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어 있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로맨스

넷플릭스에서 추천하는 로맨틱 스릴러 드라마 TOP 5를 준비했습니다.

숨바꼭질처럼 항상 숨겨져 있는 걸작(?) 이라고 해야 할까요?


영화 사진


1. 미드나잇 보이저 (2010)


Netflix에서 추천하는 로맨스 스릴러 드라마 TOP 5 중 첫 번째 작품입니다.

일본영화다 는 일본 범죄 소설의 거장으로 알려진 히가시노 게이고의 2008년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의 일본 영화, 전당포 살인 사건의 용의자의 아들과 딸을 포함하여 오랫동안 사건을 수사해온 형사의 삶을 따라갑니다.

. 일본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색감을 지닌 영화로 전체적인 스토리의 흐름이나 재미가 부족한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약간 따끔한 느낌? 그 이유를 꼽자면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것 같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모든 소설은 거의 비정형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왜 유명한지 모르겠다.

) 히가시노 게이고 소설을 좋아한다면 볼 가치가 있는 영화이고, 나만큼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지루한 영화라고 생각한다.


영화 사진


2. 고독의 맛 (2020)


Netflix에서 추천하는 로맨스 스릴러 드라마 TOP 5 중 두 번째입니다.

대만 영화 , 2020년에 개봉하고 상영 시간은 2시간입니다.

남편이 다른 여자에게 간 뒤 홀로 세 딸을 키운 여자. 그녀의 남편은 그녀의 70세 생일에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이런 날에 왜 이렇게 집에 왔어? 가족들은 그의 장례식을 준비할 수밖에 없다.

자신이 두고 온 것과 맞서는 내용의 대만 영화인데 개인적으로 대만 작품을 좋아해서 배경, 색감, 스토리 모두 마음에 들었다.

나는 영화를 가지고있다 남의 이야기가 아닌 나의 이야기일 수도 있다는 생각으로.


영화 사진


3. 로우(2016)


Netflix에서 추천하는 로맨스 스릴러 드라마 TOP 5 중 세 번째입니다.

, 충격적인 소재로 식욕을 돋우는 스릴러. 생고기를 먹도록 강요받는 동물병원에서의 가혹한 해명식. 그곳에서 육식을 경험한 채식주의자들은 금세 고기에 대한 강한 식욕을 느낀다.

종류 불문. 즉, 이 이야기는 사람들이 먹는데 가끔 어색한 장면이 있기는 하지만 영화가 너무 과격(?)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냥 정신나간 감독이 만든 영화라기보다는 분명히 생각할 게 있다.

생각하고 적어도 한 번 시청하십시오.


영화 사진


4. 캐롤 (2015)


로맨틱 스릴러 드라마로 추천하는 넷플릭스 숨은 영화 TOP5 중 이 작품이 바로 이 작품이다.

. 2015년에 개봉했고 개인적으로 당시 영화관에서 이 영화를 봤습니다.

처음엔 멋있고 충격적이었는데 퀴어영화(?) 치고는 음… 그냥 평범한 남녀의 로맨스를 보는 느낌이었다.

집에 돌아와서 이상하게 생각나는 영화? 그건 . 1950년대 뉴욕과 당시의 백화점을 보여주며 연출은 그야말로 압권이다.

이렇게 이질적인 배경과 소품은 없을 것이다.

이 영화는 퀴어 로맨스에 머물지 않고 50년대 뉴욕의 거리와 백화점 내부, 모든 소품을 최고의 무대로 연출한 영화다.


영화 사진


5. 학살 호텔 (2020)


Netflix에서 추천하는 로맨틱 스릴러 드라마 TOP 5 중 5위입니다.

핵 재앙의 잔해 속에서 굶주림을 견디는 가족. 연극 공연과 식사를 제공하는 호텔을 입력하십시오. 연극을 관람하는 마스크를 쓴 관중들이 호텔을 돌아다니고 있다.

하지만 상황이 연출되고 점점 혼란스러워지며 관객들이 하나 둘씩 사라지는 이야기를 담은 호러 스릴러다.

1시간 25분 정도의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라 재미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 자체로 볼 가치가 있습니다.

원래 모든 Netflix 원본이 엉망입니다.

더 많은 영화 추천을 찾고 계십니까?

웨이브 영화 추천 탑 5(집에서 볼 수 있는 액션 스릴러 영화)

웨이브 영화 추천 TOP 5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저번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하고 그전에 디즈니 플러스 추천 영화도 올렸는데 이번에는 한번도 안해본 웨이브 영화 추천을 올립니다.

parkddong.tistory.com

https://parkddong.136

신작을 포함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 5 (보지 않고 후회할 영화 목록)

오랜만에 넷플릭스 신작 추천 영화 TOP 5를 적어봅니다.

아무래도 겨울이라 방구석에 있는 시간이 많아 요즘 외출을 잘 안하는데 이렇게 영화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1. 스마트폰

parkddong.tistory.com

https://parkddong.127

Netflix 베스트 바이 4개 – Netflix 성인 영화 19편 목록

넷플릭스 구독 추천 4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이름이 있는 19개의 성인 넷플릭스 영화 목록!
닥치고 바로 시작해볼까요? 시작합니다!
1. 넷플릭스 10대 추천 4회 중 첫 소개는 김래원, 김정현,

parkddong.tistory.com

https://parkddong.105

디즈니 플러스 추천 영화 BEST 5 (꼭 봐야 할 공포 스릴러 액션 영화)

디즈니 플러스에서 추천하는 영화 BEST 5를 소개합니다.

저는 지금 소개할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디즈니 플러스 총 5개의 OTT를 주로 사용합니다.

(물론 비용은 제가 부담합니다.

parkddong.tistory.com

https://parkddong.90

네거티브 넷플릭스 영화 추천 4편 (어두운 분위기의 공포 스릴러 영화)

저는 넷플릭스부터 웨이브, 티빙, 왓챠까지 총 4개의 OTT를 보지만, 돈낭비라 해도 어차피 하루에 한 편 이상은 보는 편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영화 포스팅을 합니다.

parkddong.tistory.com

*로그인 없이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