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준비)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차 마시기 [아이앤티 대추차.쑥차.작약차]

임신이 한달 한달 늦어질때마다 걱정거리도 하나씩 생기는 요즘!
!
1. 원래 몸이 차갑고 손발이 차가워서 혹시 그 영향일까 싶기도 하고(정말 차가워서 같이 일하는 직원분들도 수족냉증이라고 하셨는데 저한테는 명함도 못 드릴 정도입니다…커피 마시는데 카페인 때문일까?? 생각한 해결책 1.커피 끊자!
!
카페인 끊자!
!
2.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차를 마시자!
!
3. 차가운 음료 금지. 항상 따뜻하게 마신다!
!
임신 준비를 하면 차를 마실 때도 조심해야 합니다.

그냥 아무것도 모르고 전에 아무거나 마셨었는데 히비스커스가 들어있더라구요!
!
(히비스커스 자궁 수축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임신 준비.임산부는 피해야 합니다.

) 아이언티 대추차. 쑥차 작약차

하나만 마시면 질릴 것 같아서 세 개를 같이 샀어요.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차 : 대추차.쑥차 착상에 도움이 되는 차 : 작약차 구매 홈페이지에는 차의 효능이 적혀있지 않아서 따로 찾아봤습니다.

대추차의 효능1. 수족냉증 완화!
!
!
2. 스크레스 완화!
!
!
3. 불면증 완화 4. 감기증상 개선 대추는 성질이 따뜻하고 체온을 상승시키는 효과와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며 수족냉증 완화에 좋다고 합니다.

또한 신경을 안정시켜주어 스트레스와 불면증 완화에도 좋다고 합니다!
!
!
쑥차의 효능1. 자궁건강 개선!
!
!
2. 수족냉증 완화 3. 항산화 및 염증 완화 4. 소화개선 쑥도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으므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자궁을 따뜻하게 하여 평소 생리통이나 생리불순. 불임증으로 힘드신 분들께 좋대요. 또한 수족냉증 완화에도 효과적입니다.

작약차의 효능1) 착상에 도움이 된다!
!
2. 이뇨작용 3. 심혈관질환 예방 4. 진통작용 작약차는 자궁내막의 수용성을 조절하는 인자인 면역사이토카인을 발현시킵니다.

어쨌든 착상에 도움이 되는 차입니다만, 차가운 성질이 있기 때문에 임신 후에는 주의해 주세요!
!
보통 임신 전까지 드시는 게 좋아요!
!
또 주의할 점은 살이 찌고 몸이 붓는 분들의 경우 작약이 오히려 해로울 수 있다고 합니다!
!
중요!
!
그래서 이 작약차와 따뜻한 성질의 대추차를 같이 드시는 분들이 많거든요!
!
그래서 저도 따뜻한 성질의 대추차와 함께 마시고 있어요!
!
꼭 여성에게만 좋은 차가 아니라 여러 효능 중에서 여성에게 좋은 효능도 있는 차이기 때문에 남편이니까 차를 마셔봅시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순으로 대추차.쑥차. 작약차를 오래 먹으려고 저는 50개짜리를 샀어요.그리고 직장에서는 텀블러에 넣어 마시기 편하게 티백 형태로 구입했습니다.

개봉하자마자 대추차에서는 달콤한 대추향이 쑥차와 작약차는 뭔가 한약재 같은 냄새가 났습니다.

너무 어려서부터 한약을 바르고 살아서 그런지 (몸이 허약체질.) 한약향이 좋아요.그래서 한의원을 지날 때 나는 약 냄새를 좋아합니다.

건강해지는 느낌직장에서도 두고 먹으려고 작약차와 대추차를 소분해서 가져왔어요.일하는 시간에는 대추.작약차를 같이 마시고 저녁에 집에 와서 쑥차를 마시려고 했는데 쑥차는 거의 마시지 않았네요.^^대추차와 작약차는 생분해 부직포 티백 여과지로 촘촘한 구조로 되어 있어 차의 고운 가루가 빠지지 않아 마실 때 맑은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반면 쑥차는 생분해망 티백 거름지를 사용했는데 이게 그물망으로 내부까지 보이니까 티백이 보기 좋고 깨끗하다던데… 전혀 예쁘지 않은 쑥차… 쑥차야말로 부직포에 담았어야 하지 않았을까, 이건 티포트에 담아 먹어야 합니다.

텀블러에 넣어서 먹으면 목에 붙을 것 같아요.눈물 눈물집에서는 찻주전자에 대추차 하나. 작약차를 한 병 우려냅니다.

사실 물의 양은 제가 원하는 대로 정해진 것은 없습니다.

~~빠르고 진한 차를 금방 마실 수 있어요.~~차 따르는 거 찍고 싶다고 바닥에 놓고 하는 나라는 여자… 왜 예쁘게 할 생각을 안 하는지 대추차랑 작약차는 가루 없이 이렇게 예쁘게 끓였어요.~~티포트 온도를 마시기 좋게 65도 정도로 유지하여 집에서 먹는 내내 따뜻하게 마시고 있습니다.

직장에서는 이렇게 텀블러에 넣어서 마셔요.이렇게 3번 정도 끓여 먹는 것 같아요.처음보다는 싱거워지지만 계속 끓여도 맛이 남아있어서 마셔도 향이 좋아요. 아이앤티 대추차.쑥차 작약차 맛대추차를 넣어서 약간 달고 작약 한약 같은 향이 나고 맛도 그래요.대추가 뒷맛을 달게 해주는 것 같아요.쑥차는 쑥향이 풍부한 맛이 납니다.

저는 쑥도 좋아하고(쑥 국도 아주 맛있습니다) 자주 마시는데 쑥향을 싫어하는 분은 싫어하실지도 모릅니다.

대추차와 작약차를 끓여 냉장고에 넣어뒀는데 남편이 건강해지는 보리차 맛이라고 맛있게 먹었어요!
!
남편도 마시면 좋을 것 같아서 타놓으려고요.저는 구입 후 보름 정도 마셨습니다만, 더워진 탓인지 팔다리가, 그리고 몸이 정말 예전보다 따뜻해지는 것을 느낍니다.

♡ ♡ 전에는 손을 씻는에서 손이 차서 힘들었지만 그래도 지금은 미지근하다 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은 손이 뜨거워지고 매우 행복했다.

포스팅을 쓰고 있는 지금도 손이 따뜻하네요. 처음에 커피 한잔도 맛사지실 때는 머리가 못 깨고 하루 종일 졸려기분으로 보냈다.

처음 시도했을 때는 그냥 물을 마시면서 하는데 그래서 실패한 것 같아요. 지금은 이렇게 차를 마시고 커피 대신에 마셔서 그래도 견디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커피 한잔은 괜찮다고 말하지만, 까닭도 없이 커피 마시고 이달도? 이런 후회하고 싶지 않은 만큼 하지 마라라는 것은 하지 않았습니다.

오늘도 따뜻한 차를 마시며 행복한 하루를 보냅시다.

♡ ♡ 근처의 여러분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자기 돈으로 맛있게 마시는 차의 감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