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꿈에그린 단식원 후기 :> 김천 단식원 다이어트&힐링하기 딱이야!

 안녕하세요 랑정입니다.정입니다.제가 요즘 다이어트라는 노래를 부르는데 독일에 가기 전에 단식원의 존재를 알기 전에 며칠이고 있다 올까 고민했어요! 근데 반 강제로 한국에 들어오면서 복잡한 머리도 식힐 겸. 살을 더 빼고 싶다는 생각에 김천몽이 그린 단식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___꿈에 그리던 도우미 선생님 모집▶입소 예약 안내 방법^-^dream-diet.kr 경북 김천시 꽃샘길 30-6의 위치는 경북 김천시 꽃샘길 30-6 입니다!연락은 010-9510-19830-8471-7555가 둘 중에 하나가 되세요!김천역에서 버스로 1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지만 대체로 버스가 심하므로 참고해주세요 택시를 타면 5-6천원 선이라고 하네요.

저는 영등포역→김천역으로 무궁화호를 타고 이동했습니다.마스크도 꼬박꼬박 쓰고 갔어요

2시간 반 달려서 김천역 도착!

꿈에 그리던 단식원에서는 눈앞에서 직접 채소를 가꾸고 있습니다!!실장님이 유기농 야채를 기르고 이 재료로 입소자들의 식사를 만든다고 합니다.뭔가 맛이 대단했어요 (웃음)

아름다운 외관을 자랑하는 꿈의 단식원! 다이어트 단식원으로 추천한다.

캐리어 끌고 다니는데도 굉장히 반갑게 맞아주신 실장님 덕분에 아주 기분 좋게 입소할 수 있었습니다. 헤헤, 처음 입소하면 상담실에 올라가 인바디를 잽니다.저는 인바디를 잰지 좀 오래돼서 너무 무서웠어요.내 몸은 과연…? ( ´ ; ω ; ` )

상담실 게시판에는 이런 각종 서비스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가장 기대되는 메뉴>_< 일요일은 두유만 제공되며 오전 10시, 오후 4시 두끼 식사가 제공됩니다.모두 유기농으로 만든 맛있는 식사입니다.(소곤소곤)

김천 단식원은 한번 온 사람들도 재입소 비율이 높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이렇게 연장 비용도 안내 받고 있어요.

다이어트 일정을 짜는 게 힘든데 이렇게 다 하니까 너무 편해요실장님이 각종 마사지도 해주시기 때문에 그에 따른 비용입니다!!이 마사지도 굉장히 인기가 좋대요!저랑 같이 있던 언니들도 다 예약돼 있었어요

인바디를 재고물을 마시며 하루일과와 저의 인바디 결과를 분석하면서 상담을 받았습니다.다행히 저번에 인바디 쟀을 때보다 몸 상태가 좋아졌어요! 근육량은 평균치보다 조금 많았고 체지방량은 평균치보다 조금 적었어요!내가 운동을 낭비한 것이 아니라는 뜻이기를

2층 상담실 앞 가게는 식당이에요!지정된 시간에 올라가면 실장님이 직접 만드신 음식을 드실 수 있어요!

꿈에 그리던 단식동산에서 좋았던 것은 어딜 가나 나의 다이어트 욕구를 뿜어내는 정보가 곳곳에 붙어 있었다는 것.라멘이 너무 먹고 싶어졌는데 그걸 보면 입맛이 돌더라고요.칼로리를 얼마나 태워야 되지?

2층에는 상담실+식당 말고도 이런 헬스기구들이 있는 방이 있어요

운동기구 뿐만 아니라 반신욕기구도 있었어요!!!!

이건 헬스장에서 본 쫄쫄이!

자전거랑 이모티콘도 있네요!제 일기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헬스장에서 하는 유산소 운동, 자전거 타기, 이모티콘인데 제 취향을 어떻게 알고 이런 기구를…^ _ ㅠ

이건 체지방을 태우는 기계랍니다!! 나에게 꼭 필요한 기계…?같은 방 언니가 받고 꿀잠 잤대요!

김천단식원에서는 이렇게 외부강사를 초청해서 GX를 한다고 합니다!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계속 못하고 있었는데 이제 생활방역으로 바뀌면서 조만간 재개할 예정입니다!!요가교실 가고 싶은 기분이었어요히히 단식원에 가면 다들 돈, 시간을 들여서 들어야 할 일을 꿈에 그리면 한번에 해결되네요!

여기 2층에는 2인실이 있습니다!제가 갔을 때는 친구가 두 분이 계셨는데 같이 생활하고 운동하고 있는 게 너무 멋있어요!친구들끼리 같이 입소해서 같이 살을 빼면 그 또한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벌써 여기는 1층이에요!!단식공원이 얼마나 넓은지 대충 짐작하실 수 있나요?1층부터 3층까지 시설이 꽉 차있어요.

