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유아 변비에 좋은 유산균 프룬주스 마시는 법

안녕하세요~꿈을 향해서요.임신하면 여성은 다양한 신체적 변화를 겪었고, 그 중에는 입덧을 비롯한 불편한 증상이 많이 따르지, 대표적인 증상으로 변비가 꼽히지만, 어느 산부인과 교수에 따르면 임산부의 75%가 변비의 고통을 호소한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어 임신하면 프로게스테론 분비가 증가하고 프로게스테론은 장의 연동 운동을 억제하고 변비를 유발하거나 임신 중 빈혈 예방을 위해서 섭취하는 철분제도 변비의 원인이 된답니다~임산부의 경우 변비가 심해도 태아에 영향을 주지 않을까 하고 약을 먹는 것이 쉽지 않은 현실에서 젖산균을 착실하게 섭취하면 장내 환경이 개선되고 변비 증세가 완화되거나 합니다!
!
!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임산부 변비, 유아 변비에도 좋은 유산균 프룬 주스!
!
!
프룬 주스 마시는 법은 어렵지 않아요~

눌린 서양자두를 뜻하는 프룬은 식이섬유와 각종 미네랄, 철분, 비타민A 등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변비 해소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식품으로 생자두보다 식이섬유와 철분이 약 5배, 칼륨과 마그네슘 등 미네랄은 약 6배 응축되어 있으며 프룬에 함유된 솔빛 성분은 장기능을 활성화시키면서 대변 농도를 조절하여 변비를 완화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믿고 드세요라는 말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실제로 믿고 먹는 제품이 되기는 힘듭니다.

엄격하고 엄격한 기준으로 만들어지는 믿고 마시는 즐거운 나의 주스, 유산균, 푸른 주스!
!
!

보다 위생적이고 엄격한 품질로 제품을 생산하는 과학적인 제조 과정에서 엄격한 품질 검사하고 있으며 천연 재료를 사용한 전통 발효 방법을 과학화하고 만든 고품질 제품 생산을 하는 발효 전문 기업” 즐겁게 나의 국 유산균 푸른 주스”은 임신부의 아기의 변비에 좋은 유산균 발효액까지 포함한 식물성 프룬 주스로 프룬 유산균 발효액이 50%도 들어 있어 팽이 버섯 유산균 발효액도 들어간 제품에서 섭취는 22년 4월 27일까지 충분히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요!
!

1박스에 20포가 들어있으며 1포당 58칼로리 제품으로 인증된 제조시설에서 생산되며 식약처에서 식품안전관리인증을 합친 HACCP인증까지 획득한 제품이므로 믿고 섭취하셔도 됩니다~

사계절~ 나를 위한 즐거운 습관으로 매일 한포씩 먹었으면 하는 임산부, 아기, 변비에 좋은 유산균, 푸른 주스로!
!
!
보기좋은 프룬쥬스가 마시기좋대!
!
패키지 박스에 들어있는 각각의 제품은 1포씩 섭취하기 쉽도록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뚜껑을 열 때까지 입에 닿는 부분이 밖으로 노출되지 않아 위생적이고 휴대와 음용이 편리한 믿을 수 있는 유산균으로프룬주스를 마시는 방법은 매일 아침 식전 또는 취침 전에 프룬주스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개별포장되어있어언제언제든지편리하게섭취할수있는임산부의유아변비에좋은유산균으로식품안전관리인증제품이라 믿고 마시는 즐거운 내즙유산균!
!
!
식물성 유산균 발효액으로 프룬쥬스를 업그레이드했다!
!
!
평범한 자두주스가 아닌 특허출원 공법으로 만들어진 팽이버섯 유산균 발효액이 들어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자두주스입니다~출처 : 즐거운 나의 국물 홈페이지원재료 및 함량을 보면 프룬 유산균 발효액이 50%, 바나나 농축액, 사과 농축액, 팽이 버섯 유산균 발효액 등이 있었고, 프라 크토오리고 당이라는 프리 바이오틱스면 비타민 c도 들어 있었어요!
!
!
팽이 버섯 유산균 발효액 GABA는 뇌 신경 전달 물질을 말한다, 가바가 무려 100MG당 50MG가 들어가는 산모 유아 변비에 좋은 푸른 주스로, 가바(GABA)의 자세한 설명은 네이버에서 검색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
위생적이고 마시기 좋은 빨대 파우치로 마지막 한 방울까지 쾌적하게 섭취할 수 있는 즐거운 우리 집 유산균으로 보기 좋은 플룬쥬스를 먹기 좋게 아침 식사 전이나 취침 전에 편리하게 섭취하고 끝!
!
!
프룬쥬스 마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죠~뚜껑을 열기 전까지 입에 닿는 부분이 밖으로 나오지 않아 위생적이고 휴대와 음용이 편리한 유산균으로~ 어떤 색상으로 맛은 어때??공복에 마시는 프룬쥬스는 빠르고 강력해서~ 공복에 시원하게 한잔 마시고 프룬후 물도 한잔 마시면 프룬 성분이 활동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즐거운 나의 즙 프룬쥬스 마시는 방법은 개인마다 다르지만 하루 3개까지 마실 수 있어요!
!
!
예전에 생각했던 자두색보다는 옅은 투명한 색의 주스에!
!
!
사과와 바나나가 들어있어 자두 특유의 맛이 나서 맛있어요!
!
!
임산부와 유아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유산균을 넣어 업그레이드한 프룬쥬스로 발효전문 제조시설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만들어 실제 믿고 마시는 제품으로 생산했다는 즐거운 나의 주스 프룬쥬스!
!
!
프룬쥬스가 맛없다는건 변때문에!
!
!
사실 프룬맛이 다 비슷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세상에!
아삭아삭 먹어서 맛있어서 하루에 몇개 한번에 마시고 싶은 단무지래!
!
만성 변비와 싸우는 한 사람으로서~ 이번에 만나본 제품에 대해 큰 기대감을 가지고 있고, 하루 3개까지 섭취할 수 있다고 해서 아침저녁으로 하루 2개씩 섭취하고 있습니다~ 하루 2즙으로 편안한 장 건강관리를 할 수 있어서 정말 만족하는 즐거운 제 즙!
!
!
가바 성분이 들어있어 노 대사나 순환에도 좋다고 하니 왠지 모르게 더 신뢰가 가네요!
!
!
푸른 주스 마시는 법 쉽게 실천하기 좋은 제품으로 사과와 바나나 덕분에 맛도 좋고 입덧하는 임산부도~ 입덧하는 그런!
!
!
!
너무 춥네요.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밤 보내세요.#유아변비 #임산부변비 #유산균푸른주스 #즐거운내즙 #푸른쥬스마시는법 #유산균추천 #푸른쥬스추천 #푸른쥬스 #푸른 #임산부변푸른쥬스 #프리바이오틱스 #비타민C #유산균쥬스 #맛있는푸른쥬스 #푸른쥬스마시는법추천 #유아변비푸른쥬스 #임산부변비푸른쥬스 #임산부변비푸른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