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폐차 차량폐차가격 정확한폐차견적 최대폐차보상금 .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쩌면 짧았던 또 어쩌면 길었던 7월도 결국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이번 7월은 어떠셨나요? 모두들 같은 상황 속에서 하루하루를 안전하게 보내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이 가장 큰 바람이었던 것 같아요. 한 사람 때문에 모두 노력했던 것이 무너진다면 정말 참담할 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더운 날씨라도 마스크는 꼭 착용하셔서 다가오는 8월에는 공든 탑이 무너지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

차량의 폐차 가격은 차량이 쓰이는 용도에 따라 달라지며, 차량을 폐차시켰을 때 차량에 있는 부품의 재활용 쓰임에 따라서도 달라지는 것이 폐차 가격입니다.

요즘 폐차를 제일 많이 하고 있는 차량은 노후 경유차량과 SM5인데, 이러한 차량들은 폐차가 제일 많이 되고 있는 연식을 갖고 있어 공급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고, 부품의 재활용 가치가 떨어져 있기 때문에 폐차장에서 지급하는 폐차 가격은 적게 산정될 수밖에 없습니다.

차량의 연식이 얼마 되지 않는 차량이 차량의 주요 부품인 엔진과 미션에 큰 문제가 없다면 엔진과 미션의 부품 재활용 쓰임은 높기 때문에 폐차장으로부터 높은 폐차 가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폐차장으로부터 높은 폐차 가격을 받을 수 있는 차종은 노후되지 않은 연식의 차량으로 부품 활용도 가능성이 높아 수출까지 가능한 차종입니다.

예를 들어서 가솔린을 연료로 사용하던 차량이 폐차를 하게 된다면 촉매 가격이란 요소가 있기 때문에 디젤을 연료로 사용하는 차량, LPG를 연료로 사용하는 차량보다 높은 폐차 가격을 폐차장으로부터 받을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현재는 바이러스로 인해 해외로 부품이 수출되는 경우가 줄었기 때문에 이전보다는 해외로 수출되는 부품의 수가 줄었습니다.

이로 인해 전체적으로 수출 부품을 많이 갖고 있는 차종이라도 현재 받을 수 있는 폐차 가격이 많이 하향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높은 폐차 가격을 원하시는 차주분들은 인천폐차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

일반적으로 산정되는 폐차가격은 크게 변동되지는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폐차로 처분 될 차량의 바퀴가 알루미늄 휠, 스틸 휠 여부에 따라 폐차장으로부터 폐차 가격을 다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스틸보다 알루미늄의 고철가격이 더 높게 책정되고 있기 때문에 스틸 휠을 보유한 차량보다 알루미늄 휠을 보유한 차량이 폐차장으로부터 높은 폐차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스틸과 알루미늄의 고철 가격을 궁금해하시는 차주분들이 계실까 봐 인천폐차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스틸의 고철가격은 1Kg당 150원에서 170원이며, 알루미늄의 고철가격은 1Kg당 평균 1000원입니다.

기본 고철가격에서 알루미늄이 스틸보다 5배에서 6배 정도 높은 가격을 갖고 있기 때문에 어떤 휠을 차량에 부착하고 있는지에 따라 폐차 가격이 달라진다는 것을 알고 계시면 폐차 가격을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폐차 견적에 대해 정확한 견적을 받아보고 싶다면 인천폐차로 전화로 요청하시면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인천폐차에서 폐차를 요청하실 때 차량에 고장이 나서 움직이지 않는 상태라면 폐차 가격이 많이 달라지는지 여쭤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고장이 발생한 차량이라도 산정되는 폐차 가격은 운행이 되는 차량과 동일한 폐차 가격을 받을 수 있는 차종이 있는 반면에, 엔진과 미션이 고장 나서 차량의 운행이 불가능한 차량은 기존 폐차 가격보다 더 적은 폐차 가격을 받을 수 있는 차종이 있습니다.

만약 연식이 15년 이상이 되어 이미 노후된 차량을 폐차하는 경우에는 이미 연식이 오래되어 차량의 부품이 재활용이 될 확률이 매우 적습니다.

