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비타민 NK365 선물후기 TV에서 보던

 

요즘 환절기라 일교차가 심한 탓인지 2주 동안 감기를 두 번이나 앓은 아내.아내도 옛날에는 감기에 잘 걸리는 체질은 아니었습니다만, 두 아이의 엄마가 되고 나서는 자주 감기와 병이 잦아졌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면역력이 떨어지는 것은 당연하지만 막상 때가 됐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무거워집니다.

그런 아내를 위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했습니다.

제품명 : NNK365 가격 : 121,000원 총 섭취량 : 120캡슐 (1일 4캡슐 약 30일 분량)

‘예능의 신’인 는 신동여씨와 믿고 보는 배우 라미란씨가 TV광고를 통해 알게 되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이름도 무엇인지 신뢰할 수 있다 ‘NK’라고 쓰여 있어요. NK는 아마 ‘NK세포’에서 유래된 표현인 것 같습니다.

대학에서는 생물 수업을 받을 때 ‘NK 세포’에 대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면역 증진에 효과적인 제품 이름에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NK세포에 대해서 조금 설명 드리자면, ‘natural killer 세포’에서 우리 몸의 면역을 담당하는 면역세포 중 하나로 바이러스와 암세포를 직접 공격하여 면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품명을 풀어 설명하자면 ‘면역을 365일 증진시키자’ 정도가 될 것 같네요.

NK365는 건강기능식품으로서 식약처에서 인정하는 성분과 기대되는 결과까지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영양 및 기능 정보부터 함량까지 상세한 설명이 표기되어 있어 제품을 받는 입장에서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아내에게 줄 선물로 준비했는데 검증되지 않은 성분으로 뭔가를 기대할 수 없어서 TV CF에 나오는 신동엽 비타민, 라미란 비타민이 좋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저예요.성분 중에 아가릭스 버섯이 신기해서 찾아봤더니 TV에서 건강에 좋다는 동안 이슈가 된 적이 있더군요.

신동요 씨가 메인 광고 사진으로!
왜 신동엽 비타민이 유명한지 알았어요알겠습니다.

TV 광고라도 보면 제가 강력 추천을 해드리고 하루에 두 번 두 캡슐을 꼭 먹는대요.성분을 보고 나서 이해가 됐어요.

열어보니 투명한 포장과 투명한 캡슐이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나쁜 것은 1%도 들어가지 않게 했다는 증거가 아닌가 싶지만 또 캡슐의 포장이 투명하고 원료를 다 보여줄 정도로 원료에 대한 자신감이라고 느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내용물이 보이지 않는 캡슐보다는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캡슐이 더 좋습니다.

캡슐 케이스의 뒷면에는 1일 섭취량이 그림과 같이 표현되어 있어, 매번 상자를 찾아서 몇 개씩 마시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고민이 하나 줄었어요.전에는 안 그랬는데… 지금은 다시 보면 기억이 잘 안나서 건강기능식품을 챙겨먹을때마다 박스 및 설명서 섭취방법을 다시 한번 확인했지만.. 작지만 큰 고객을 위한 배려를 칭찬하고 싶습니다.

1회 섭취량은 2캡슐입니다.

면역싸움에서 승리하라는 의미로 V형을 만들어봤는데 제 V랑 신동요 선배님의 따봉이가 아내의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기분 좋은 승리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평소 건강보조식품을 많이 먹지 않는 아내를 위해 우선 이렇게 신경을 써 보았습니다.

아직 젊어서 이런건 괜찮다고 했던 아내도 신동엽씨의 사진을 보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역시 팬들 마음이 이렇게 좋아요아내의 정상면역을 위해 선물한 NK365 예전처럼 건강한 아내를 부탁해~

가족 모두의 면역력을 지켜주는 신뢰할 수 있는 원료 최고의 제품은 최고의 원료에서 비롯된다는 신념으로 모든 제품은 엄선된 원료를 선택하여 엄격한 검사과정을 거쳐 제조되고 있습니다.

엄격한 제조관리 FDA와 ISO 9002 인증을 받은 GMP 시설에서 제조하여 제품의 품질을 엄격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면역전문기업 가족의 면역을 책임진다는 마음으로 안전하고 우수한 원료로 고객신뢰를 받는 면역전문기업으로서 당신의 행복한 내일을 위해 NK365가 힘쓰겠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권하고 싶어요. 알약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언제…nk365.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