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에 좋은 영양제 튼튼하게 회복시키기 .

>

친구 만나는 것도 좋아하고 술자리도 자주 가서최근 들어 속도 많이 쓰리고 몸이 안 좋아진 것 같아요.그래서 근처 병원에 가서 건강검진을 해보았는데역시나 몸 여기저기가 안 좋다는 결과가 나왔어요.술 때문에 걱정되는 마음에 가장 저에게 잘 맞고성분 좋은 아이로 간에 좋은 영양제 찾아봤어요.

>

평소에 건강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실 것 같은데제가 찾은 제품은 팜엔탑밀크씨슬 입니다.국화과에 속하는 아티초크란 식물이고우리나라에서는 흰무늬 엉겅퀴라고 부른데요.각종 독성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주고재생 능력을 향상해준다고 합니다.

>

이 약은 밀크씨슬만 들어간 것이 아니라탄수화물과 에너지 활동에 필요한 비타민B1,몸 속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도 들어가요.또 단백질과 아미노산 활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6,나이아신, 셀렌, 아연 등 7가지 주원료와30종의 유기농 과일, 야채 부원료도 들어갑니다.평소에 비타민 부족이라 따로 챙겨 먹고 있는데이 제품 한 개만 먹어도 간에 좋은 영양제 역활 뿐만 아니라정말 많은 비타민이 충족되네요.

>

그리고 또 마음에 들었던 점은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기 때문이에요.유명한 타사 약들 찾아보면아무래도 오랫동안 보관을 해야 하다 보니많은 합성첨가물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거든요.그런데 간 영양제 같은 경우에는합성 착색료, 합성감미료, 중국산 원료, 이산화규소 등안 좋은 것은 거의 다 뺐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요즘 하도 안 좋은 기사를 많이 봤더니합성 착색료 안 들어간 상품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

건강이 안 좋아진 후에 회복할 수 있는 음식들도다양하게 찾아봐서 먹어봤는데요.아무래도 약을 먹는 것이 훨씬 더 효율적이고챙겨 먹기도 더 편하더라고요.이 제품은 실리마린이란 성분 함량을 보셔야 해요.실리마린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성분임을 인정받고인체 시험을 통해 기능 개선이 되는 것을 확인했데요.간세포를 보호해주기 때문에 건강 회복이목적이신 분들에게는 최고의 성분이라고 할 수 있죠.

>

제가 몸이 안 좋아졌다고 느꼈던 순간은어느 샌가부터 몸이 너무 쉽게 피로해지더라고요.아침에 일어날 때도 너무 힘들고 피곤하고저녁에도 9~10시만 되면 눈알이 아팠어요.이게 가장 처음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하는데요.이러한 증상이 나타났을 때 피로가 쉽게 쌓이고식욕 감퇴, 메스꺼움, 소화불량, 복통 등이 온대요.저한테 최근에 다 해당했던 사항이라서 좀 걱정돼서인터넷에 괜히 이것저것 찾아봤네요.이제부터라도 간에 좋은 영양제 꼬박 챙겨 먹어야겠어요.

>

정말 무서운 점은 이 병은 잠복기가 길다고 해요.이쪽에 신경세포가 없어서 70~80%가손상되어도 통증을 느낄 수가 없다고 합니다.모르고 살다가 갑자기 큰 병으로 돌아오는 경우가종종 있다고 해서 사실 좀 무서웠어요.그렇기 때문에 몸이 쉽게 피로해지고,신경이 쇠약해지면서 신호를 보내는 거라고 했어요.그렇기 때문에 미리미리 약을 먹으면서우리 몸을 보호해 주어야 합니다.특히나 술이나 짜고 매운 음식을 자주 드시는 분들은더욱더 신경을 써주셔야 하고요.

>

이 장기는 우리 몸에서 매우 많은 기능을 하고 있데요.약물이나 몸에 해로운 물질이 들어오면 해독해 주고,소화작용을 도와주는 담즙산을 만들기도 하고요.면역 세포가 살고 있어서 우리 몸에 세균이 들어오거나이물질이 들어오면 제거해주는 역할도 한다고 해요.이렇게 많은 역할을 해주고 있는데망가져서 제 기능을 하지 못한다면우리 몸은 금방 쉽게 망가질 거에요.

>

그리고 꾸준히 섭취하면 피부와 노화 방지에도 좋데요.햇볕을 쬐면 나오는 자외선으로 인해산화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고 하는데요.간에 좋은 영양제 섭취하게 되면 억제를 도와주어서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데요.그리고 또 혈액이나 소화 기관 쪽의 안 좋은 성분들을배출시키는 데 도움을 주어 노화 방지에도 좋고요.단순히 건강을 위해서가 아닌 미용 목적으로꼭 챙겨 먹어야 하는 하나의 필수품이에요.

>

아무래도 감기약처럼 바로 증상이 나타나는약이 아니다 보니 처음 먹었을 때는이게 지금 좋아지고 있는 건가 아리송했어요.건강검진 결과 때문에 무섭기도 하고좋아질 꺼라는 믿음 하나 가지고 꾸준히 먹었습니다.버릇처럼 먹다 보니 어느샌가 확실히 몸이 좋아지고아침에 일어날 때 정말 개운하고 상쾌해요.회사 다니면서 아침마다 몸이 너무 찌뿌둥하고무거워짐을 느껴서 항상 피로했었는데눈 딱 떴을 때 상쾌한 기분 아시나요?정말 피로가 싹 없어진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

그리고 술 먹고 다음 날 좀 덜 힘들더라고요.이건 개인차가 조금 있을 것 같긴 한데저 같은 경우는 술 먹은 다음 날 정말 무기력하거든요.빨리 회복이 안 되는 듯한 느낌이고오후 늦게까지 속이 메슥거리고 느끼했어요.그래서 일부러 칼칼한 것도 먹고탄산음료도 잔뜩 마시곤 했었는데요.뭔가 이 제품을 섭취하고 난 다음부터숙취가 확 줄어든 느낌이고 회복이 빨리 되더라고요.

>

간에 좋은 영양제 오랫동안 복용하고 싶은 마음에유통기한도 확인해보았어요.유통기한도 굉장히 넉넉하더라고요.그리고 6분할 알약 통도 제공해주셔서회사나 밖에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요.하루에 2번 먹어야 하는데 알람 맞춰놓고시간마다 먹어주니 까먹지 않고 편했어요.알약 크기도 일반 다른 약에 비해서 작은 편이라먹는 데 부담도 없어서 참 마음에 들었답니다.

>

평소에 챙겨 먹는 알약이 많았었는데이 제품에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먹는 개수를 많이 줄였어요.몸에 좋은 약들도 이것저것 많이 먹는다고 해서무조건 좋은 건 아니라고 합니다.정말 좋은 성분으로만 만든 제품을최소한으로 먹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해요.

>

40~50대 남녀에게 발생 1위가 간암이라고 해요.나이 드신 분들은 술도 자주 드시고저희처럼 약도 잘 챙겨 드시지 않으니저희 대디­에게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매년 간암 사망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고OECD 국가 중 우리나라 직장 스트레스가1위로 통계 됐다는 무서운 기사도 봤어요.저만 챙겨 먹지 않고 저희 부모님에게도 사드리려고요.

>

뭐 한 것도 없는데 몸이 쉽게 피로해지시는 분들에게꼭 간에 좋은 영양제 드시라고 하고 싶어요.저 같은 경우 정말 큰 도움을 받았고앞으로 계속 꾸준히 먹을 거예요.정말 이제부터라도 관리해주어야오랫동안 건강하게 술도 마실 수 있다고 생각해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