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머신A/S센터, 부산 전포동 보스런닝머신 수동버턴 개조후 모터벨트교체 수리완료. ­

런닝머신 계기판 버턴이 작동하지 않아 수동버턴 개조 수리후 조립테스트를 위해서 부산 전포동에 거주하시는 고객분께 방문하였다.

모터벨트교체도 같이 실시할 예정이다.

런닝머신 벨트,매트 상태도 좋지는 않지만 우선 모터벨트만 실시할 예정이다.

>

런닝머신 수동버턴 개조 수리를 위해 계기판이 분리한된상태이다.

>

보스 런닝머신 모델이다.

>

계기판 수동버턴으로 개조한 계기판이다.

만약,버턴이 고장시 교체가 가능한 조립형으로 개조 수리한 상태이다.

>

수동버턴 개조수리가 완료된 계기판을 연결하여 작동테스트를 해보니 전체 버턴에 문제없이 잘 작동하는것으로 테스트상 확이되었다.

계기판 고정후.

>

모터 벨트가 너무 심하게 마모된 상태라 작업을 하면서 부품 비용만 추가하여 교체실시.모터V벨트가 마모가되면 벨트텐션 조절dp 한계가 있어 사용시 헛도는 현상이 발생할수 있다.

진동도 심하게 발생하는 증상이 확인되어 교체해야 진동이 발생하지 않고 부드럽게 작동이 가능하다.

>

모터벨트 교체를 위해서는 우선 앞롤러를 분리해야 한다.

앞롤러 분리전 뒷롤러 텐션을 조절후.전체벨트를 느슨하게 만든후.

>

앞롤러를 분리하였다.

>

앞롤러 분리후 사이즈에 맞는 새 모터벨트를 연결후.

>

뒷롤러 텐션을 조절하여 전체 텐션이 유지될수 있도록 롤러,모터 위치를 조절하여 런닝머신 벨트텐션 조절완료후 런닝머신을 작동시켜 보니 모터V벨트 마모로 발생했던 진동이 전혀 발생하지 않고 아주 부드럽게 작동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

런닝머신 벨트,데크 사이에 전체적으로 런닝머신 오일주입 완료.

>

런닝머신 전체적인 기둥 부분에 볼트가 많이 풀어져있어 전체적으로 볼트 고정완료.

>

런닝머신 수동버턴 개조후 모터벨트까지 교체 완료하였다.

런닝머신 오일도 한통 증정해 드려서 런닝머신을 좀더 안정적으로 사용할수 있도록 해드렸다.

런닝머신 고장수리후 사용자분께서 직접 확인을 못하셔서 사진,동영상을 촬영하여 확인할수 있도록 보내드렸다.

몇개월동안 런닝머신을 사용하지 못해 조금 답답했는데 다시 사용할수가 있어서 만족해하셨다.

​부산런닝머신수리as센터-DK스포츠-051-902-8506010-8396-7799런닝머신수동버턴개조,모터벨트교체는전문가에게,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