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인생레시피8(가수 이선희)— 남편과는 어떻게? 형상사주—- ..

>

>

그림1 초겨울의 밤에 큰나무와 달과 별(이선희)떠있고 노을진 흔적이 남아있다* 이선희는 별이라 눈이 반짝반짝 빛나고 인물이 좋긴하나 동료들보다는 미인이지 못한다.

달과 태양이 있어 이들이 더욱 미남, 미인이다* 교육이나 활인, 의료업으로 가도 된다 그림2 땅속에서 캐낸 철광석을 녹여 그릇, 반지, 보석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용기를 만든다* 이경우에는 자신의 기량이나 기술로서 살아가야하며 매우 좋은 운이다.

재물과 귀함도 따른다.

*특히 달(경금)과 유금의 금기운이 아주 좋아서 목소리가 아주 좋다.

사주의 특징1. 천을귀인 사주이며 반짝이는 눈과 옥쟁반에 굴러가는 목소리를 소유하고 있다 * 천을귀인이면 이혼, 재혼도 많지만 궁극에는 좋은 남편을 만난다.

2. 일찍 결혼하면 이혼할 수 있다.

남편은 힘들다.

38세 이전에 결혼한 남편은 병자이다.

남편은 내계 큰 힘이 되기도 하지만 기껏 만든 그릇이나. 보석을 오물있는 물로 씻고 있다.

글구 자유 파살의 작용으로 이혼 가능성이 높다.

매우 늦게 다시 재혼하면 남편은 시주의 경술인데 이때는 남편을 자식처럼 아껴준다.

3. 22세 이후부터 41세까지 약 20년간 일명 댐막는 사주이다.

이때는 저수지 댐이되었고 저장된 물이 돈이라 매우 큰 돈을 벌었다.

4. 가수이지만 갑목이 뿌리가 약하고 금의 기운이 세서 목소리가 가수 치고는 자주 쉬거난 고장이 잘난다.

그러면 앞으로 성공적인 레시피는? 1. 비록 두번 결혼의 실패했지만 다시 재혼을 하면 좋다.

재혼을 안하면 자식이 때론 남편같은 역할을 한다.

자식과 너무 좋은 궁합이다.

하지만 자식하고 별로 사이가 좋지 않을 것 같다따라서 자식을 독립시켜놓고(결혼했는지 모르겠지만) 재혼하면 좋을 것이고 자식 키우는 동안 데이트 상대로 교제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2, 지금은 건강에 이상이 오고 있으니 혈액순환, 부인 병 등 질환 예방에 힘쓰야 겄다.

3. 글구 후진 양성에 힘쓰시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