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꾸준한 식사로 활력찾기

>

​많은 남자분들이 정력에 관심이 많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보통 30대 초반부터 그 이상의 남성분들의 동일한 관심대상이 아닌가 싶은데요정력이 강할수록 남자의 힘을 과시할 수 있는 건강의 척도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기때문이에요저도 20대까지였을때만 해도 혈기왕성한 젊은 피라고 자신하던때라 정력에는 큰 관심이 없었는데요앞자리가 바뀌니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기더라구요그래서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이라고 광고하는 제품은 더 들을 필요없이 먼저 입속으로 넣고봅니다만..어떤 음식은 효과가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어떤 음식은 별 효능을 못본 음식도 있습니다오늘은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부추는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양기(陽氣)는 정력의 상징이기도 하죠 부추에는 양기보충에 아주 좋은 음식인데요황화알릴, 알리티아민 이라는 성분이 부추에 풍부하게 들어 있어 피로회복과 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부추는 예로부터 충북, 경남에서는 방언으로 “정구지” 라고도 불렸는데요 정구지의 뜻은 “부부간의 정을 오래오래 유지 시켜준다” 라는 뜻을 지닙니다.

또한 “봄 부추는 인삼과 녹용을 줘도 바꾸지 않는다” 라고 할 정도로 그만큼 부추는 남자 정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음식입니다.

저도 부추를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정력에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항상 챙겨먹게 되었습니다 (TMI)​

>

​정력에 좋은 술 하면 복분자주 죠복분자 이름의 유래는 복분자를 먹고 요강을 엎어버렸다고 하여 복분자라고 불리었답니다.

남성분들뿐만 아니라 전국민이 복분자가 정력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요동의보감 기록에 따르면 남성의 시기 부족과 정액 고갈을 낫게 해준다” 라고 할 정도로 남자 정력에 효과적인 음식입니다.

한 번은 장어와 함께 복분자를 먹은 날이 있는데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으나, 잠이 안와 죽는줄 알았습니다​

>

​산수유열매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저는 산수유를 중학교 때 문학을 통해 처음 들었어요 그때 당시에는 이름만 알고 효능에 대해서는 당연히 관심이 없었는데어느날 TV광고에서 한 남자분이 이런 말을 하시더라구요”남자한테 참 좋은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 유명한 광고대사죠동의보감에서도 산수유는 정력 향상에 좋다고 기록이 되어 있는데요 여성에게는 생리불순, 월경과다 증상에 도움을 주며,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성분이 들어 있어갱년기의 여성분들에게 나타나는 호르몬 대사 기능 저하를 방지해준다고 합니다.

남성들에겐 발기부전, 조루,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며, 함유되어 있는 칼륨의 양은 감자의 4배, 바나나의 10배 가까이 들어있어고혈압에도 좋다고 합니다.

>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우는 굴은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으로 이미 유명해져 있습니다.

굴에는 단백질, 철분, 요오드 같은 무기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아연 이라는 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데 이 아연은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만들어 내는 필수 영양소 입니다.

정복자 나폴레옹도 사랑한 음식이었다로 기록되어 있으며, 카사노바 역시 굴을 매일 먹었다 할 정도로 굴은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중 하나 입니다.

>

​참마 도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중 하나 인데요참마에는 아르기닌 이라는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참마를 꾸준히 섭취하면 항산화작용으로 노화를 방지해주며,발기부전 및 정자생성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아르기닌은 비아그라와 마찬가지로 혈관을 확장시키는 작용을 하는데요 남자 생식기에 혈액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는데요다이어트 및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인 아미노산으로 참마에 풍부하게 들어 있어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

​장어는 정력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음식입니다.

장어의 꼬리는 아들에게도 양보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꼬리부위는 정력증강을 위한 남자들에게는 경쟁 부위죠장어는 여름에 많이 찾는 보양식으로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체력을 올려주는 스태미너가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0많은 남성들의 관심사인 만큼 정력이 떨어진다는 것은 자신감이 떨어지는 것과 마찬가지인데요젊었을때는 전혀 신경 쓰지 않았지만, 30대 이후부터는 정력은 남자의 자신감과 비례합니다정력은 나이와 상관없이 관리를 잘하면 젊은 사람 부럽지 않을정도라고 하는데요정력에 대해 고민이신 분들께서는 오늘 알려드린 음식으로 정력을 보충하여 자존감을 회복하시는 계기가 되시길 바랍니다.

​#남자정력에좋은음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