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ig 중고차 엔진상태 최고네용 ­

​월요병은 불치병인것 같다는 이야기를 하며 직장동료와 이런저런이야기를 하다가 자연스럽게 저의 차로 관심이 넘어갔네요그랜저ig 중고차 시세는 얼마냐~ 어디서 샀냐~ 이친구도 관심이 많네요당당하게 설명해주고 믿을 수 있는 신실장님 소개도 같이 해주었습니다.

이렇게 외부광고보다 지인소개 진짜좋은 후기들을 읽고 방문하는업체가 정말 좋은업체라는 생각이 들지요 그랜저ig 중고시세도방문하면 최근 거래된 차량들의 상황이나 가격을 솔직하게딜러전산망으로 오픈해주시네요 ​

>

>

그러다보니 바가지 쓸 일 없이 비교하고스스로 판단해서 좋은 차 구입 할 수 있는 곳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중고 구입에 걱정만 하기보다는 좋은파트너를 만나는게 제일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6세대모델로 볼 수 있는 그랜저ig 중고는 준대형차 대형차로중년층 뿐 아니라 젊은층에서도 요즘 정말 인기상한가도를레이싱하고 있는차량이지요 페이스리프트로 새로운 모습도꾸준히 보여주고 있고 준대형세단으로파워트레인은 2.4 가솔린, V6 3.0 가솔린,V6 3.0 LPi, 2.2 디젤로 출시 되었고2017년 V6 3.3 가솔린 모델, 4 하이브리드 모델까기풀 라인업르고 고객들의 니즈를 원하는대로 골라잡을 수 있는모델인 것이지요 꼭 중장년층이 중후한것을 선호하는게 아니라스포티한 디자인으로 LED 턴시그널 장착되어있고뒷 번호판은 범퍼에 달려나오는 스타일이에요테일램프는 i모델같은 가로로 길게 이어져 있는 led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좋아하는 후방부 디자인인데 샤크안테나에서쭉 이어져 내려오는 루프라인이 자연스럽게 트렁크리드까지이어져있으면서 하단 리플렉터 아래에 디퓨저부분도 세련되고배기구도 고급세단 다운 깔끔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후미등이 센터까지 쭉이어져 있는것도 멋지구요

>

>

>

제 이야기를 해보자면 그랜저ig 중고차 2017.03월식으로 구입했고2.4 GDI 프리미엄 기본형 모델로 9.3만키로 운전한윤기가 흐르는 로트와일러 처럼 검정색 블랙 색상의 모델입니다.

연료는 휘발유이구요!
브랜드의 대표적인 모델 답게 현대 스마트 센스,프리미어 인테리어 셀렉션으로 정말 노래가사처럼 분위기가장난아닙니다.

너무 과하지 않고 딱 적당한 수준에서고급차 준대형 세단답게 천연가죽 시트로 감싸진 운전석 및 좌석만졌을 때 좋은 말을 쓰다듬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인조가죽 대시보드, 크롬으로 마감을 선택해 멋스러운 도어트림,등 인테리어 마감이 고급져서 덕지덕지 뭘 안붙여도 좋은차 느낌!
프리미엄브랜드 수입차보다는 아니더라도 좋은가격에경쟁력 있는 퀄리티아닐까 싶습니다.

전자계기판에 중앙 클러스터로차량상태를 확인 할 수 있고 전동시트와 메모리시트를사용할 수 있어서 운전자 편의성도 고려한 차량이라고 생각들어요

>

>

>

후열 안전벨트나 암레스트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고대형차 같은 느낌의 무릎공간과 넓은 헤드룸이 앉았을 때편안~~한 마음을 느껴지게 한답니다.

실장님꼐 요청드려서중고여도 시운전을 해볼 수 있었는데 승차감은 대체로 묵직하면서도부드럽게 잘나가는 느낌으로 너무 가볍지 않아서 주행감이 좋았어요주행감을 느꺄볼수있던 덕분에 차량에 대해 안심도되고업체에대한 신ㄱ뢰감까지 갔네요 ㅎㅎ 시운전을 해봐야육안으로보단 더 정확히 볼수있다면서 실장님이 보험도 넣어주시고 직접 권유 해주셧거든요 센터페시아가 약간 운전자 쪽으로 화면이 쏠려있어서서라운드뷰아 후방카메라를 확인 할 때도 편하고운전석에 앉은사람을 위주고 내비게이션 화면을 볼 수 있고하단에 수평형 디자인으로 송풍구와 공조시스템버튼들이 놓여있습니다.

