘기가매니큐어가 문제가 아니고 리무버가 문제라고 ㅠ_ㅠ독해서 안좋다구 그랬어욤….​​

>

>

​​여튼,마지막으로 올라프 립밤은촉촉하게 아이들 입술을 보습해줄 수 있었는데요.방부력 테스트를 통과받은 무자극성 제품이라서텍스쳐도 부드럽고 보습감이 아주 뛰어나욤!
!
​​

>

​​이 모든것들이….시험 결과서까지 첨부가 되어있으니,어린이선물 해주기에 안심할 수 있는거죠.괜히 엄한 제품 사다 주면~아이 엄마­의 따가운 눈초리를 피할 수가 없는데,이렇게 믿을 수 있는 시험성적서까지 있으니깐!
!
슈슈앤쎄씨가 더욱 믿을만 한거 ㅠ_ㅠ​​

​​​어린이집에서 돌아온 아이와 함께네일샵을 차려보았어요 ㅎㅎㅎ저희 아이가 젤로 좋아하는 놀이에요!
!
네일샵 놀이!
저도 발라주기도 하고, 스스로 직접 바르기도 한답니다.

슈슈앤쎄씨 매니큐어 어쩜 이렇게 향기가 좋은지~킁킁거리면서 향기를 맡기도 했답니다 ㅎㅎ​저한테 발라주고싶어하는데,엄마 손에는 늘 항상 화려한 젤네일이 올려져있어서아이가 속상해하곤 한답니다.

.그럴땐 파덜­ 손 찬스를 ​​

>

​​​네일을 슥슥 스스로 발라보기도 하구~보라색이라서 넘 좋아하면서 방긋방긋 좋아하는 모습이괜시리 짠했어요…..이렇게 좋아하는것을나는 왜 이제서야 선물 해줘서 ㅠ_ㅠ나뿐 엄­마­가 된 기분 그래도 이제라도 겨울왕국2 선물세트를 주게 되어서 다행이얌 ♥​​

>

​​​이렇게 발라준 매니큐어는 저녁에 샤워를 하면 곰방 톡- 하고 떼어져요.물에 잠깐 불렸다가 떼주면 더 쉽게 떼어낼 수 있구요.완전히 마른 후에 손톱으로 살살 긁어내서 떼어내도금방 뗴어낼 수 있었답니다.

리무버가 필요없어서어린이와 임산부 모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
!
​​

>

​​스티커처럼 제거가 가능하니까열 손가락에 다 발라주어도 안심~​​

>

​​게다가 슈슈앤쎄시는 디즈니 정식 라이선스 제품이라서그림만 봐도 아시겠쥬?공주님들 얼굴이 넘넘 이쁜걸 보아하니 정품이라는것을!
!
!
ㅎㅎ가끔씩 촤이나에서 온 아이들은눈이 더 크다거나,,,머리카락이 더 노랗다거나,,,뭐 이럴 수 있답니다 ⊙_⊙;;​참고로 온라인 뿐만이 아니고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이 가능해요!
!
!
앨리웨이 광교점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한남점, 부산센텀점​음…세종에 사는 저에겐모두 다 비행기 타고 가야하는 곳들이네요(오바)​그래서 저는 그냥 온라인으로 구매하는것이 편합니다!
!
!
택배비 내는게 기름값보다 싸니깐!
!
긍적적인 마인드 칭찬해​​

>

​​가격은 39,000원인데이정도의 값어치가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우선 아이가 너무나도 좋아하니깐!
!
!
!
이건 꼭 사야햇!
!
:)​어린이날에 이걸 알았더라면~엄한거 안사주고 이거 사줬을 것 같아요 ㅎㅎ​비오는 장마철에아이와 함께 집에서 할 수 있는재밌는 매니큐어 놀이 :)반짝이는 귀걸이 스티커를 붙이고엘사 역할극도 해보았답니다 ㅎㅎ​제품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은아래 링크에서!
확인 해보시길 바랄게욤 :)​https://bit.ly/2BoI3rc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