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깅스 & 운동복 상의 추천! 그란데라인 이렇게 예뻐도되니 ­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새봄입니다!
내가 최근에 구한 요가복!
필라테스복!
이렇게 예쁜 에스레더룩은 처음입니다.

) 그란데라인 레깅스와 의상세트입니다.

(체리블로썸샷 슬리브 핑크 언더링 레깅스. 블루데님 그란데라인 레깅스도 추천하지만, 운동복 위에서 예쁜 것을 찾기가 어렵지만, 정말 예쁘고 편하기 때문에 의상도 추천합니다.

>

제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분홍색과 블루의 조합이 너무 예뻐서 세트로 구매하면 할인이 되니까 골랐습니다!

>

요가복 상의, 필라테스복 상의를 검색해 보면 대부분의 제품들이 타이트하게 나오잖아요!
그래서 그냥 운동할 때는 티셔츠를 입고 했는데 그란데라인, 체리블로섬, 짧은 슬리브는 헐렁한 핏과 엉덩이까지 커버되면서 깔끔함을 줄인 상담이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항상 회색이나 블랙만 입었는데 이번에는 좀 더 과감한 컬러를 골랐어요) 핑크컬러와 블루컬러의 조합이 너무 예뻐요!
​​

>

요가나 필라테스할 때 양말을 신잖아요양말을 신는게 사실은 싫어서 언더링 레깅스로 입고 양말을 신지 않을 계획으로 구매해봤어요!
후후

>

그란델라인은 자사가 개발한 원단을 사용하여 레깅스의 착용감은 타이트하지만 압박은 높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

그란델라인은 각 파트의 전문성을 갖춘 디자이너들이 모여 개인의 운동과 체형에 맞는 세분화된 소재를 개발하고 30여회의 테스트 끝에 디자인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다양한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연구 선정하여 쾌적한 피팅감을 느낄 수 있도록 인체의 굴곡에 맞게 입체 패턴 작업을 수행하였으며, 장시간 착용 및 제품별 적합 운동 테스트로 착용감을 개선하여 완성도를 높였다고 합니다!

>

그란델라인 체리블로섬샷 슬리브는 면 100%!
매력적인 요소가 많은 체육복 상의입니다!
넥 부분을 보면, 넥 테이프로 목 늘어짐 방지를 해 두었어요!

>

옆 라인 툼이 암홀 뒤에서 시작되는데 입으면 입을수록 왜 이렇게 했는지 알 수 있거든요!

>

암홀 후방에서 절개선이 시작되며 중간에 버튼이 있습니다!
가로선이 전체 절개인데 전혀 펴지지 않아요!
덕분에 산뜻한 발림성도 편안하고 핏감이 넘치지 않는 것 같아요!

>

가슴 부분에 있는 그란데라인은 약간 홀로그램 느낌으로 레터링되어 있습니다.

A : 이 부분도 실제로 보면 훨씬 예쁜 것 같아요!

>

그리고 제일 예쁜 가로줄이에요.버튼 위치가 허리 정도니까 이너를 따로 입지 않아도 돼요!

>

팔을 들어 올려도 전혀 펴지지 않습니다A : 절개선도 둥글게 되어 있어 상반신의 길이감도 딱입니다!

>

버튼 위치가 기가 막히네요!
딱 레깅스를 입었을 때 살이 보이기 전에 위치하고 있어요!
요가나 필라테스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는 분들은 타이트한 옷을 입을 수 있지만, 저 같은 아줌마는 배꼽티를 입고 운동하면 큰일이에요.운동복 상의에 추천합니다.

>

언더링 레깅스의 가장 큰 장점은 허리 자르기 개선 제거로 복부 압박을 최소화했습니다!
종아리 압박도 다른 레깅스보다 가볍고 꽉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

제가 고른 컬러는 데님 블루이고, 제가 입은 사이즈는 L입니다!
(66사이즈 추천 🙂 와이존커버도 완벽하고 컬러는 볼수록 고급스러워.

>

그란데라인 레깅스를 추천하는 이유는 탄성이 잘 늘어나도 부드럽게 밀착되는 느낌!

>

신축성도 좋고, 탄력이 있어서 잡아주는 느낌도 제대로 듭니다!

>

몸하고 하나가 되는 것처럼 정말 편해요.언더링이라 발등까지 덮여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요!

>

컬러가 있는 레깅스는 처음 입어보는데 레깅스 자체가 손상되지 않고 슬림하게 완성됩니다!

>

언더링 레깅스의 입체 패턴답게 발 모양에 딱 맞습니다!
불편함 하나 없고 오히려 고리가 있어서 잘 잡아주는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

언더링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 굉장히 편하고 피팅감각이 정말 좋습니다필라테스, 요가레깅스로 추천합니다!
그리고 컬러감은 대박입니다.

🙂

1. 기본 헬스뿐 아니라 실내, 외부를 포함한 모든 활동에 입을 수 있도록 편안히 쉬세요!
자전거 탈 때 입고 땀 흡수도 좋고 통풍도 좋아서 좋았어요!
2.탄력있고 꽉 잡아주는 레깅스면서도 정말 편하고 움직임에 불편함이 하나도 없다 🙂 편한 걸로 최고야 (컬러도) 3. 상의는 컬러별로 사야 할 것 같은 느낌!
타이트한 운동복을 싫어하는 사람은 필수입니다!
루스핏 디자인이지만 가로 여는 법이 부담스럽지 않고 무엇보다 예민해 보이는 효과!
(내가 보증하는 것)

위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았으나 정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