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활용하기 위한 구글 어드센스 등록 및 검색 방법

 블로그 운영함에 있어 상위 노출이나 검색 노출이 잘 되기 위해서 우리는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아래의 두 가지 사항을 기본 토대에 포스팅해주십시오.1. 양질의 컨텐츠를 제작.2. 사이즈가 커서 좋은 이미지 사용.

그러면 이렇게 차근차근 글을 작성해 나가면 되는가?라고 반박을 하면… 100% 자신감 있게 네, 맞습니다그렇게 하면 돼요!

라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물론 위의 두 가지가 기본적으로 이루어진 상태에서 글을 작성하는 것이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정말 중요한 것을 꼭!

그거는 바로 제목에 키워드를 쓰자!

입니다.

개인소장용이나 취미로 블로그를 하신다면 당연히 무시하셔도 됩니다.

그러나 외부로부터의 유입, 상위 노출 효과, 검색 노출 효과를 기대한다면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어떻게 사용할지에 대해서는 네이버 키워드 툴 혹은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이용하면 아주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한데, 이 두 가지 방법 중 구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 그럼 먼저 크롬을 클릭하고 구글에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구글 어드센스 가입을 먼저 해야 합니다.

그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ads.google.com/intl/kr_kr/start지금 Google에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서 제공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이 Google에서 검색한 순간에 광고를 게재하세요.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찾거나 업체에 전화한다는 광고를 클릭할 경우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시작되는 구글 Ads 전문가 설정 지원 상담 전화번호: 080-230-2002 * 자전거 수리 신속한자전거수리- 자전거 당일 수리 가능광고 example-business.co.kr 펑크난타이어, 브레이크문제 등 당일 수리해드립니다.

이 점 구글 Ads를 사용하여… ads.google.com 그리고 [시작]을 클릭합니다.

새로운 캠페인이라는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이부분에서많은분들이어떻게선택하고진행해야될지몰라서어려움을겪으시지만다른항목에신경쓰지않고[캠페인없이계정만들기]를선택해서진행하시면됩니다.

지금고객정보입력페이지가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는 세 가지 항목으로 값이 정해져야 표시됩니다.

저는 지역이 일본이라서 일본에 왔습니다.

여기에서는 기본값을 그대로 둔 상태에서 [제출]을 누릅니다.

여기까지 잘 따라 해주셔야 어드센스 가입이 완료됐습니다이제 [계정탐색]을 클릭해서 본격적으로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캠페인 닷시 유보드에서 [툴 및 설정] 을 누르고 [키워드 플래너] 를 선택합니다.

키워드 플래너 페이지입니다이 페이지에는 [새로운 키워드 찾기] 라고 [검색량 및 예상실적 조회하기] 라고하는두가지기능이있습니다.

이 중에서 저희는 [새로운 키워드 검색] 를 선택합니다.

새 키워드 검색 입력란에 조회할 단어를 입력하고 [실적수렴] 을 누릅니다.

여기서 저는 “일본어 공부”라는 단어를 조회해 보려고 합니다.

그러면 입력한 키워드의 검색량과 각종 정보, 그리고 유사단어 정보까지 보여줍니다.

여기서포스팅할내용의제목으로적절한단어를선택하여사용해주십시오.

기타 데이터의 검색범위, 기간, 위치, 언어 등도 설정할 수 있으니까 한번 적용해서 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떻게 잘 따라오셨어요?한번만 따라 해보면 그 다음부터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을 겁니다.

이처럼 Google애드 센스의 Google키워드 플래너를 이용하여 키워드를 조회하고 자신의 블로그에 최적의 제목을 설정함으로써 보다 쉽게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알면 아무것도 아닌데, 알 때까지는 손해 보는 것 같은 느낌의 정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위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코멘트 부탁드려요^^

그럼 오늘 공지한 내용을 잘 활용해서 지금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에 날개를 달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