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카톡 PC버전에서 로그아웃 간단하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모바일 혹은 PC버전에서 카톡을 많이들 사용하십니다.

특히 PC로 하면 자판이 있기 때문에 빠르게 답장을 할 수가 있어서 사무실이나 개인용 컴퓨터가 있을때에는 항상 PC카톡을 켜놓고 잇는 상황이죠 그런데 가끔 다른 컴퓨터에 로그인을 했을때 어떻게 로그아웃 하는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그리고 모바일 카톡 로그아웃을 하는 방법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상 모바일 카톡 로그아웃 하는 방법은 지금 현재로는 없습니다.

그래서 제일 좋은 방법은 카카오톡 어플을 제거한 후에 다시 새로 설치를 해서 모바일 카톡 로그아웃을 하고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조금 귀찮을 수도 있지만 지금 현재로는 될 수 있는 디바이스는 없습니다.

단지 두개의 카톡을 사용하시길 원하신다면 갤럭시 듀얼메신저를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거에 관련된 내용은 아래에 남겨 놓겠습니다.

https://m.blog.naver.com/aid2360804/222040608106

PC카톡을 로그아웃을 하는 방법은 두가지로 나눌수 있는데 첫번째는 PC에서 하는 방법입니다.

>

우선 카카오톡 창이 있습니다.

왼쪽 하단에 보면 톱니바퀴처럼 모양이 있는데 여기를 클릭을 해줍니다.

>

클릭을 하게 되면 로그아웃이라는 멘트가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을 하게 되었을때 종료가 되어집니다.

>

가끔가다가 빠른메뉴에 보시면 카카오톡이 보이게 되는데 여기를 오른쪽으로 누르게 되면 멘트가 나오고 누르시게 되면 자동으로 종료가 됩니다.

이렇게 해서 카톡 로그아웃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PC카톡을 진행했는데 깜박잊고 종료를 못했을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에는 모바일에서 카톡 로그아웃을 만들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진행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로그인을 하게 되면 위와같은 카톡이 오게 됩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기기 연결 관리를 눌러주시면됩니다.

>

누르시게 되면 내 모바일 카톡이랑 똑같이 로그인 되어 있는 PC를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내가 종료하고 싶은 PC옆에 있는 로그 아웃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종료가 되어집니다.

>

다시 한번 물어보니 확인을 눌러주시면 종료가 완료가 됩니다.

​이렇게 해서 모바일 카톡 로그아웃 및 PC카톡 로그아웃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