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뉴질랜드 캠핑카 싸게 렌트하는 방법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살다보면 참 합리적인 나라라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한국과 달리 경쟁업체를 누르려고 가격 덤핑하는걸 보기 어렵습니다.

  호주나 뉴질랜드는 항상 예측 가능하고 안정된 사회를 이루고 있으며 서로서로 다 잘 살자라는 공생경제를 기반으로 합니다.

호주나 뉴질랜드에서 캠핑카를 싸게 렌트해 주는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인터넷에서는 호주 딱 한번 갔디온 사람들이 가격비교 사이트라는 걸 블로그등에 퍼올리고 대단한 정보인 것처럼 열을 올립니다.

어떤분들은 자기가 싼 캠핑카를 렌트했다며 무용담처럼 올려놓은분도 있읍니다.

  호주 사람들이 본다면 웃기는 일이 될것입니다.

호주 캠핑카는 차량 연식에 따라 브랜드를 달리 정해서 새차는 좀 비싸고 연식이 오래된 낡은차일수록 점점 싸집니다.

또한 호주의 성수기엔 두세배까지 비싸고 비수기엔 쌉니다.

  렌트기간이 길수록 싸고 7일이내는 7일요금 다 내야하니 비쌉니다.

만일 호주에서 싸게 캠핑카를 렌트했다면 일단 연식 오래된 낡은 차를 비수기에 예약했다는 의미입니다.

  아니면 옵션사항에서 한두가지 빼놓고 싸게 렌트해주는 척하는 대행사들이 있습니다.

 이런 대행사들이 노리는건 호주나 뉴질랜드 사람이 아니라 현지 사정을 잘 모르는 외국인 대상입니다.

호주나 뉴질랜드 사람들은 본사에서 예약하지 대행사에서 예약하지 않죠.새차를 성수기에 싸게 임대해주는 경우는 절대 없습니다.

  호주에서 살아본 사람들은 모든 분야에 있어서 그냥 싼게 없다는걸 잘 알죠.  그저 싼거를 싸게하는것  뿐입니다.

그럼 호주나 뉴질랜드에서 캠핑카를 싸게 렌트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우선 새차를 렌트해야하고 호주의 성수기를 잘 알아서 이기간을 피해서 예약을 하고 돈을 아낀다고 짧게 렌트하기 보단 여행기간 전체를 캠핑카로 렌트하여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요금으로 예약을 하는것입니다.

이러한 가장 좋은 캠핑카를 가장 합리적인 요금으로 예약하시는걸 도와드리는게 저희가 하는 일입니다.

호주나 뉴질랜드에서 몇백불 아끼려고 4-5년된 낡은차를 렌트하여 여행하시다가 시동이라도 꺼지거나 고장이 나면 서비스요금이 엄청 비싼 나라에서 수천불이 손해가 날수 있는거죠.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장 안전하게 캠핑카 여행을 하실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스타와 아폴로 캠핑카 본사 예약시스템에서 직접 렌트해드리기 때문에 안심하고 하실수 있습니다.

>

호주 뉴질랜드 아폴로 캠핑카 예약문의카톡아이디 : rvcamp  /  010-7550-7099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