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CU편의점 기간할인 맥주 묶음할인 4제품 버드와이저 500ml 구매, 시음 및 평가 내돈가까이 평가입니다.

이벤트 기간에 cu편의점에서 맥주 4팩 할인 행사가 있어서 편의점에서 구입한 버드와이저 500ml 캔입니다.


할인기간은 3.20~3.31 입니다^^

여기에는 Goose IPA, Stellar, Budweiser 및 Hoegaarden의 제품이 포함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고 즐기십시오!

내가 선택한 버드와이저는 어떤 맥주일까?

왜이렇게 유명하지…간단해…^^


버드 와이저는 세계에서 가장 큰 맥주 생산자 중 하나입니다.

1860년 Anahauser-Bush Company와 미국의 세계적인 양조업체인 Budweiser가 합병하여 설립되었습니다.

AB InBev라는 대형 벨기에 양조장의 일부입니다.


가장 잘 알려진 버드와이저 브랜드로는 버드와이저, 코로나, 스텔라 아르투아, 보스트 록이 있습니다.

.

Budweiser는 또한 다른 음료 회사와의 합병을 통해 PepsiCo, Modello Cortis, Anyhazar-Bsci 및 Moslaw Canada와 같은 브랜드를 인수했습니다.


버드와이저는 맥주 생산 공정에 환경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관행을 적용하고 2018년에 2025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25% 줄이고 재생 가능 에너지를 100% 사용하겠다는 “우리의 2025 지속 가능성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버드 와이저는 밀, 물, 맥아, 밀 또는 옥수수로 만든 미국 맥주 브랜드이며 라거로 분류됩니다.

그들은 또한 버드와이저 라이트, 버드와이저 제로, 버드와이저 블랙과 같은 여러 버전의 버드와이저를 만듭니다.


빨간 깡통 따개? 튼튼해서 좋아요.

버드와이저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특히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중 하나입니다.

또한 다양한 스포츠 팀 및 이벤트와 협력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알코올 도수 5도, 순한 맥주..
버드와이저는 밝은 노란색과 부드러운 맛으로 유명합니다.


색상이 정말 리얼골드에요

——————–
AB InBev (Anheuser-Busch InBev) 회사는 무엇입니까?

AB InBev(Anheuser-Busch InBev)는 2008년 벨기에의 Interbrew와 브라질의 AmBev가 합병하여 탄생한 세계 최대의 맥주 양조 및 유통 회사 중 하나입니다.

회사의 본사는 벨기에 브뤼셀에 있으며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500개 이상의 맥주 브랜드를 판매합니다.

잘 알려진 브랜드로는 Budweiser, Stella Artois, Corona, Beck 및 Gordon Ramsay가 있습니다.


매년 약 50억 개의 맥주가 생산되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양의 맥주를 생산합니다.

이 밖에도 맥주뿐만 아니라 셀처, 하이브리드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회사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추구하며 100% 재생 가능 전력으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AB인베브(Anheuser-Busch InBev)는 매년 전 세계 맥주 판매 순위 1위에 오르며 150개국 이상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국지사는 버드와이저, 스텔라 아르투아, 벡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맥주를 수입 유통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버드와이저는 프리미엄 맥주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버드와이저 코리아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국 시장에 맞춘 버드와이저 블랙라벨 버전이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버드와이저는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맥주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현재 AB인베브코리아(구 오브비어)에서 수입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버드와이저 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들도 AB인베브에서 판매하고 있다.

Stella Artois, Corona, Hoegaarden 및 Beck이 대표적입니다.

AB인베브코리아는 스텔라 아르투아, 호가든, 벡 등의 브랜드를 한국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다.

오비맥주에서 라이센스를 받아 만들어서 오드와이저라고도 불립니다.

하다.

원래 미국 제품보다 맛이 떨어지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중도 미식가가 아닌 이상 이는 아마도 플라시보에 의한 착각일 것이다.

대형마트나 식료품점에 가서 740ml 캔을 구입하십시오. 가격은 비싸지만 국내산이 아닌 미국에서 수입된 제품입니다.

시식과 평가??

탄산은 제 취향에 비해 너무 강하지 않고 위 사진에서는 거품이 많이 나는 것 같은데 이 사진에서는 많이 부어서 그런가요? 그런데

사실 피상적으로 다를 때는 거품이 별로 없는 것 같다.

맛은 예전부터 알고 있던 그맛.?

단 맛??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괜찮습니다.

암튼 잘먹었습니다.

가까운 Cu 매장에 들러 위의 맥주 중에서 좋아하는 맥주를 선택하여 맛볼 수도 있습니다.

근데 cu편의점 앱에서 피스 살때만 적용되는거 같아요.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실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어쨌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