따라서 사고가 발생한 노후된 차량이 폐차장으로 입고된 경우에는 사고가 발생하지 않은 노후된 차량과 비슷한 폐차 가격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하지만 연식이 10년 이하인 차량의 경우에는 현재 많은 운행되고 있는 차량들과 연식이 비슷하기 때문에 차량의 고장과 관계없이 운행 여부에 따라서 폐차장으로부터 받게 되는 폐차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인천폐차는 고장 때문에 움직이지 않는 차량이라도 최대한 높은 폐차 가격을 가져갈 수 있게 보상금 책정을 하고 있으며, 움직이지 않는 차량을 원활하게 폐차장으로 가져올 수 있게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견인 서비스이기 때문에 차주분께 인천폐차에서 요구하는 견인 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

인천폐차로 차량의 폐차 가격을 문의하실 때 말씀해 주셔야 하는 사항 몇 가지가 있습니다.

문의하실 때 기준으로 차주분의 차량이 있는 지역, 차종, 운행 가능 여부를 알려주시고 알루미늄 휠의 장착 여부도 함께 알려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인천폐차에서 차주분이 알려주신 정보를 바탕으로 산정되는 폐차 가격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이때 차주분은 높은 폐차 가격을 받기 위해 폐차장에서 알려드리는 폐차 가격에서 자신이 온전하게 받을 수 있는 금액이 얼마인지 정확하게 확인하셔야 합니다.

>

인천폐차는 차주분이 받을 수 있는 폐차 가격을 속이지 않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고 있지만, 간혹 최종 폐차 가격에서 폐차장에서 가져가는 금액을 말하지 않고 알려주는 경우도 있으며, 일부로 높은 폐차 가격을 알려준 다음에 최종 폐차 가격에서 여러 가지 수수료를 붙여 결국 낮은 폐차 가격을 지급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화로 폐차 가격을 받으실 때 너무 높은 폐차 가격을 말하는 곳이라면 폐차를 하면서 자신이 지불해야 하는 비용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처음 말한 폐차 가격을 그대로 지급하는지에 대한 확인을 꼭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폐차 가격을 지급하는 날짜도 정확하게 정하셔서 폐차 가격의 지급 일자가 밀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폐차를 함으로써 차량을 처분하기 위해서는 탁송과 견인 중 차량의 상태에 따라 결정되는 차량 인수 방법으로 차량을 폐차장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차량의 인수를 위한 절차 중에서 차주분은 차량 인수증을 요청하여 갖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폐차장으로 차량을 보내는 절차에서 혹시 모를 문제가 발생한다면 이는 모든 책임이 폐차장에 있다는 서류이기 때문입니다.

차량을 탁송 또는 견인해서 인수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발생하는 사고나 문제는 모두 폐차장에게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차량의 인수를 요청해 주시고, 차량 인수증도 받아주시면 됩니다.

>

차량의 인수가 잘 진행되어 폐차장으로 입고 완료되었다면 입고확인증을 요청해서 갖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폐차장 입고 완료 후 일반폐차로 차량을 말소하게 된다면 차량 말소증을 하루 만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폐차로 진행하는 경우 입고확인증을 받으면서 거의 동시에 말소증도 빠르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입고확인증은 일반폐차에서 크게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다른 폐차 방법으로 진행된다면 입고확인증을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압류폐차는 45일에서 60일이 걸리는 차량말소방식이기 때문에 입고확인증을 받아 말소 완료까지 갖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폐차처럼 압류폐차도 차량 말소증을 받을 수 있는데, 말소증을 받으신 차주분은 자신의 차량이 맞는지, 그리고 정상적으로 말소 등록이 완료된 것인지 정확하게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인천폐차는 폐차의 비용적인 면에서 차주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견인과 탁송 과정에서 차주분께 요구하는 비용이 없으며, 부품에 대해 정확하게 값을 매기고 있기 때문에 높은 폐차 가격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폐차를 진행하면서 걱정되는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확인 전화해주시면 되고, 폐차 완료 후 무엇을 진행해야 하는지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이 또한 전화 주시면 신속하게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차량 폐차를 하면서 높은 폐차 가격을 원하신다면 인천폐차를 찾아주시길 바라며 남은 7월도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