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정리 실 판매 – 젤리얀킹(수세미실 증정) ..

제목 보고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리는데, 폐업이 아니라 말 그대로 진짜 공방 정리정돈 좀 하려구요. 애들이 어리다보니 제가 시간 제약이 많아서 예약수업, 출강, 온라인 판매를 주로 하는 작은 공방이라 평소 실을 많이 쌓아두진 않아요.그런데 이번 코로나 사태를 직격으로 맞다보니 재고가 줄어들질 않네요;; (영세소상공인 힘들다…ㅠㅠ)그리고 제가 실을 너무 종류별로 자잘하게 많이 사둬서 매대 정리도 힘들고…뜨는 작품은 늘어나는데 놔둘데도 없고 너무 정신이 없어서 말 그대로 공방 정리 좀 하려고 실 판매합니다.

^^​​젤리얀킹 팩 단위로 판매하구요, 사진에 보이는 수량만 있어요.2팩 있는것도 수량이 2팩이란 뜻이지 2팩 한번에 구매하셔야 한다는건 아니에요. ㅎㅎ1팩씩 구매가능하며, 낱개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팩당 17000원15000원이고 택배비 3000원, 입금순으로 판매합니다.

+추가 : 젤리얀킹 1팩당 수세미실 랜덤 1볼 사은품 증정합니다~!
색상은 모니터 설정에 따라 달리 보일 수 있습니다.

혹시 몰라서 젤 아래에 타 쇼핑몰 링크 가지고 왔으니 색상이 긴가민가 하면 참고해주세요.포장 한번 안뜯은 새상품이고, 상품이 멀쩡해도 포장 훼손된건 아예 안올렸어요.벼룩판매이므로 교환, 환불 불가입니다.

신중히 생각하신 후 구매해주세요. ^^​410701-04-192495국민은행 안*내(위드얀)입금 후 비덧으로 주소 3종 주세요.​

>

>

>

>

>

>

>

>

>

>

>

>

htt­pss://brandyar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903&cate_no=26&display_group=1

Leave a Comment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