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해독에 좋은 음식 주스 보다 나은 나만의 관리법★ ­

​​​​안녕하세요 올해에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드실거라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집에서 재택근무를 하고 있고 어쩔 수 없이 직장에나가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저는 집에서 업무를 보고 있는데 집에서 계속 생활을 하다보니 이떄까지 직장에서 일을 하면서 쌓였던 제 건강 피로도가한번에 밀려 오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근무 하는 시간동안 건강을되찾을려고 알아보던 와중에 좋은 제품을 알게 되어 여러분꼐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더라이커스피니톨포리버​제가 알게된 제품은 브이티바이오사의 더라이커스 피니톨 포 리버라는 제품인데요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제품은 간해독에 좋은 음식입니다.

많은 분들이간이 피로와 매우 밀접성이 있다는 것을 아실텐데요. 전에 간떄문이야~라는 광고도 엄청 흥행 했을 만큼 간은 우리 몸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간 하면 알코올 해독 흔히 술과 관련있는 내장 기관이라 생각하시는데요. 물론 관련이 있습니다.

간의 첫 번쨰 기능이 해독이니까요. 하지만우리 몸의 간은 알코올만 해독하는 것이 아니라 몸 속의 나쁜 독소들을 해독하는데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건강한 간을 가지신 분이라면 간은 자연적으로 우리 몸의 독소를 해독하는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몸의 피로가 자꾸 쌓일 떄 쯤이면 이미 간이 해독기능을많이 상실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저도 간해독 주스를 만들어서 매일마셔보기도 하고 간 관련 식품들도 많이 먹어보았으나 먹기도 힘들도 효과를체감할 수가 없었습니다.

>

​간을 회복 하기 위해서 간 관련 약품을 알아보던 와중에 매우 좋은 제품을알게 되었습니다.

앞서 언급한 더 라이커스 피니톨 포 리버라는 제품인데요.이 제품은 국내에서 새롭게 개발된 원료 또는 수입 된 원료 중에서 개발자나수입자가 해당 원료에 대한 안정성 및 기능성에 대하여 공인 된 과학적검증 자료를 첨부한 이후 전문 위원의 심의에 의하여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원료로 만든 제품입니다.

피니톨은 대표 산업 바이어 기업인 아미코젠에서개발했기 떄문에 확실히 신뢰성이나 효과에 대해서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

#간해독에좋은음식 #간해독주스​먼저 주성분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주성분은 간 건강 및 혈달개선에도움을 주는 피니톨이라는 성분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중해 연안에서 자생하는콩과 식물 캐롭나무에서 추출한 100% 자연원료로 솔잎이나 캐롭 등 일부 식물에만 함유되어 있습니다.

>

​피니톨은 오래전부터 혈당조절과 운동력을 향상시키는 기능성 식품으로알려져 왔습니다.

소나무를 뜻하는 pine에 당 알코올을 뜻하는 ol이 합성도니단어로 소나무에서는 당알코올이라는 뜻을 지녔습니다.

캐롭의 껍질에서추출하고 정제 후 원료화 되는데 캐롭은 지중에 연안에 자생하는 콩과식물로써 씨는 로커스빈검을 만드는데 사용되고, 껍질은 시럽을 만들어유럽지역에서 설탕 및 초콜릿 대용품으로 널리 섭취되었습니더.​

>

​제가 이 제품을 소개하게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제가 직접 섭취 후에 느끼는컨디션의 차이가 매우 뚜렷해서 입니다.

처음에 사게 된 이유는 간 해독에좋은 음식을 찾아서 먹다가 이것도 힘들도 간 해독 주스를 만들어 먹다보니이또한 손이 많이 가고 매일 먹기가 너무 버거워서 약품을 찾게 된 것 입니다.

>

​처음에 약을 복용하기 시작했을떄는 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약은단기간에 효과가 나오는 것이 아니기에 2주간 꾸준히 복용한 결과 좋아지고있는것이 몸으로 느껴졌습니다.

