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햇빛가리개 사계절 자동차 필수품! 자외선차단 자동차 암막커튼

 제가 아이들을 데리고 다니는 경우가 많다보니 차 수리나 부품, 내부 필수품에 관심이 많아요.차를 위한 것도 있지만 아이들을 생각해 각종 물티슈, 세정제, 장거리에 대비해 목베개 등을 갖고 다닙니다. ^^ 어릴 때는 손이 미숙해서 아이 차에서 잘 때 직사광선이 얼굴에 닿거나 차양을 해줬지만 저절로 커서 헤어지거나 낡아서 치워버렸거든요. 근데 다른 게 없으니까 뒷자리에 앉은 아이들은 아쉬운 것 같아요. ^^지금은 커졌다고 해서, 차가 가는 방향의 햇빛이 어디에 들어가 있는지를 간파하고, 두 사람은 피하면서 앉기 시작하고 있어요. 아기 때는 꾸물거렸는데 지금은 스스로 행동으로! 그러면 올 때는 자리를 바꿔 앉는다면서 꾸물거려요.

고학년이 되어도 차량용 선쉐이드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것 하나로 햇빛 받는 뒷자리만 설치해도 딱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무리 햇볕에 그을려도 햇볕이 드는 자리는 밝아서, 만약 눈이라도 조금 뿌렸을 때는 여간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엘비니앤코 3중차광 자석형 차량용 햇빛가리개

자외선 99.9% 차단 국산 3중 차광자 자석타입 유럽 일러스트 디자인

디자인이 북유럽과 자연주의의 영향을 받아 작품에 반영된 Bo Beico. 감성적이고 따뜻한 일러스트 디자인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봉투 안에 접혀있는 상태라서 주름이 좀 있었거든요.그림이 너무 귀엽네요.파스텔 색상의 예쁜 디자인이 차량에 붙였을 때 쾌적한 인상이 있네요. 시간이 지나면 주름이 생길 것 같아 그냥 바르기 아쉬워서 스팀 다리미로 주름을 없앴습니다.

만약 세탁을 하면, 미지근한 물에 손세탁, 꽉 짜지 말리기, 눕혀서 말리기, 염소 산소 표백 불가!

철제침대가 하나 있길래 거기 딱 붙여서 손다림질 하기 시작했어요. ㅎㅎ

철제에 붙이고 다림질했더니 정말 편하더라구요. 슥슥 다림질 되어있어요!

주름이 다 늘어났죠? 다리미 하나로 더 감각있는 작품이 되었어요~ ♡ 손으로 그린 듯한 감성적 일러스트 좋아요!

엘비니코의 필수품인 햇빛가리개이지만 다른 곳에서도 도움이 됩니다. 차내의 햇빛을 차단하는 것은 물론 수유용 커튼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집에도 철제 선반이 있어서 붙여 보았습니다.

철제 선반이 있었기 때문에 차양을 딱 붙였더니, 세상에 어린이 용품이 깔끔하게 숨어 있었습니다. 이게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동용품이 많아서 정리정돈에 한계가 있는데요? 3분의 2가 가려지는데 순간… 차 말고… 집에 갈까?1초 고민했어요 (웃음)

아! 눈이부셔! 가을의 석양도 굉장하네요~! 조금씩 서늘해 지는데 햇살은 사계절 내내 눈부셔요. 빨리 붙여야 되네.

양끝을 잡고 먼저 차에 바짝 붙여줬어요.어린이도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았어요.몇 번인가 해 보면, 바로 척척!!

가장자리에 부착하고 안쪽 자석도 부착하고 나서 모양을 다시 잡아주면 끝!!

아주 효과가 끝내주네요.아마 차양이 있는 쪽이 자기 자리라고 말하고, 가지고 다닐 생각인 것 같습니다. (웃음) 떼어내기 쉽고, 붙이는 것도 쉽다며, 아버지 차에 탈 때도 체크해 두어야지요.마그넷이강력하여낙하의걱정도없습니다.자석이 작은데 움직임없이 고정이 되더라구요.

이렇게 뒤에 있는 목베개를 들고 차에 타는 동안 눈을 감는다고^^햇빛가림 운전할 때 운전석도 좀 하고 싶기 때문에 사이드미러로 될 것 같죠?아쉬워~!! 아이들이 만족해해서 기뻐요.

http://babeapapa.com/shop/goods 차량용,햇빛가리개,햇빛가리개,외출용품,나들이,유모차,카시트,커튼,주방커튼 babeapapa.com
#차량용햇빛가리개 #차량필수품 #차량암막커튼 #햇빛가리개 #외출필수품 #여름필수품 #바베파파 #엘비니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