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매니아] 아펙스 리썰라이트 1.10 배드민턴라켓 고강도 카본 ­

​​아펙스 신형 리썰라이트 1.10 제품을 소개합니다.

​​​

​​▼카카오톡 채널 제품문의▼

​​

리썰라이트 1.10 제품은 그간 아펙스 제품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여준 판매를 리썰라이트 파워의 신형 모델로 라켓의 형태(몰드)와 스펙은 같지만 기본적인 카본 소재가 조금 다른 소재가 사용되었고, 여기에 추가로 기존 구형보다 샤프트가 조금 더 얇고 아이소메틱 형태의 그로멧 패턴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아펙스의 신형 리썰라이트 1.10은 78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출시된 제품으로, 경량라켓이지만 기본탄성이 우수하고 와이드 헤드프레임으로 제작되어 무게/밸런스 대비 파워풀한 공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리썰라이트파워와 비교시 카본소재를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좀 더 얇은 슬림샤프트를 사용하였으며, 아이소메틱 형태의 그로멧 패턴으로 제작하여 스윗스팟을 넓혔습니다.

​샤프트 강도도 적당해, 짧은기간 쉽게 적응이 가능한 라켓이며, 최근 많은 동호회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초보자부터 중 / 상급자 까지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다루기 편안하고 타구시 힘이 잘실려 동호회에서 경량라켓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아펙스(APACS)사의 제품입니다.

​​​​​

>

​[아펙스 리썰라이트1.10 제품스펙]​무게: 78+/-2g밸런스:290+/-5mm샤프트: 9.0+/-3 (Medium Flex)최대텐션: 32-35LBS​​

●아펙스 리썰라이트 1.10 제품정보 및 구입문의●​온라인 구매 및 제품문의는 아래 링크 남겨드립니다.

​▼온라인구매사이트▼

​▼카카오톡 채널 제품문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