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할만한게임 추천 받은 피망뉴맞고, 헤어나올 수 없다!

>

>

최근에는 시국이 시국이라서 밖에 있는 시간보다 집에 있는 시간이 계속 늘고 있어.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서 최대한 집에서 방콕을 하고 있기 때문에 집에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게임을 찾다보니 혼자서 할 수 있는 게임을 추천하게 됐어. 추천된 게임은 고포류 게임의 대표주자 피망뉴의 당첨이다.

>

>

>

피망뉴오더는 네오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고포류 게임으로 뉴오더 외에도 피망포커, 피망오더도 있으며 혼자서 게임 추천을 받은 뉴오더 외에 포커와 서더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게임이다.

피망뉴는 원조가 당첨돼 게임의 규칙을 그대로 적용시켜 당첨돼 게임의 진가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예전부터 고포식 게임광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게임으로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매력이다.

포커와 6명은 이전에 몇 번 해봤지만 뉴가 당첨되고 처음이어서 시작하기 전에 먼저 게임 규칙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했다.

>

>

>

‘혼자 할 수 있는 게임’ 추천을 받아 시작한 피망뉴는 사용자가 각각 손패 10장과 바닥패 8장을 받게 되며, 시작 때 보너스권이 바닥에 깔리면 선을 갖게 돼 중앙권 1장이 추가돼 8장을 더 만들 수 있다.

게임은 선을 든 사용자를 선두로 턴제 형식으로 진행되며, 본인에게 주어진 10장의 패 중 1장의 패를 내어 시작하며, 패와 바닥에 깔린 패가 같은 달의 패일 경우 그 패를 가져올 수 있다.

그리고 손에 든 지폐를 낸 후 화면 중앙데크 지폐 중 최상단을 뒤집어 같은 달 지폐가 있는 경우, 그것도 함께 가져와 자신의 지폐로 만들 수 있어.

>

>

>

자신의 턴이 왔을 때 만약 같은 달의 꼬리표가 없다면 사용자는 무조건 자신의 카드 중 하나를 골라내야 한다.

그리고 뒤집은 지폐와 같은 ‘달의 지폐’가 없는 경우에도 뒤집힌 지폐를 그대로 다시 바닥에 내려놓아야 하며, 최초 7점을 만들었던 사용자가 게임을 계속하거나 멈출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된다.

고 또는 스톱 중 스톱을 선택하면 게임이 종료되고 점수를 더 받을 것 같을 때 고를 외치며 승리와 게임머니를 상대로 뺏을 수 있어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

>

>

‘피망뉴’는 기존 ‘모바일’은 ‘맞아서’와 ‘뉴 맞아’ 두 가지 모드가 존재하며, 두 가지 모드의 차이는 ‘뉴 맞아’에서는 2장 폭탄 기능이 없어 보너스패를 냈을 때 상대방의 피를 가져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뉴얼고에서 승리를 거두려면 무엇보다 계보를 빨리 이해해야 한다.

족보를 보면, 먼저 「빛」이 있고 「빛」이 쓰여진 지폐 5장을 모으면, 「5광」이라고 해서 10점의 점수가 추가되어 합계 15점의 점수를 빨리 획득할 수 있어. 그리고 비광을 포함하여 빛이 3장 모이면 비삼광으로 2점이 되며, 기본 문양으로 추가적인 그림이 있는 팻말을 열시라고 하는데, 5장 모이면 1점으로 계산되어 이후 1장씩 추가될 때마다 1점씩 점수를 상승시킬 수 있다.

>

>

>

띠 그림이 그려진 패로 초단과 홍단, 청단 등이 포함된 띠의 족보가 있으며 띠의 족보는 종류와 상관없이 5장을 모으면 1점으로 계산되며 이후 1장 추가될 때마다 1점씩 점수가 상승한다.

그 외에도 10장에서 1점으로 1장 추가될 때마다 1점씩 상승하는 피족도가 있고 쌍피, 보너스 패 등의 족도가 있으므로 혼자서 게임을 추천받아 시작한 유저가 있다면 시작 전에 족도도 반드시 확인하도록 해!

>

>

게임 규칙과 족보까지 모두 확인했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을 진행하자. 피망뉴는 뉴옳음,옳음,두가지 모드로 나누어져 있으며 일반과 프로,마스터 등 난이도별로 구분된 방을 선택하여 입장할 수 있어.친구들과 대결할 수 있는 방이 마련되어 있어 친구들과 게임을 추천할 만한 사람이라면 피망뉴가 제격이다.

이 게임은 오래된 포류 게임 중 가장 많은 사용자가 이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게임으로 사용자가 많아 매칭 속도도 매우 빨랐다.

그 때문에 매칭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게임을 못할 일은 없을 것 같아.

>

>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면 바로 게임에 입장할 수 있고, 게임이 시작되면 앞으로는 최대한 머리를 써서 게임에 임하면 된다.

플레이 중에 이모티콘을 사용하여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고, 상대 사용자와 소통하면서 플레이를 진행시켜 한층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혼자하는 게임을 추천하고 싶다면 다양한 즐거움이 담긴 피망뉴 맥고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피망뉴에서 다운로드]

>

>

Leave a Comment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