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사용하기 쉬운 앰플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친구들과 모이면 흔한 취미에 빠지지 않는게 스킨케어!
그들 각각은 사용하기로 결정한 항목을 하나 이상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스킨과 로션만 기초케어로 사용해서 잘 모르겠는데 친구들이 앰플과 기능성화장품을 사용하는걸 보니 제 피부도 비슷한걸로 트리트먼트를 해야할 때가 아닌가 싶네요. 평소 피부가 팽팽한 편인데 요즘은 건조해서 남들 다 그렇게 느끼는 줄 알았어요. 하지만 저처럼 건성피부이신 분들은 수분보충 앰플을 덧발라 기초 단계에서 건조함을 컨트롤할 수 있겠죠? 평생 스킨케어와 로션밖에 몰랐는데 갑자기 찾고 싶은데 종류가 너무 많고 뭘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 . ㅠㅠ 그래서 앰플추천 받았어요. 무엇보다 중요한 건 재료인 것 같아요!
제가 피부가 좀 민감한 편이라 기초 단계는 좀 쉬운 편이고, 성분이 거친 것들은 제 피부에 잘 안 맞아요. 그래서 천연성분으로 만든 순한 제품이 있을까 싶었어요!
내 목적은 내면의 건조함을 없애는 것이므로 꼭 필요한 성분만 함유한 순한 성분의 앰플을 원했다.

이렇게 해서 앰플의 추천을 받아 청메이정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 브랜드의 베이스케어 제품은 천연성분이 듬뿍 들어있어 저자극은 기본이고, 피부에 좋은 식물추출물로 만들어서 더 끌린다.

이 프로그램으로 기초케어 시작하면 좋을 것 같아서 바로 결정했습니다.

이 제품은 선인장 추출물이 주성분인데 선인장 앰플을 처음 보고 깜짝 놀랐어요. 게다가 드로퍼 타입이라 손에 들고 다닐 필요도 없으니 편하겠죠? 위생도 매우 만족!
앰플의 질감은 바디로션보다 살짝 무겁고 손에 쥐기 불편한 느낌이라 이 드로퍼식 용기가 마음에 들고 럭키합니다.

ㅎㅎ 이 제품도 보검선인장추출물 99% 함유!
보검선인장은 비타민이 알로에베라보다 8배나 더 많이 들어있다고 하니 피부건강에 좋겠죠? +_+ 이런 성분들이 가득 들어있어서 순하고 동시에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분을 채워주고 보습력도 좋아서 앰플 추천 제품으로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이 앰플 추천 제품을 사용하기 전 제형에 깜놀!
선인장 단면의 끈적끈적한 점액질처럼 실처럼 늘어지는 질감이 기가 막힙니다.

봤는데 쫀득쫀득해서 기분이 좋은데 피부에 바르려고 하면 너무 끈적이는 느낌이 들어서 정말 망설였어요. 하지만, 피부에 닿는 순간, 놀랍게도 이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수분감이 팡팡!
확실히 제형만 보면 굉장히 불쾌하고 끈적한 느낌으로 끝나는 것 같지만 생각보다 흡수가 빠르고 놀라울 정도로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수분감이 끈적임 없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는데, 이렇게 쫀쫀한 제형이 가볍고 촉촉한 느낌은 어쩜? 하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답답한 피부를 싫어해서 무거운 제형은 피하는데 걱정과는 달리 가볍고 촉촉한게 좋아요!
이 제품은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앰플이라 피부에 부드럽게 수분을 채워주기 때문에 모든 피부 타입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처럼 건성 피부이신 분들, 지성, 복합성 피부이신 분들에게 수분을 공급하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피부가 유분감이 느껴지고 칙칙한 느낌이 들며 묵직한 제형이 윤기가 나기 때문에 앰플 사용을 조금 꺼리는 것 같다.

이럴 때는 가벼운 수분 앰플을 사용하고 산뜻한 앰플을 사용하여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건성피부이신 분들은 동의하시겠지만, 자기 전에 누우면 피부가 팽팽하고 건조해지는 느낌… 그거 아세요? 세안하고 바디로션 바르고 누웠는데 시간이 좀 지나면 피부 속 수분이 말라가는 느낌이 들어요 실시간으로 건조되면 몸에 닿으면 다시 바디로션을 바르지 못해요 위로, 답답합니다.

뻑뻑한 로션도 발라봤는데 피부가 답답하고 속건조를 못느끼고 오일만 발랐어요. . . ^^ 그런데 이 앰플추천을 사용하고 나니 잠들기 전 얼굴의 건조함은 싹 없어졌네요… 이 아이템을 지금은 왜 모를까요? 토너 사용 후 이 앰플이 얼굴에 잘 흡수되고, 마지막에 로션을 바르면 피부 속 수분이 쫀쫀하게 고정되어 수분이 유실되지 않아 얼굴이 절대 건조하지 않아요!
그래서 오랜만에 젖은 얼굴로 잠이 들었는데 침대가 너무 편하더라고요? 이렇게 좋은 홈케어 제품인줄 알았다면 진작에 사용했을텐데… ㅎㅎ 순수 천연성분의 제품이라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앰플은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아요!
피부가 건조하면 쉽게 트러블이 나고 예민해지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외부 자극에도 잘 저항할 수 있어서 전보다 피부가 훨씬 좋아진 것 같아요!
또한 트러블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어떤 피부 타입에도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앰플 추천 제품이다.

지금까지 받은 앰플 추천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앰플입니다.

이 친구가 제 빈병 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그것마저도 조용해서 저한테는 그냥 앰플이라는걸 다시한번 깨닫네요 ㅎㅎ 지금까지는 너무 좋은데 안맞아서 안맞는게 많아요. 자~ 회사에서 원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