내부화면 옆부분에 시계가 놓여있는것도 고급진 느낌이 들었어요천연가죽으로 변속기 레버가 감싸져 있기 때문에 오래 사용해도사용감이 적고 실내 수납공간에 덮개가 모두 들어가 있기 때문에지저분하지 않게 실내환경을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

>

후드아래 엔진룸은 일단 구석구석 녹슨부분도 없습니다.

모래나 먼지없이깨끗하기도 하고 오일통이나 퓨즈, 배러티 모서리들도방금 청소검사 받고 합격점 받은 교실처럼 잘 관리되었어요일단 기본적으로 LKAS(차로이탈방지), HDA(고속도로 주행보조),ACC(적응형 크루즈컨트롤) 등등 다양한 안전옵션과4개 유리창이 전부 자외선차단이 가능한 유리이고 2중접합차음유리여서 주행중에서도 조용하고 정숙한 느낌이 가능한 것 같아요안전기술 시스템인 ‘현대 스마트 센스’가 장착됬기 때문에 여러모로운전할때 신경쓰이는 부분없이 운전스트레스가 적은 부분입니다.

사이드미러에 사각지대 차량이 있다면 반짝하고 빛나기 때문에목에 담이왔을 때도 굳이 목을 돌리지 않아도 확인 가능한 것처럼너무 만족스러운 옵션들이 많이 들어있는 모델이에요!

>

>

>

스티어링휠에 핸들리모컨이 장착되어있으면서 스마트크루즈컨트롤모드를 사용 할 수 있는 버튼들이 대거 포진되어있습니다!
안전적으로 조금 걱정이되어 이전에는 잘 사용하지 않던 기능이지만그랜저ig 중고차구입하면서 안심이 되어서 종종 고속도로 주행하거나한적한 외곽도로, 우회도로 에서 사용하고 있어요!
전동식 틸트&텔레스코픽 스티어링휠을 두 발로 삼고JBL오디오에 흘러나오는 노래를 들으면서천연가죽 시트에 앉아 열선 스티어링 휠을 켜고 열선시트까지켜면아주 우리집 안방이 따로 없답니다.

. 오버헤드 콘솔에 실내조명을컨르롤할 수 있도록 버튼이 달려있고 썬바이저도 큼직하니 가끔 이용하면 편하더라구요 후방카메라가 필요없을 정도로 하이패스룸밀러가잘보이닌것도 좋았습니다.

스마트 전동식 트렁크로 정말 넓은트렁크용량이에요 큰 캐리어도 넣어보았는데 쏙 들어가고일반적인 짐들이라면 걱정없이 넣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

사실 처음 중고로 그랜저ig 중고차 시세를 알아보고 하면서정말 광고도 너무많고 업체도 너무많아서 어디서 구입해야하는지 걱정이 되엇는데 신실장님과 상담하면서 저의예산과원하는차종, 옵션등에 대해서 차근차근 상담해주시고 일단금액에 알맞는 차를 경정비빡시게 해서 보여주시니 신뢰가안갈 수 없더라구요 허위매물 하나없이 실매물로 안내되며원하는 차가 없을 경우 차량수색으로 찾아주십니다.

그랜저ig 중고가격도 정직하게 알려주시고 타 차량 구입유도나강제 계약 없이 함께 생각해보고 의견나누면서 편한 분위기에서차를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차량의 품질에도 자신이있는 이유도 확실하게 보였습니다!
차량성능점검기록부 뿐아니라 차량이력 등등 보험,사고이력 까지 확실하게공개해주시고 솔직하게 판매하시니까 만족도가 높다고 생각이드네요 ☆궁금하거나 문의사항이있으시다면 카페로와주세요!
!

>

[현대] 그랜저IG 2 4 GDI 프리미엄 기본형 2017년형 9.3만 / 검정색 / 휘발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