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07 세계 동물 탐험 5살 장난감 유아블록 레고듀플로

 

남자아이와 여자아이의 역할구분에 있어서 큰 편견은 없는 편이지만, 아이를 키우다 보면 확실히 역할놀이나 장난감 선택에 있어서 남녀간에 호불호의 차이가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첫째는 여자아이인데, 블록놀이보다는 인형놀이나 그림그리기, 스티커 붙이기, 색칠하기 등에 관심이 많고 둘째는 남자아이인데 블록놀이, 자동차 장난감, 총, 팽이에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두 번째 뚱띠4호군은 블록놀이를 좋아합니다.

쌓고 부수는 것부터 시작해서 롤놀이까지 레고듀프로블록만 있으면 혼자서도 한시간 이상 잘 놀아주거든요.

이번에 레고 듀프로 10907 세계동물탐험을 선물했는데 너무 좋아했어요^^

아이들은 새 장난감을 아주 좋아해요.그 장난감을 얼마나 오래 가지고 노는지가 관건이지만, 대부분의 장난감은 우리 아이들이 일과성이에요ㅠㅠ

오래 놀아주면 좋을 텐데 한번 가지고 놀다가 한 3일 정도 가지고 놀면 많이 놀더라고요.

근데 레고 듀프로는 다르거든요.44개월 된 뚱보 4호군은 설명서대로 똑같이 만들기는 아직 어렵지만 자유롭게 혼자 쌓아보고 동물피규어와 여러가지 레고를 이용해 롤놀이를 재미있게 하는 모습을 보니 저절로 어머니의 웃음이 나왔습니다.

^^중요한 것은 오래 놀면 지겨워해도 되지만 계속 놀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야말로 가성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훗초 4호군을 위한 5살 장난감 레고 듀프로 10907 세계 동물 탐험입니다.

아이들은 놀이를 통해서 상상력을 키우잖아요.

요즘 친가에서 생활하는거라서ㅠㅠ 정말 많이 불쌍합니다.

훗쵸 3호씨가 어렸을 때는 놀이공원이나 동물원에도 자주 갔는데, 둘째는 정말 미안해요.제대로 외출한 것이 손꼽힙니다.

하지만 레고 듀프로 10907 세계동물탐험 덕분에 동물원을 구경하는 대신 상상속의 동물원 여행을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레고 듀프로 10907 세계동물탐험세트 조립하러 아빠 출동!
!

조립을 할 때는 아들보다 남편 쪽이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조립된 작품으로 롤플레잉 놀이를 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면 남편은 아이들을 위해 조립하는 과정을 즐거워 하거든요

어렸을 때 저도 블록놀이 너무 하고 싶었는데 부모님이 비싸다고 안 사줬거든요생각해보니 우리 애들은 정말 호사스럽게 사는 것 같더라.-

아빠랑 같이 조립하면서도 내가 해보고 싶은 건 절대 양보하지 않는 두 번째 녀석!

비행기를 조립하면서 하늘을 나는 시늉을 하더라고요이런걸 보면 아이의 상상력이 굉장히 솔직하게 느껴져요.^^

레고 듀프로 10907 세계 동물 탐험 세트는 아프리카의 사파리나 열대 해안, 남극해 같은 세계 각지의 동물과 환경에 대해 알 수 있는 유아 블록입니다.

아프리카 사바나에서 기린과 사자의 사진도 찍고, 강을 따라 카누를 타고 숲 속 동물도 보고, 열대 해안에서 모래성도 만들고, 남극 바다에서 고래와 펭귄도 보며 세계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동물들이 귀여운 아기랑 엄마랑 짝을 지어놓은 게 마음에 들었어요 5~7살 때 아이들은 엄마와의 애착관계에 대해서 안정감을 느끼는 시기잖아요.

아이가 새끼 사슴 한마리, 어머니가 사슴 피겨를 가지고 역할 놀이를 하며 엄마, 사랑합니다~꼬마야 잘 자고 이런 귀여운 말을 하면서 놀이 하는 모습이 정말 귀엽습니다!

귀여운 엄마와 아기팬더가 있는 집입니다.

두 번째는 판다를 아기 때 동물원에서 본 적이 있는데 판다 피규어를 보고 이걸 본 적이 있냐고 했더니 한 번도 못 봤대요너무 어릴때라 기억이 안나나봐요

비행기도 있고, 탐험 버스도 있고, 카누도 있고, 세계 여행 갈 준비가 충분하죠?

피규어가 너무 많아서 놀이기구, 여러가지 주제, 동물들 등 아이들이 제대로 상상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 같았습니다.

어렸을 때 저도 유아 블록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 혼자 세상에 빠져서 놀았는데, 제 아이들이 그렇게 노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찡하네요.

요즘 집에서 자란 생활이라 여러모로 힘든 시기인데 아이 둘 키우면서 그래도 아이 둘 낳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이 왔습니다.

아이 둘이 역할놀이를 하면서 자기 역할을 정하고 사이좋게 노는 모습을 보면 정말 뿌듯해요.

장난감을 서로 독차지하려고 싸우는 모습도 있지만 이렇게 사이좋게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보면 두 아이 키우기가 힘들기도 해~!
이런 맛으로 아이들을 키우는구나 생각했어.

https://youtu.be/lTkC_W1ms4o

아이와 함께 레고 듀프로를 더 재밌게 놀아주고 싶은 신엄마들 있죠?

레고듀프로 유아블록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대한민국 3차 표준보육과정, 2019 개정 누리과정과 연계하여 구성된 월령별 발달포인트, 놀이방법 등 다양한 내용이 담긴 콘텐츠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아이랑 같이 놀 수 있었어요

레고듀프로 발달놀이 월령별 놀이방법을 이용하여 최근 제가 노는방법은 분류하기, 색깔 나누기 등이 있습니다.

5살 장난감에 맞게 수학과 연계해서 활동하기 좋은 방법입니다.

숫자를 세거나 같은 색으로 구별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기동물과엄마동물을구별해보는활동도해볼게요.

동물 피겨를 하나씩 나열하면서 숫자 세기도 도전해봤습니다

문득 4호군은 10까지는 세지만 10이상이 넘으면 어렵거든요 열심히 연습했답니다.

요즘은모양과색구분에관심이많은애라서색별로블록을모으는활동도했어요~상자에색블록별로넣어서같은블록을넣어보자~!
했더니이건노란색,이건빨강~!
하고열심히색깔구분하는데집중한모습이었어요.

놀이를 하면서도 수학적 사고력을 기르고, 역할놀이를 하면서 상상력과 언어적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유아 블록 레고 듀프로덕분에 굵은 글씨 4호군도 나날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

유아기 시절에는 소근육의 발달을 위해서 유아 블록을 활용한 놀이 활동이 큰 도움이 된다고 하잖아요.

소근육의 발달뿐만 아니라 상상력, 창의력, 공간지각능력, 인지발달 등 아이들의 발달과정에서 필수적인 모든 요소들이 골고루 발달하는데 자극을 주는 유아블록으로 레고듀프로만한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설명서대로만드는즐거움도있지만아이혼자쌓고부수는과정그리고역할놀이를통해상상을펼치고다양한연예활동을통해창의력까지발전시킬수있어서다섯살장난감으로최고라고생각합니다.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되는 장난감을 찾고 있다면, 저는 레고 듀프로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