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피겨 어 쯔제로 3대장 시리즈 보루살리노키자루 리뷰

 원피스 피겨 어 츠제로 3 대장 시리즈, 볼살리노 키잘제가 피규어를 시작하게 된 문제의 아트 제로 시리즈입니다.

압제로 삼대장 시리즈는 생각보다 잘 만들어져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POP 삼대장보다 전시하는 재미가 좀 있는 것 같아요~사실 POP 3대장은 너무 비싸서 질색입니다…또한 마땅한 장식장이 없다…

아무튼 아츠제로가 예쁘다고 정신승리해줘서… 리뷰에 들어갈 원피스 피규어 LBS 레진 3대장 시리즈 볼살리노 키자루색 속도로 차본 적 있나?원피스세계관최강.. blog.naver.com 요전에 LBS키자르의 리뷰를 한 적이 있으므로 바로 본품의 설명에 들어가겠습니다.

두께 제로 키자루 박스는 생각보다 큰 편이에요.이펙트 부품까지 모두 포장해서 문제없이 판매하려면 이 정도 박스는 필요하다는 판단인데… 상자를 보관하는 것이 또 큰 문제 ^^;

볼살리노 나무 무늬의 발판은 노란색으로 나무 무늬의 노란색 수트와 조화를 이룹니다

이 팩트는 아트제로 조형물로 뭔가 휘두르는 느낌이 드네요~샹크스나 졸로이팩트에서 본 것처럼 불빛의 속도로 차인 적 있어?키자루의 기본 공격인 발차기를 하는 듯한 움직임을 잘 표현하고 있고, 발차기 앞을 빛으로 표현하여 반짝반짝 열매의 능력을 잘 나타낸 것 같습니다.

휘날리는 망토가 너무 역동적으로 표현돼서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이렇게 멀리서 봤을 때랑~ 하고 한숨을 쉬는 그런 표현과 캐릭터에 맞는 동작, 움직임까지도 잘 표현한 것 같은데… 가까이서 보는 키자루는 조금… 대충 만든 것 같은 느낌이랄까.

얼굴은 키자루의 느낌을 잘 드러냄 나타낸 것 같은데… 가까이서 보니까 약간 어색한 느낌?

열심히 만들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최종 공정 1개를 까먹은 건 아닌지… 멀리서 보면 정말 그럴듯하더라고요^^; 대충 봐야 예쁘다 키자루도 그렇다.

아크톤 화려하게, 장식장의 꼭대기 층에 전시하면~ 나름대로 모양은 나올 것 같은 이츠제로 보르살리 나무자루베틀

밴프를 옆에 놓고 비교하다 라고, 아츠제로인 분이 계속 있는 것처럼 보이네요~

장식장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화려한 이펙트과 색감은 웬만한 레진보다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 나중에 기회가 되면 구매 추천해드릴게요 ^^자!
그럼~ 오늘도 열심히 좋아하는 일을 하는 하루씨의 원피스 피규어 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