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후기] Isn’t It Romantic ­

[영화 후기] Isn’t It Romantic

>

​간만에 극장 가서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영화는 Isn’t it romantic​제목만 딱 보면.. 뭔가 로맨틱 코미디 느낌이 좔좔 나는데…​맞습니다.

이 영화 로맨틱 코미디 영화이고.​로맨틱 코미디적인 요소들이 다~~~~ 들어 있어서 더욱더 유쾌하고 재밌게 봤네요.​

>

​이런 류에 영화 속 주인공은 항상 머리를 다칩니다.

​그리고 세상이 바뀌죠~​모든 세상이 로맨틱 코미디와 같은 일들이 벌어지고​주인공이 깨달은 점은, ​I love me!
!
!
​나 자신을 사랑하자!
!
!
!
이런 메시지가 있었답니다.

​이 영화를 보고 있자니 ​I feel Pretty란 영화가 떠올랐는데요.​컨셉도 비슷하고 주제도 비슷하고..​두 개 함께 봐도 괜찮을 듯…​개인적으로 좀 더 뮤지컬적인 요소가 들어간 오늘 본 영화 Isn’t it romantic이 좀 더 재밌었답니다.

>

​영화를 다 보고 나서 느낀 점은…​여자들에게 자신감을 길러주기 위한 영화라고나 할까???​너 자신을 사랑해라.​넌 충분히 매력적이다.

. 이런 메시지인데…​많은 여성분들이 자신감을 갖고 있지 않다는 느낌도 많이 받았습니다.

​​

>

​​오죽했으면 이런 영화가 다 나올까???​예전 아는 동생이 여자들은.. 충분히 이쁜 대도.. 뭔가 부족해 보인다고 생각한다고,,,​그에 반해 남자들은 거울 보며 자기 자신이 잘생겼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고… .. (그중 한 명 나!
!
!
)​​

>

​영화 마지막까지 로맨틱 코미디적인 요소 하나 안 빠지고… 해피엔딩으로 끝났습니다.

​간만에 웃으며 본 영화 ISn’t it romantic​영화 다 보고 나와서 친구가 하는 말…​”아니 저렇게 자신감 넘치면.. 마지막은 생얼로 나와야 되는 거 아니야????”​,,,,,,여러분은 여러분 존재 자체만으로 이미 충분히 사랑스럽습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