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어린이 미아방지 목걸이 실버 무광 픽업트럭

 안녕하세요

짖는개입니다~:D

요즘 블로그 업로드도 뜸하고, 인스타에서 노는 사진만 올라와서…매일 놀기만 하면…신원은 언제 공개되냐고 묻는 단골이 몇 명 있었어요.

하!
지!
만!

물론 많이 찾아주시고 친해져서 하신 말씀인줄 알고있기 때문에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

놀기는 했지만 또 일은 열심히 했어요.

코로나 사태로 아기 주얼리 매출이 반으로 줄었음에도 불구하고… 또한 길을 잃는 걸 방지 목걸이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에도 모두 앤틱 무광으로 작업했습니다.

촬영이 끝나는 대로 차근차근 블로그에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는 픽업 트럭을 모티브로 한 자동차의 미아를 방지한 목걸이입니다.

언제나처럼 모든 사진은 직접 촬영한 사진이에요.

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았던 푸들페이스, 상어 가족, 돼지 가족 등 무광 시리즈 제품에 이어 이번에도 메달은 무광의 전체를 제작했죠.

줄은 가장 튼튼한 커브체인 줄로 작업하고 있고, 장식도 O자가 아닌 붕어 모양의 장식입니다.

뒷면에는 이름+전화번호 2개가 들어 있습니다.

물론 희망하시는 것은 어떤 문구도 가능하기는 합니다만, 통상적으로 이름+번호 두 개가 가장 주문이 많지요.

구입은,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아래의 스토어를 이용해 주십시오. 오늘 업로드한 따끈따끈한 제품…

https://smartstore.naver.com/studio83/products 실버앤틱 무광 픽업트럭 자동차 미아방지 목걸이 smartstore.naver.com 인스타에도 놀러오세요~ 😀

별 것 아니지만 일상과 제품 사진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팔로워 837명, 팔로워 335명, 게시물 611건 – Sebang_jewelry(@sebang_jewelry)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을 보는 www.instagram.com 팔로워 122명, 팔로워 146명, 게시물 46건 – 스튜디오 83(@studio 83_kr)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을 보는 www.instagram.com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