사실 2주라는 시간만 해도 그리 긴 시간은아니었지만 워낙에 성격이 급한 저로써는 바로 효과가 나오지 않으면 다른방안을 찾아보는데요 이 제품은 저를 실망 시키지 않았습니다.

>

​전에는 흔히 아는 밀크 씨슬을 복용했었는데 가격만 비싸고 효과는 없었지만피니톨은 2주부터 효과가 체감이 되면서 딱 한달 정도 먹고 나니까 확실히몸이 좋아진게 느껴지는것이 상당히 만족 스러웠습니다.

특히나 술을 먹게 된다음날에는 일어나자 마자 피니톨부터 찾게 되는데 먹고 나자 마자 괜히숙취가 해소 되는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

​피니톨을 섭취 하기전에는 확실히 아침에 몸도 무겁고 잦은 야근 떄문에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었는데 피니톨 한달 섭취 이후부터는 확실히 좋다는게느껴졌습니다.

피니톨을 섭취하게 되면서 별개로 좋아진 것이 한가지 더 있는데요직장 생활을 하다보니 잦은 음주에 좋지 않은 식습관으로 내장지방이 많이늘어서 병원에서 운동 하는 것을 권고 했었는데요. 워낙에 매일 몸도 무겁고활기가 없다보니 운동을 잘 할수가 없었는데 피니톨을 먹고 나서부터는 활력이생겨서 최근 헬스장에도 등록하고 운동도 열심히 하게 되었습니다.

>

​많은 분들이 간에 좋은 음식이나 간에 좋은 주스를 만들어서 드실텐데요저 역시 그랬었으나 매번 간에 좋은 음식만 먹거나 매일 같이 주스를 먹는다느게해보신 분들은 정말 쉽지 않은 일이라는 것을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특히나간 해독 주스와 같은 경우에는 먹기가 매우 거북하기 떄문에 간 회복을 위해서많은 분들이 먹다가 도중에 포기하고 하실 겁니다.

이 제품은 간에 피로를 느끼셔서간 회복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고 계시는 분이나 이미 간 회복을 위해서 노력하고있는데 음식이나 다른 방법으로 회복을 위해 노력중인데 힘드신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

​또 꾸준한 섭취시에 매우 빠른 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저 처럼 성격 급하신 분이나 체감으로느끼기에 빠른 시일내 효과를 원하시는 분은 꼭 추천드립니다.

간략하게 구매하기전 제품소개드리자면 이 제품의 제품명은 더 라이커스 피니톨 포 리버 라는 제품이며 제조원은 한국씨엔 에스팜 입니다.

현재 한달분 기준으로 24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마 간 건강 기능 제품을 구매해보신분이라면 24000원이라는 가격이 다른 제품에 비해서 얼마나 압도적인 가격인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웬만한 밀크씨슬보다도 훨씬 저렴하기 떄문에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셔도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현재 브이티바이오 공식몰과 스마트 스토어가 가격이 가장 저렴하게 나와있습니다.

>

​자극적인 음식, 음주, 피로 등 여러가지로 간 손상에 쉽게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의 간 건강을 위해서 매우 필수적인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까지는 널리 알려지진 않아서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매우 저렴한 가격에 알려진 제품보다 더 좋은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지만 점차 입소문을 타면서 수면 위로 올라오게 되면 가격도 더 올라가고 아마 제품을 구하기 어려워지지 않을까 생각이듭니다.

구할 수 있을때 부모님, 남편, 와이프 등 내 주변 가족과 지인들의 건강을 위해서 피니톨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먹어본 간 기능 건강 식품 중에서는 가격이나 효과면에서 가장 뛰어난 제품이었습니다.

여러분 모두 간건강 잘 챙기시고 피로회복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제품 판매처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https://bit.ly/2ZdEyhm​현재는 피니톨 밖에 판매하고 있지 않지만, 콜라겐과 샴푸 론칭 예정이니 관심 갖고 봐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