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의 트레이딩 보트 이야기! 올라프 로보어드바이저 소개

 

올해 상반기 KB증권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주식시장에서 신규 고객의 56%가 2030세대라고 합니다.

밀레니얼 세대의 주식 열풍은 유튜브,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신속한 정보 교환, 스마트폰 앱을 통해 수시로 거래가 가능하다는 점도 주요 요인으로 작용한 것 같습니다.

금융투자협회는 투자자 예탁금(주식을 사기 위한 대기자금)이 올해 6월 26일 사상 처음 50조원을 돌파했고, 인터파크에서는 올해 2월부터 7월 말까지 재테크투자 분야 도서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102%) 이상 팔렸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주식투자에 대한 관심 증가는 개인투자자 동학개미운동을 필두로 외국 주식을 사들이는 서학개미, 초보 주식투자자를 가리키는 주린, 주당 1000달러가 넘는 테슬라를 가리키는 정수라 이천수라 등 넘쳐나는 신조어를 낳았습니다”

주식투자에 지금처럼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져본 적은 없었을 거예요.그만큼 지금이 주식투자에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이런 기회 속에서도 투자의 위험성은 항상 있기 때문에 함부로 뛰어들어서는 안 됩니다.

주식투자는 종목이 너무 다양할 뿐만 아니라 미래를 모르기 때문에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미래를 알 수 없지만 우리는 과거의 경험을 바탕으로 예측은 할 수 있습니다.

과거의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안전하고 성공적인 투자를 돕는 것!
이것이 로보어드바이저, 트레이딩봇, AI 투자입니다.

저처럼 지금 막 주식에 뛰어든 주린이나 장시간 자유롭지 못한 직장인들에게 트레이딩 봇을 통한 AI 투자는 정말 매력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로보아드바이저 트레이딩 봇올라프를 소개하자면 4개 특허를 기반으로 하는 전략배분분산투자알고리즘(Algorithm)을 탑재하고 있어 투자성향에 따라 전략 변경이 쉽고 시장 변화에 맞춰 투자전략 변경이 가능해 초보부터 전문투자자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트레이딩 봇 올라프 전용 단말기인 태블릿 PC 내 전용 APP로 구성되어 언제 어디서나 멀티태스킹을 통해 투자성과를 분석할 수 있으며 트레이딩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보다 직관적인 투자와 몰입도 있는 트레이딩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도 직장인들에게 큰 매력입니다.

제 경우 전문가의 실시간 리딩이 가장 좋았습니다.

시간날때마다 아는사람이나 인터넷으로 경제흐름이나 트렌드를 찾아 공부하고 있지만 월급을 버는 직장인으로서는 시간을 낼수 없는게 현실이라서요ㅠㅠ

로보어드바이저 올라프 AI 투자의 대표적인 장점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철저한 분산투자(자산규모 대비 다양한 자산(주식ETF 해외투자 등) 분산투자가능 2. 개인이 가장 관리하지 못하는 영역인 투자심리관리 가능 3. 전문가의 실시간 리딩, 고도투자정보 제공, 올라프에너지 지표에 의한 투자방향성 제시로 안전한 투자가 가능.

로보어드바이저 트레이딩봇 올라프 이용료를 알고 싶은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올라프의 경우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패키지로 판매합니다.

현재는 199개 패키지, 299개 패키지, 499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죠.

▶ 올라프 ALAP 199 패키지 안내 페이지 보기 ▶ 올라프 ALAP 299 패키지 안내 페이지 보기 ▶ 올라프 ALAP 499 패키지 안내 페이지 보기

위의 3개의 패키지 중에서, 저는 올라프 199개의 패키지가 매력적이었습니다.

올라프 199 패키지는 6개월간 올라프 반자동매매솔루션 사용이 가능하며, 100만원 상당의 삼성 갤럭시탭 S7 LTE 태블릿 PC를 6개월간 무상으로 제공하며, 6개월간 스팟리딩, 온라인 강연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강연은 올라프 전용 단말기와 ‘트레이드 스터디’ 사이트에서 매주 월~금요일, 일요일 주 6회에 해당하는 스팟 리딩 강의와 전문가 월 2회, 실시간 온라인 강연 서비스를 들을 수 있으며 전용 단톡방 운영 등 총 550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트레이드 스터디는 올라프를 서비스하는 메이크업 잇 투자 전문가를 위한 교육 사이트로 TV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서강대 김용익 교수를 비롯한 다양한 투자 전문가들이 각종 금융상품의 이해와 실전매매를 위한 기술적 분석과 강의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올라프 199 패키지를 보면 태블릿 PC를 6개월간 무상으로 대여해 쓸 수 있다는 것이 제가 구입했을 때는 없었던 새로운 혜택인 것 같습니다.

그때 태블릿 PC도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이 되어있었는데, 저처럼 회사에서 미팅 때 태블릿 PC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6개월 후에 선택적으로 50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들었으니 그 부분도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로보바이저 트레이딩봇을 통한 AI 투자의 장점을 살펴보았는데, 로보어드바이저 트레이딩봇을 이용하는 비용이 부담스럽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이제 막 시작한 주링입니다 ㅠㅠ )

저같은 경우에는 0%대라는 저금리 시대에 주식투자를 안해볼수 없다고 생각했고, 주식이 시작된지 얼마안됐으니 하루 1만원을 학원비라고 생각하면서 메이크업 전문가들의 강의를 듣고, 올라프로보어드바이저로 AI의 도움을 받아 투자한다면 주식투자를 더욱 안전하게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여러분 성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