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유산균 뉴틴 자일로올리고당 맛있는유산균이라 추천합니다 : )

안녕하세요, 이트 씨들. 요즘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유산균을 드시는 것 같아요. 근데 한 곳에 정착해서 한 브랜드 것만 드시는 분은? 거의 못 본 것 같았어요.저도 재현이나 맛 때문에 유목민처럼 왔다 갔다.

거리이긴 한데요. 이런 생활에 지친 분들께 정착생활을 시작할 수 있는 김수현 유산균을 소개하러 왔습니다.

풀네임은요~ 뉴틴 자이로바이오틱스 듀얼 이거에요

김수현 유산균 뉴틴자일로올리고당!

패키지에 김수현 씨가 모델로 사진이 찍혀 있습니다.

이걸 보니까 문득 얼마 전까지 너무 재밌게 봤던 드라마가 생각났어요. 인생드라마였는데 정말… 공들여 본론으로 돌아가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먼저 자일리올리고당에 대해서 이야기를 시작해야 합니다.

^*^

이 제품은 자일리올리고당 유산균으로 옥수수심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별 인증형 프리바이오틱스라고도 하는데 소량으로도 장내에 유익한 유산균을 증식시켜 유해균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너무 달지 않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

흔히 유산균 중 프리바이오틱스(플락토올리고당, FOS 등…)가 들어간 것은 조금 달다!
너무 달아!
아 너무 달아!
이런 느낌이 ㅎㅎ 좀 있었어요.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저와 함께 살고 있는 뚜뚜도 그런 말을 했습니다.

그래서 부담 없이 먹기에는 좀 그렇다 보니까 여러 번 유목민 생활을 하게 됐어요.

그렇다고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가 만든 걸 먹다니.먹이를 함께 섭취하는 일이 많지 않기 때문에 심바이오틱스를 먹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그러던 중 옥수수 심지에서 추출한 자일리올리고당을 사용한 이 제품을 알게 된 것입니다.

^*^

SYN 바이오틱스는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뉴틴 자이로바이오틱스는 프리와 프로 모두 기능성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하고 있어 더욱 안심!
이 제품에 들어있는 유산균은 캐나다의 유명 유산균 제조업체인 Rosell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왜 유명 기업 유산균을 쓰는지 아세요?

유산균을 볼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이 자식이 장까지 완전히 도달할 수 있느냐 하는 거예요.그런데 이 유명한 회사의 최신 기술을 적용해서 만들어져서 시장까지 살아서 도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천 제품으로 이렇게 몇 개 묶고 있어요.거의 3중 위생적으로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게 먹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이 제품은 신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유산균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 부원료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비타민D, 셀레늄, 아연 등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이 되는 원료도 함께 섭취할 수 있습니다.

^^

개별 인증형 프리바이오틱스인 자일리올리고당이 함유된 진짜 신바이오틱스 제품!
김수현 유산균이라고 불리는데요.기능과 원료 모두 빠짐없이 만들어진 이 제품.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어서 반했다고 말할 수 있어요.

개별 인증형 프리바이오틱스인 자일리올리고당이 함유된 진짜 신바이오틱스 제품!
김수현 유산균이라고 불리는데요.기능과 원료 모두 빠짐없이 만들어진 이 제품.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어서 반했다고 말할 수 있어요.

이 제품 자일리올리고당이 장까지 갈 수 있을까~ 이런 것도 궁금했는데.위에는 자일리로올리고당을 분해하는 효소가 없기 때문에 대장까지 흘러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열심히 하루에 한포씩 챙겨먹어야해 +_+!
!
이걸 1일 1폴로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비타민D와 셀렌, 아연까지!
거기에 프리미엄 유산균 5종과 락토바실러스+비피도박테리움 듀얼 배합까지 ^^이렇게 깔끔하고 저렴하게 담은 제품이 있다니!
김수현 유산균이라서가 아니라.정말 꼼꼼한 제품이라고 생각했다는 거예요~맛있는 유산균이라는 말처럼 정말 고소하고 단맛이 심하지 않아서 다행이에요.이 제품에 자일리올리고당이 0.7g 들어있는데요.단맛이 많지 않기 때문에 모든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이들도 무리없이 먹을 수 있는 고소하고 단맛이었어요. ><이렇게 하루 한 포!
제대로 먹기 시작한지 꽤 됐어요. ㅎㅎ 김수현 유산균으로 하루에 필요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이거 하나부터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맛은 고소한 오곡의 맛입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어요. 우유에 타서 먹고 싶은 맛인데 그냥 입에 넣어 먹어도 목넘김이 어렵지 않은 느낌이어서 마음에 들어요.TV에서 광고도 하는 제품이니까.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http://mynutine.com뉴틴몰: 건강은 쌓인다 [뉴틴몰] 김수현의 뉴틴: 건강을 쌓는 새로운 습관. My New Routine, Nutine.mynutine.com뉴틴몰: 건강은 쌓인다 [뉴틴몰] 김수현의 뉴틴: 건강을 쌓는 새로운 습관. My New Routine, Nutine.mynutine.com#뉴틴 #자일리올리고당 #김수현유산균 #신바이오틱스 #맛있는유산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