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추천 , 냉장고에 넣어먹는 생유산균 ..

과민성대장증후군.. 왜일까, 왜 자꾸만 어떤 이유없이 배가 아플까 ㅠㅠ 그럴때 바로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
SQ제약에서 만든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추천한다 :-)​유산균 꼭 먹어야한다고 말은 들었는데 한 동안 입원해서 병원에 있는터라 유산균 챙겨먹기가 쉽지않았다.

>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챙겨먹어야지.​

​지난번에도 한 번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 유산균은 꾸준히 먹어줘야하기에 또 한 번 포스팅을 해본다 !
​어디서 들은 말인데 유산균의 경우 몸 속에 한 번 들어간 유산균은 최장 3일간 생존 할 수 있어서 매일 매일 챙겨먹지않으면 말짱 도루묵이라고 했다.

​그래서 열심히 챙겨먹는 영양제 중 하나 !

>

​많고 많은 유산균 제품들중 왜 !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추천, SQ 제약의 생유산균이냐하면 대게 유산균은 아이스박스 배송이 아니라 일반 박스에 배송되는데 SQ제약의 유산균은 아이스박스에 배송이 된다.

​아이스박스에 배송되는 이유는 살아있는 유산균은 상온에 약하여 소비자의 손에 쥐어지기까지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서다.

유산균을 먹게 되면 위에서 죽어나가는 양이 꽤 많다고 하던데.. 먹기도 전에 죽어서오면 정작 내 장까지 도달하는 유산균이 몇이나 될까 ?​

>

​아이스박스에 꽁꽁, 집에서 먹을때에도 항상 냉장보관으로 우리 몸 속에 들어가기전까지 유산균을 잘 보호해주자. ​SQ제약의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남다른 점이 있다면 특허받은 4중 코팅캡슐이라는 점. ​앞서 말했듯이 유산균은 온도에도 민감하고 위 내에서 위액에 녹아 없어질 수도 있는데 SQ 생유산균은 4중코팅으로 내담즙산성 실험과 내열성실험 모두 높은 생존율을 보였다.

비코팅인 유산균과는 무려 두배에 가까운 생존율을 보이기도해서 이왕 먹는 유산균, 코팅 빵빵하게 된 제품으로 먹어 장까지 보내는게 중요하겠다 !

>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이라고 많이 들어봤지만 대체 프로바이오틱스는 우리 몸에서 뭘 하는걸까.​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배변활동에 원활한 도움을 줄 수 있음.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SQ생유산균에 포함된 프로바이오틱스는 균주는 무려 30억마리인데다가 4중코팅으로 안전하게 1억마리의 유산균이 보장되어 장까지 도달한다.

>

​게다가 프로바이오틱스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아연과 셀렌 성분도 함유되어있는데,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꼭 필요한 성분이고 셀렌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에 필요하다.

​하루권장량을 100% 만족시키는 양이 들어있기때문에 따로 아연, 셀렌이 들어간 영양제를 또 먹지않아도 되니 간편 ~!

>

​한 병에 한 달 분으로 30알이 들어있다.

​하루에 1회 , 1캡슐씩 복용하면 되는데 여태껏 나는 유산균을 거의 잠 자기전에 먹었었는데 알고보니 아침 공복 상태에서 먹는걸 권장한다고한다.

​앞으로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한 알씩 먹어야지​

>

​시중에 많은 유산균들 보면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락토바실러스 @@@ 등등등 굉장히 다양한 유산균들이 있는데 이 유산균마다 약간씩 유래가 다르다.

때문에 하는일도 약간씩 다른듯 ㅎㅎ ​어떤걸 먹어야하나 고민 할 필요없이, 생유산균 캡슐 한 알에 식약처에서 인증한 17가지 종류의 유산균이 모두 들어있으니 그저 먹기만하면된다.

​먹을 땐 항상 깨끗한 물과 함께 , 평소에 물을 많이 마시는 습관도 들이면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니 좋음 !

​윗 면의 씰을 벗겨내면 안쪽에 비닐이 들어있는데빼주면 하얀 유산균 캡슐이 보인다 ​뚜껑은 안전뚜껑은 아니지만 어쩌피 냉장보관이 필수인 영양제라 냉장고 맨 윗 칸에 올려두고 먹으면 아기가 손 댈 염려는 하지않아도되겠다.

​캡슐을 삼키는데 지장이 없는 나이대의 어린이도 함께 섭취 할 수 있다고하니 나중에 우리 아기가 크면 가족유산균으로 함께 먹어도 될듯 !

>

​4중코팅이라는 말을 들어서인지 괜스레 캡슐이 조금 더 단단하고 두꺼운것같기도 하고^^;​

>

​모유수유를 하고있어서 먹을 수 있는 영양제들이 많이 제한되지만 유산균은 제외 – 몸조리하랴, 아기보랴 이것저것 바빠 물 한 잔 마시기가 힘들고 끼니도 대충 때우다보니 배변활동도 어려웠는데 SQ생유산균 먹고나서부터는 확실히 예전보다는 편해졌다.

​속도 편해지고 이유없이 아프던 복통도 횟수가 줄어듦.​

>

​나처럼 배변활동에 힘들었던 사람불규칙한 식사, 예민한 장, 활동량도 적은 사람.​여기에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모두 !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추천 SQ생유산균 꼭 꼭 챙겨먹자 ><​

Leave a Comment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