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LG에어컨청소전문 업체에게 맡겨야하는 이유!

인천LG에어컨청소전문 업체에게 맡겨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인천LG에어컨청소전문크린시스템 이사장입니다.

다시금 장마가 시작되었는데요,장마가 끝난뒤에 다시 찾아올 무더위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그냥에어컨틀면 되는거 아닌가 생각하시나요?에어컨청소는 하셨는지요!
셀프로 에어컨 청소를 하려고 해도전문지식이 없다면 분해하기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인천LG에어컨청소전문 기술이있는 크린시스템으로문의주시면 문제없이 하자없이에어컨 청소가 가능합니다!
​8월한달 에어컨 무료청소 이벤트 진행하고 있으니아래 링크 참고하시길 바래요!

>

​에어컨의 문제가 있는지 사전에미리 에어컨을 점검 한 뒤 부품을 하나하나 분해합니다.

무작정 셀프로 조립했다가 조립을 하기에도 어렵고부품이 파손될 수 있어요.​ 인천LG에어컨청소전문 크린시스템은작은 부품하나하나 빠트리지않고 작업에 기여하고 있답니다.

>

​여름철 잠깐 사용에도 먼지와 곰팡이가에어컨 곳곳에 무단거주를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많은 고객분들이 에어컨 분해 후우리집 에어컨이 이렇게 더러웠나요?하고 놀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세밀하게 분해를 하니 곰팡이가 여기저기서 많이 나오네요,분해를 꼼꼼하게 잘 해주는 업체를 찾아서청소해야 곰팡이와 먼지를 박멸할 수 있습니다!

>

​먼지와 곰팡이 제거를 위해 부품을 배수가되는화장실로 들고가 깨끗하게 청소를 해주었어요.에어컨 전용세제를 이용하여 세척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에어컨 전용세제는 친환경세제로믿으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친환경 세제를 뿌려준뒤 고압세척으로깨끗하게 먼지한톨 곰팡이 한톨없이박멸시켜줍니다.

>

​필터도 꼼꼼하게 세척을 해주었어요.에어컨을 처음 받았을때그 모습그대로 깨끗하게 해드리고 있어요!
​손닫기 힘든 부분까지 깨끗해졌다는게정말 놀랍지 않으신가요?​

>

​에어커의 핵심부분인 냉각핀까지깔끔하게 청소를 진행해드렸습니다.

뒷부분의 냉각팬까지 깨끗하게 청소를해야합니다.

​대부분 뒷판을 분해하지 않는 업체들이 있어업체를 선정할때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에어컨 냉각핀은 청소를 하기위해전용장비로 바닥이나 벽면에물이 튀지 않도록 장비를 세팅 후 청소를 하고 있어요!

>

​냉각핀 아래부분 곰팡이들이 보이시나요?곰팡이가 있었다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깨끗해졌네요!
​냉각핀도 깔끔하게 청소를해야꿉꿉한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평소 꿉꿉한 냄새가 난다면 냉각핀 청소를하셔야 냄새의 원인을 잡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는 필터청소만 해주셔도되요.필터 청소를 했음에도 냄새가 잡히지 않는다면 인천LG에어컨청소전문 크린시스템으로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여름철 에어컨 관리 어떻게 해야할까요?​에어컨을 많이 사용하는 여름철에는2주정도 한번 필터를 청소해주시는것이알레르기,호흡기질환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실외기상태를 확인하는것도 좋은데요,실외기 관리에 따라 냉방 성능이달라 질 수 있기때문입니다.

실외기 주변이 청결한지가로막고 있는 물질이 없는지 확인한다면냉방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가을과 겨울,봄동안사용하지 않았던 에어컨, 정상작동이되는지확인하는것과 청소는 필수입니다!
혼자서 하기 어렵다고 느껴지신다면 인천LG에어컨청소전문크린시스템으로문으주세요!

>

​모든 부품을 깨끗하게 세척 후재조립하여 작동이 잘 되는지 확인하여뒷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해드렸어요!
​무작정 에어컨 청소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아닌충분한 실력을 가지고 있는지,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지확인 후 업체선택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인천 서울 경기 출장 가능합니다.

문의전화 010-3726-9319​저희는 고객의 감동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어컨청소,세탁기청소의 최고가 되기위해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인천에어컨청소 #인천LG에어컨청소 #크린시스템#서이추환영 #서로이웃환영 #이벤트중 #이벤트진행중#무료에어컨청소 #무료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