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더 도어판금도색 라이트 그릴 교체 수리기간 줄이기 신형 아우디 A6 중고부품 4K0 전방사고 범퍼

 신형 아우디 A6 중고부품 4 K0 전방사고 범퍼 펜더 도어 판금도색 라이트그릴 교체 수리기간 단축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97길 27 안녕하세요!
엘에이치케이카 파트입니다!
장안동이라고 하면 자동차로 유명한 지역이지만, 그 중에서도 수입차만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군요.수입차의 경우 부품가격에 따라 부담이 될수도 있지만 수리기간이 한없이 길어질수도 있는데!

그 이유는 부품조달이 쉽게 이루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있고, 부품을 기다리는 동안 손을 놓고 기다릴 때도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중고부품은 금방 수급이 가능해서 수리기간을 앞당길 수 있어요!

신형 아우디 A64K0 (2020년 ~ 현재) 차량입니다.

안타깝게도 출고된지 1년도 안된 차인데 사고가 발생했어요. 신형이어서 신품이 국내 조달이 어려워 한 달 정도는 기다려야 할 예정이고 그나마 확정적으로는 말할 수 없다는 말을 듣고 혹시나 해서 중고 부품이 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업계에서도 손꼽히는 만큼 재고는 확보하고 차주와 공업사측이 논의하여 수리를 진행하기로 하기에 보내드립니다.

아우디의 신형 A6 중고부품 양앞 도어사이드 스탭 부품 입니다.

부품이 들어온지 얼마 되지 않아 깨끗하게 도색작업만 차에 맞춰 하면 바로 교체가 가능했습니다.

A6 범퍼팬더 부품도 잘 손질되어 있어서 깔끔해요. 중고 부품을 걱정하는 이유가 있어서, 수리 전의 상태도 완전하고 문제 없이 수리가 가능했습니다.

그릴과 라이트 부품은 따로 도색작업이 들어갈 수도 없는 부품이라 관리가 중요하며, 조달과정에서 파손되지 않도록 더 신경써요 ㅎㅎ

필요했던 부품을 합쳐서 보내주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이틀이었어요!

출고를 빨리 원했던 만큼 빽빽한 일정에 맞춰 준비했고, 상태도 좋아서 수리는 일주일 안에 끝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

이렇게 신형 모델이 나와도 LHK카 부품은 중고품 재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재고가 없는 차라면 해외시장에서 끌어낼 수 있는 인프라도 구축했습니다!

3개월이 기본이라는 슈퍼카 부품도 1~2주 안에 받아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

수입차의 중고 부품 LHK카 부품은, 차의 실사진을 받아, 타입 확인을 실시합니다.

그 후에 견적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 없이 수리하거나 급하게 차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견적을 확인하시고 수리 여부를 판단하세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