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파우치 | 내 페이퍼는 소즁하니깐 ♥ .

엣지 있는!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파우치​지난 5월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를 추천하는 글을 작성했는데요,정확히는 전자책 리더기이긴 합니다만저는 리디북스 페이퍼 밖에 쓴 게 없어서 거진 페이퍼를 추천드린거였죠-​이게 그 때 당시 페이스북에서 지인이 전자책보단 아직도 종이책이 좋은데,전자책 괜찮나요?…라는 질문에 많은 분들께 리디북스를 홍보하고자(?)홍보라고 하면 이상하긴 한데 정말 제가 써 보고 좋아서 주변분들께 강력추천드리거든요.(커미션 따위 1도 없습니다요 !
!
)​https://blog.naver.com/alica_park/221529969159

요 포스팅이 워낙 조회수도 높기도 했고 제 지인도 요 포스팅 + 제 입추천으로 몇 분 벌써 또 구매하셨더라고요.요즘 가격이 더 내려갔습니다…!
!
기계는 역시 버티고 사면 가격은 계속 내리는 것 같아요.​각설하고,제가 저 포스팅에서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했었는데요.​케이스를 쓰면 기계 보호는 되겠지만 무겁고 답답하고..헨드­폰도 마찬가지잖아요?그냥 쓰면 가볍고 작은데 케이스 끼우면…그래도 헨드­폰은 고가니까 그냥 들고 다닐 수가 없는데다 워낙 밖에서 많이 쓰니깐요.하지만 페이퍼(페이퍼 프로 포함)는 집에서 주로 쓰기 때문에 케이스 없이 썼었어요.그럴 때 밖에 갖고 나가면 뭔가 불안감..;;생활기스도 나고..근데 파우치를 발견했습니다!
!
!

>

​이런 제품이 있는지 몰랐는데아이패드, 페이퍼, 페이프 프로 등을 넣고 다닐 수 있는 파우치를 파는 곳이 있었네요.이름까지 박아서,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

​안에는 명함이나 종이, 펜 등을 넣을 수 있는 작은 주머니가 하나​

>

​이렇게 쏙 들어갑니다!
주문할 때 케이스가 있는지 없는지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저는 케이스 없으니까 페이퍼 프로만 쏘옥 들어갈 수 있는 크기!

>

​페이퍼 파우치만 있는 게 아니라아이패드도 있어서 같이??라는 생각도 들었지만아이패드는 케이스가 있어서 굳이 파우치에 넣어 다니긴 좀 불편하겠다 싶더라고요.​페이퍼는 확실히 기계만 들고 책을 봐야 하는데 ㅎㅎ요렇게 파우치에 넣어갖고 다니면 기스라던지 안 좋은 상황에 대비할 수 있어서 늠나 좋아요!

>

​거기다 예쁘기도 하고 ^^​

>

>

​아주 맘에 듭니다.

케이스 있으신 분은 딱히 파우치가 필요할까? 라는 생각도 들긴 하지만좀 험하게 쓰신다면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구매좌표는 여기예요!
https://smartstore.naver.com/quiltshop/products/2202550836

​디자인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전 제가 주문한 체크가 가장 마음에 드는군요 (푸핫)​#리디북스파우치 #리디북스페이퍼파우치 #리디북스페이퍼프로파우치 #아이패드파우치#파우치케이스 #파우치 #에스더퀼트​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