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재생 포토위젯 어플 추천 아이폰 미리알림 꾸미기

 

아이폰을 장식하다 iPhone을 사전에 알리다 음악 재생 포토 위젯 앱 추천

iPhone 홈 화면을 장식하다

포스팅 레이아웃을 따라하지 마십시오.

안녕하세요 – 하치입니다 ♡ 저 아이폰 ios14로 업데이트 하고 나서 진짜 홈화면 장식에 빠져 있어요 아이폰의 기본 앱인 사전알림 앱으로 음악 재생하는 것처럼 보이게 만들 수 있어요. 진짜… 이번 ios 업데이트 되게 칭찬하네 애플, 정말로^^=

사전 알림은 iPhone 기본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만약 다운로드가 되어 있지 않으면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알림 꾸미기: 음악 재생

1. 미리 알림 앱 실행 후 ‘목록 추가’를 선택

2. 새 알림 색상과 알림명 짓기 (만들면 내 목록에 새 알림이 뜰 것입니다)

3. 미리알림을 클릭하여 + 새로운 사전알림을 선택

4) 원하는 공지사항 리스트 만들어주면 끝 저는 하나, 둘, 셋, 넷, 다섯 목록을 만들어 봤어요. 이렇게 제가 만든 목록이 그대로 위젯에 나타납니다.

이 방법으로 음악 재생처럼 만들어 줄 수 있어요.:)

메모장에 미리 만들어 놓은 듯 식을 복사하여 알림에 붙여넣으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순서는 목록을 다 작성한 후에 바꿀 수 있기 때문에 꼭 순서대로 만들지 않아도 되니까 간단하네요!
이렇게 다 만들어 놓으면 별거 아닌데 이렇게 예쁘네요. ♡

짜잔~ 지정해줬는데 너무 귀엽지 않아요?정말 아이폰도 만들기에 달렸다면서ㅠㅠ 저 정말 감동이에요.이렇게 장식을 하다 보니까 다이어리를 꾸미는 느낌도 들고… 은근 노동이지만 예쁘면 별로야!
!
!
!
!
이쁜거 진짜 최고야ㅠㅠㅠㅠ 찡한 팬

– 이건 제가 만든 사전 공지 음악 재생 리스트인데요 – 혹시 필요하면 원하시는 리스트 번호,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만든 리스트이므로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시는 분만 코멘트 해 주세요.

하나 빼고는 전부 bts의 노래제목이라서… 아미 모여~ 근데 노래제목은 좋아하는걸로 바꿔서 사용해도 될꺼같아요. ><

미리 통지 위젯 홈 화면을 설정하다

1. 홈 화면의 빈 공간을 꾹 누른 후 아래 사진처럼 변하면 + 모양을 누르세요.

2) 위젯 검색으로 사전통보 검색 후 선택

3. 홈화면에 표시하는 다 이젯 모양 선택 후 + 위젯 추가 선택

4. 위젯이 홈화면에 나타나면 완료 눌러 종료

더 자세한 홈 화면 표시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십시오.아이폰 꾸미기 iPhone iOS 14 메모 위젯 포토위젯 달력 추천 포스팅 레이아웃 blog.naver.com

이건 제가 메모위젯 설정방법을 리뷰를 했더니 개발자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셔서 알게된 포토위젯인데, 이건 앨범을 설정해서 앨범별로 위젯에 표시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이거를 추천해드리려고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포토앨범위젯 설정 방법 다양한 앨범 각각 위젯 적용 가능

1. 앱스토어에서 포토위젯을 다운받으세요.

2. 앱 실행 후 + 앨범 추가를 눌러 원하는 사진별로 각각 앨범을 만드세요.

3) 홈화면에서 포토위젯을 추가해주세요 (나는 아이사진과 직접찍은 구름사진 이렇게 2장의 앨범을 만들었습니다)

3. 설정해 준 포토위젯을 길게 누른 후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위젯 편집’을 선택

4) 여기서 만들어준 알바 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 변경 주기나 앨범명 표시 설정도 여기서 가능하므로 참고해 주세요)

#아이폰장식 #아이폰장식 #포토위젯 #아이폰장식 #아이폰장식 #아이폰장식추천 #ios14

여러분 예쁘게 아이폰 꾸며주세요:) 포스팅의 모든 내용과 사진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AHINFINE BLOG 전문과 사진의 저작권은 아인파인 블로그에 있습니다.

⇒ 아인파인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