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우유추천 베이비안스킨더밀슈홍삼 아기홍삼우유로 영양가득

돌우유추천 베이비안스킨더밀슈홍삼 아기홍삼우유로 영양가득

안녕하세요~ 찬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가을이네요.:)아이들의 면역력 저하에 딱 좋은 계절입니다.

안 그래도 우리 아이는 친구들에 비해 몸집이 작고 찬바람에 콧물이 나고 기침을 하곤 하는데요.올 가을 겨울에는 면역력을 키워주고 싶은 마음으로 베이비안스킨더밀슈홍삼을 먹이고 있는 중입니다.

킨더밀슈는 어릴때부터 간식으로 먹였던건데 홍삼제품이 새로나와서 궁금해서 바로 먹여봤어요!

베이비안스킨더밀슈는 돌이 넘은 아이들이 생우유로 옮기기 전에 많이 선택합니다.

이유는 위장에서 비교적 소화 흡수가 잘 되는 유청 단백질이 사용되었기 때문입니다!
갑자기 생유를 마시면 아이가 불편할 수도 있지만 킨더밀슈는 그런 불편함을 덜어주었습니다.

돌아기 첫 우유에 딱 맞아요~

그리고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영양분을 채워주는 아이들 간식이기 때문에 생각해주게 되거든요.칼슘, 칼륨, 아연, 비타민 D 등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는 음료입니다.

칼슘은 하루 섭취량 100%를 채우는 용량이 들어 있고 칼륨도 똑같이 100%를 채워주거든요.제가 따로 영양제를 먹이지 않아도 킨더밀슈홍삼 하나로 하루 건강 OK 입니다.

정말 좋습니다.

이번 킨더밀슈홍삼은 6년근 국내산 홍삼이 함유되어 있는데 LG생활건강만의 노하우로 추출 및 발효된 발효홍삼 농축액으로 아이들 몸에 들어갔을 때 체내에 흡수되기 쉽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래 우리 애가 홍삼의 맛을 느끼면 바로 입 밖에 내다 버렸는데 특유의 홍삼의 향기와 쓴맛이 느껴진다는 점을 바로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킨더 미루슈 홍삼은 그런 것이 느껴지지 않는지, 그냥 보통 우유를 마시게 그그그그그으로 마시고 주고 더 좋았습니다.

내가 직접 좀 마시고 봤는데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나는데 홍삼의 쓴맛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역시 기술력이 대단하죠?특히 첫 생일의 우유를 결정할 때, 폭풍 검색도 하고 보고 이것 저것 따지면서 많이 고민되네요. 우리 애가 소화를 잘 할 수 있을지 걱정이고, 영양 보급도 동시에 주고 싶다면 킨더 미루슈 홍삼을 정말 추천합니다!

이거 한 병에 200ml니까 한 번에 많이 못 마실 때는 미리 소분해 주는 게 좋아요.쓸데없이 마시고 남기면 버려야 하니까 아까우니까요.

굳이 냉장보관을 하지 않아도 시원한 곳에 보관하면 되기 때문에 보관방법도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개봉한 상품을 아이가 먹다 남긴 경우 냉장보관 후 최대한 빨리 섭취하면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굳이 냉장보관을 하지 않아도 시원한 곳에 보관하면 되기 때문에 보관방법도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개봉한 상품을 아이가 먹다 남긴 경우 냉장보관 후 최대한 빨리 섭취하면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원래 킨더밀슈 전용 빨대도 있었는데 제가 어디에 뒀는지 잃어버려서… 일반 빨대를 꽂아줬는데 저희 아이는 불편함 없이 잘 피우더라고요.아주 맛있게 마셔주는 우리아이랍니다.

🙂 겉에 핑크퐁의 귀여운 그림이 들어가 있어서 더 관심을 가지고 핑크퐁우유~ 라고 말했어요.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먀오미~LG생활건강만의 노하우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홍삼맛을 싫어하는 우리 아이도 전혀 모르고 맛있게 먹어주고 있습니다.

이 달콤한 맛은 설탕이나 과당이 아니라 우유의 고유 유당과 유청단백만으로 낸 맛이라고 하니 더 훌륭한 베이비언스 ww(최고) 일반 킨더밀슈보다 홍삼이 들어가는 것이 면역력을 높이는 데 더 도움이 되겠죠? 우리 아이는 항상 감기에 걸려 살아서 면역력 싸움에 돌입 중이네요.부디 이번 겨울은 건강하세요.정말 맛있게 섭취하고 있는 우리 아이의 모습을 동영상으로도 찍어봤습니다.

아기 우유~ 이러면서 먹는 중이에요.요즘 정말 하고 싶은 말이 많아져서 귀여워 죽겠어요.하루 섭취해야 할 칼슘, 칼륨 성분을 100% 채울 수 있는 유아 간식 또는 돌 우유를 찾으신다면!
!
아이들이 좋아하는 건강한 간식, 바로 베이비언스 킨더밀슈 홍삼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완전히 만족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LG생활건강에서 소정의 원고료와 제품을 제공받았으나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 #베이비언스 #킨더밀슈 #킨더밀슈홍삼 #돌우유 #아기우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