위의 사진에서 보신 TV를 통해 운동 동영상을 보며 따라할 수도 있습니다!이 매트나 밸런스볼은 원하시는 만큼!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헤, 나도 룸메이트 언니랑 밤에 홈을 같이 갔는데, 힘들지만 같이 하면 즐겁고.중간에 탈주 안 하게 되더라고요저는 혼자 하면 탈주하니까요

보시다시피 1층 거실은 엄청 넓어요!반대쪽에서 본모습으로 저쪽은 주방 같지만 식사는 전부 윗층 식당에서 하기 때문에 조리하는 곳이 아닙니다.

세탁은 도우미 아줌마가 다 해주시고 이곳으로 본인 세탁물을 가지러 가셔야 합니다.원래 공용 컵도 준비했는데 코로나를 위해 개인 컵을 이용하고 있어요!근데 세탁해주시는 거 대박… 정말 식사+운동에만 힘쓸 수 있는 식당이에요.

이건 체중계.. 마주보기 싫다.. 체중계.. 아침마다 여기서 체중을 잽니다..

여기는 1층 화장실입니다!물도 깨끗해서 씻을 때 행복했어요.운동하고 샤워할 때 느낌여러분 아시죠?

아 저는 세면도구를 다 가져왔는데 수건 안 가져왔다는 걸 나중에 알았어요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했더니 실장이 원래 수건을 준다고 했어요!!! 진짜 좋았어요~ 타후훗

1층 거실에는 이런 메모판이 있어서 입소자들의 의지..?를 볼 수 있습니다!차근차근 읽다 보면 다시 의지를 다지게 됩니다.

옆에 드라이기도 힐끔힐끔.

헤헤, 벌써 3층입니다!!

여기가 실장님이 진행하시는 윤에스테 마사지실이래요이것도 역시 예약하고 진행하죠. 정말 많은 분들이 이걸 받으시는 것 같아요그만큼 효과가 있다는 거죠. 헤헤

3층에는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김천 단식원에서는 무작정 운동하는 게 아니라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웃음)

3층에도 역시 1층과 같은 4인실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싱글룸도 있어요!!공동생활이 좀 불편하신 분은 독실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저랑 방을 같이 썼던 언니랑 아침에 같이 운동하기로 했어요!! 일어나자마자 뒤에 있는 산에 올랐대요!딱 1시간 코스였어요.

몸이 안 풀려서 힘들었다는 건 거짓말이지만 공기가 정말 좋았어요.등산을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김천의 꿈에 그리던 단식원에서 이렇게 소원이 이루어지네요.혼자 간 것도 아니고 언니랑 계속 얘기하다 보니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기분 좋게 운동했어요!

진짜 샐러드가 대박이에요. 실장님이 직접 만드신 복숭아 드레싱도 뿌려먹었는데, 이것을 만들어서 팔아달라고 부탁하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제가 지금까지 먹어 본 드레싱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김천단식원은 무작정 모두를 굶기는게 아니라 이렇게 식사를 하면서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같습니다!!토마토, 블루베리, 계란, 닭 가슴살 등등.. 아주 맛있는 샐러드였습니다.

헤헷 밥먹고 나도 반신욕했어 두둥실해서 하반신이 풀리는 이 기분..아침 운동해서 그런지 좀 푹 잤어요 wwwwwwwwwwww

그리고 다른 언니들이랑 같이 운동!!

등산을 갔는데 저는 좀 더 가파른 코스로 갔어요.힘들더라고요같이 간 동생은 운동을 너무 잘해서 놀랐습니다!!!! 뒷짐 지고 산을 오르는데 그렇게 간 zl이 날지 못했어요,,

근데 역시 상큼함+만족의 정석은 등산이죠이렇게 산의 아름다운 곳에서 운동을 하다니, 금방 살이 빠질 것 같은 느낌이지요?

자연 한가운데 있는 이 느낌. 너무 좋은데요?

김천 단식원에서는 현미밥이랑 영양가 있는 반찬을 주거든요!그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 제가 먹는걸보고 언니가 엄청 잘먹는다고..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

국물이 나올때도 있고 제철과일도 항상 챙겨주세요!!제가 초콜릿이나 빵 같은 걸 좋아해서 별로 건강하지 않은 다이어트를 할까 했는데 여기서 몸에 좋은 음식을 먹으면서 걱정을 좀 덜었어요. 힛

저녁에 저는 용활에 갔습니다.여긴 정말 예뻐서 산책하기 좋아요.

야옹~ 안녕~

불 들어오면 더 예뻐요시간 가는 줄 모르고 연화루를 빙빙 돌다보니 어느새 2시간 가까이 걸었겠죠?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다이어트라는 단어를 입에 달고 있는 저에게 단식원은 정말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저를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지만, 단식원에서는 별로 힘들지 않았습니다!!균형잡힌 식사와 체계적인 운동이 있었기 때문이죠.김천의 단식 동원은 정말 추천해요.엉엉ㅠㅠㅠㅠ

돌아가는 길에 먹은 OREO…

저는 나중에 시간만 된다면 다시 꿈에 그리던 단식원을 방문하고 싶습니다!!단원 찾으시는 분들 다이어트 하고 싶으신 분들은 꿈에서 그린으로 오세요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