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속보] 코로나19 확진자 경로 바이러스 대처하는 방법. 아이디어상품 .

>

​​​​하루가 마다하게 올라오는 뉴스속보들..어쩌다 이렇게 된걸까요?우리나라뿐만아니라 전 세계가 이것때문에 난리입니다​​​​

>

​​​​바로​​​

>

>

COVID-19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이죠

​코로나바이러스는 강한전염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요,우주복같이생긴 방역복을 입은 사람들이 환자를 수송하기위해 돌아다니고마스크를 쓰며 대화하는것도 조심스러운 요즘상황을.저도 영화에서 보던 장면들이 실제로 일어나버리니 요즘이 꿈만같아요. ​​모두 건강하게 버텨내서 코로나로부터 승리합시다

​​최근 뉴스에 따르면 입과 코를 보호해주는 마스크 착용이 바이러스를 막기위해 필수가 되었지만입과 코만 막는것으로는 바이러스 감염을 100% 막을 수 없다고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점막을 통해 감염되는 바이러스로 구강점막, 콧속 점막, 그리고 눈 타액이 눈에도 들어갈 수 있어 눈까지 보호해야 안전하다고 합니다!
​​비바글램에서는 마스크보다 더 안전하고 바이러스를 차단해줄 수 있는 모자를 제작하였습니다​​국내생산 고기능 PVC를 사용하여 벙거지, 캡 두가지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쉬하게 남녀노소 구애없이 착용가능합니다​​지금은 생존의 시기 입니다.

확진자가 날로 몇백명씩 늘어가고있어요 더이상 남일이 아닌 코로나바이러스!
​​나 하나부터 감염예방을 실천하는것이 전국민이 코로나로부터 빨리 해방될 수 있는 최선책입니다나 한사람부터 감염예방을 실천한다면 빠르게 바이러스를 퇴치시킬 수 있습니다.

코로나는 전염력이 강한 바이러스이므로 간과하지 마세요!
모두 건강히 버텨냅시다!
!
코로나 퇴치운동에 동참해주세요코로나19바이러스 확진자가 6000명이 넘어선만큼 마스크만이 필수품이 아닙니다.

얼굴전면 차단가능한 신기술 아이디어상품벙거지스타일, 캡모자스타일 2타입으로 스타일리쉬하게 멋도 살리면서바이러스로부터 안심하고 생활하세요!
​​그리고 특히 어린아이들은 활동량이 많고 타액이 분비되는것을 스스로 조절하기 어렵고,반대로 타액이 들어올 노출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바이러스 감염에 쉽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그런 아이들에게 이 모자라면 !
바이러스에서 한걸음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잘지켜주시고손씻기, 2M거리떨어지기, 마스크 빈틈없이착용, 눈까지 보호, 기침할때는 팔목으로 가리기기본부터 지켜주세요​​우리 다같이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기위해 꼭 바이러스예방수칙 지켜요♥

>

​블로그에서는 따로 판매를 하지 않으며 구매를 원하시는분은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능합니다:)↓↓↓↓↓↓↓↓↓↓↓↓

>

>

>

>

>

>

>

>

>

>

>

>

​​#코로나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 #코로나확진자 #코로나확진자동선 #코로나확진자경로 #코로나모자 #코로나유아모자 #코로나마스크 #kf94마스크 #3M마스크 #마스크 #마스크공구 #하이에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