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 맛있는 냉동 막창 캠핑 요리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미니미입니다 요즘은 밖에 못나가서 집에서 지내는 여행중이에요.아기가 태어나기 전까지는 캠핑도 정말 많이 다녔지만 당분간은 집에서도 즐겨야 할 것 같아요.

캠핑 음식이 그리워서 남편과 둘이서 집에서도 맛있게 먹으려고 냉동 막창에 족발&보쌈, 닭갈비까지 곁들여 봤어요.

진짜 최고로 맛있는…+_+ 밖에서 먹어야 분위기 있어서 더 맛있는데! 캠핑가서 요리하기 싫은 분, 쉽게 만들어서 멋있게 맛있게 먹고 싶은 분께 정말 추천하고 싶은 맛이었어요.

1. 훈제 막창향이 나며 냄새가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쫄깃한 식감도 좋고 냉동으로 되어 있어서 캠핑갈 때 가져가기에도 아주 좋습니다.;)부피가 크지도 않고 납작하게 포장되어 아이스박스 정리에도 용이합니다.

아이 낳아 외식이 힘들어서 막창이가 한동안 그리웠는데 이날 실컷 먹었어요!1 개 400 그램이므로 2 개 따뜻하게 해서 먹었는데 남편과 야식으로 먹기에 딱 맞는 양이었습니다.

솔직히 먹기 전까지는 냄새가 나면 어떡하려고 안 먹는 게 좋은 거 아니지?걱정이 많았어요.막상 먹어보니까 ‘전맛탱+_+’도 대구에 있는 곱창집엘 들어가지 않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대구까지 갈 필요 없다고 생각했어요?집에서도 캠핑음식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까요.

막창 소스도 필수죠? 양이 많아서 곱창 2개에 이거 하나 먹어도 많이 남았어요집에 땅콩이랑 고추 있으면 더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저희는 고추만 있고 잘라서 넣었습니다. 😉

먹는 방법도 간단합니다.전자 레인지로 데워 먹거나, 해동하여 프라이팬에 볶거나, 캠핑에 가서 구운 바다와 같은 버너나 숯불에 구워 먹으면 좋습니다.저는 살짝 해동하고 프라이팬에 볶아서 먹었어요.

해동중에 소스를 뿌려봤는데 이미 견과류도 들어가 있더라구요. 맛이 너무 진했어요.그렇다고 해서 짠 것은 아니기 때문에 듬뿍 얹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

양이 정말 많죠? 보통 삼겹살 먹을때 둘이서 600g 먹는데, 막창 두개에 800g이니까 배가 아플정도로 먹었네요. 😉

훈제 막창이라 그런지 굽는 내내 훈연향이 계속 올라와 +_+ 냄새는 하나도 없었어요. 이게 너무 신기해 남편도 군고구마 냄새 나는데? 이랬거든요정말 역한 고기 냄새가 없었어요.냉동기아라의 편견을 깨뜨린 미트하우스 스모크기아라 입니다.

청양고추를 잘라 갓 구운 기아라에 소주 한 잔은 끝이군요.캠핑 가서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

씹히는 맛이 있어서 씹는 맛도 좋고 냄새도 없기 때문에 배달음식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절임이나 다른 거 하나도 없이 옴니 캠핑 음식에 소스만 더했는데 물리지 않고 다 먹을 수 있더라고요.보통이런기름진음식을먹으면물려서남편과서로먹으라고하는데이날은조금있어도좋겠다고생각했습니다.그만큼 맛도 좋고 질리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3개로 만들어 먹어도 되겠네요.

간단히 에어프라이기에 돌려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그림의 떡 소주는 세팅만 합니다.수유가 끝나자마자 캠핑 음식에 소주를 달리는 것만 생각하고 있어요!그날은 오는 거죠?

아쉽지만 맛있는 냉동 막찬에게 제 콜라를 같이 보내주셨습니다 😉

이날그동안 못먹어서 아쉬워했던 마음을 풀었습니다)기분좋게 기지개를 켜고 잤습니다.

2. 직화구이 막창진에서 맵고 얼큰한 양념이 매력적인 직화구이 막창!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데워 먹어도 굿뜨 양념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죠?캠핑에 가서 숯불에 구우면 불 속에서 맵고 쌉쌀한 양념장에 죽을 것 같아요.저는 양파랑 파랑 감자같은걸 넣어서 볶아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깻잎도 좀 넣어요!간단하지만 비주얼과 맛 모두를 얻을 수 있는 메뉴가 될 것 같습니다 😉

3.바베큐 보쌈&무뼈 족발 혼술 메뉴에 딱 맞습니다, 간단하게 조리해서 드시는 세 번째 메뉴는 보쌈과 족발입니다. +_+야식 메뉴로도 괜찮겠죠?게다가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만 조리할 수 있어!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요즘 제철 굴과 함께 먹어줬어요. 배신하지 않는 조합이래!부추와 생김치도 같이 곁들여 주셨네요.

고기는 통째로라서 원하는 크기로 잘라 먹을 수 있어요.저는 두껍게 썰어 맛있게 먹었습니다.소서는 저번에 먹었던 막창소스 하나 남은 거랑 고추를 썰어 먹었어요. 없으면 쌈장에 코를 꽂는다

총 650g인데 2명이서 밥과 함께 먹으니 딱 맞았어요.1개에 1인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혼자 술마시는 분의 메뉴로 고민되시면 간단하게 드셔도 좋구요;)

캠핑용 후드로 비주얼까지 준비해 줄 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합니다.저는 아기에게 울어서 마지막에 적당히 담아져서 ㅠㅠ 조금 아쉽지만, 요즘 캠핑할 때 많이 쓰이는 원목 도마 위에 잘라서 먹으면 더욱 맛있고, 일석이조라고 생각해요+_+

한끼 식사로도 최고! 이사하고 나서 손님이 자주 오는데 이렇게 내주면 뭘 시켰냐고! 감탄했어요.

반찬 만들 시간이 부족할 때 냉동실에 있는 걸 꺼내서 돌리기만 하면 되니 너무 편하고 좋네요.

캠핑 요리에 빼놓을 수 없는 닭갈비도 있어요!저와 남편은 꼭 한 끼의 볶음밥을 만들어 먹는 편이라 이렇게 매운 양념이 있는 육류를 좋아합니다.고기 잘 먹고 몇 개 남은 거 깻잎 썰어서 넣고 참기름 좀 두르고 밥 볶아 먹으면 끝이죠?바다에서 볶음밥을 해먹던 시절이 더 그리워지네요.

저는 굴국에 밥반찬으로 닭갈비를 냈어요 남표니가 오늘 무슨 날이냐고! 먹을 게 많다고 좋아하시더라고요.국물만 대충 끓이고 닭갈비는 전자레인지에서 일해주기 때문에 저는 손이 닿지 않았습니다.

고기도 큼직하게 썰어 냉동 달 하 면 보통 작업 내가 나올 생각한 거 요건 신선한 닭을 냉동해서 그런 건지 작업 내 없는 맛도 맛있었고, 아주 잘 먹어 주었습니다.

맛있게 간단하게 즐기자!
캠핑요리 간단하고 맛있게 미트하우스 냉동 막창과 함께 즐기면 좋겠죠;)
저는 다음주에 손님이 올때 다시 대접하려고 해요!(내가 만든건 아니지만 내가 만든거야?)
“미트하우스”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맛있는 고기를 경험해 보세요 :> smartstore.naver.com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만 제공받아 직접 사용한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