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라식비용 후회 없는 선택 하도록 ­

>

요즘에는 라식과 라섹의 이점만을 합한 스마일이 있는데요

>

여러 이점이 있는 만큼아무래도 Lasik과 Lasek은 차이가 있는 편이지만, 병원에서 진행되는 여러 기회를 적용한다면보다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

스마일마스터 센터로선정된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에서는당일 진행 시 20만원 인하는 물론대학생, 24세 이하라면 추가 20만원인하가 가능한데요. ​스마일라식 뿐만 아니라 렌즈삽입술 등 다양한시력교정술도 별도의 방법을 제공하고 있으니 감안하시면 좋겠네요.

>

비용도 고려해야 하지만 눈을 건드리는작업이기 때문에 안전성 또한따져볼 필요가 있는데요.​레이저빔이 각막표면을 투과하여시력교정에 필요한 만큼만 각막내부실질을절제, 분리해 최소 2mm 절개만으로 제거해 기존 교정술에 비해 손상을 1/10로 줄여 신속한 회복과 건조증 완화가 가능합니다.

>

각막절개부위가 적기 때문에술 후 다음날부터 세안이나 일상생활 등이가능하며, 근시퇴행 등 부작용을 줄이고외부 충격에 강한 이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스마일에 사용되는비쥬맥스레이저 장비는 낮은 에너지로각막면만을 제작하기 때문에안전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

서울부산 밝은세상안과는기존보다 한 단계 발전한 3D스마일엣지통해 시력을 개선하는데요. ​이 때 비쥬맥스 레이저 장비를서울과 부산 각각 2대씩 보유,총 4대를 운용함으로써 한 대의 레이저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었던과부화를 원천 방지하고 보다 안정적으로시력교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

뿐만 아니라 기존 스마일에서 한 단계발전된 3D스마일엣지를 시행합니다.

​같은 스마일라식이라 할 지라도버전에 따라서 결과의 차이가발생할 수 있으므로 기술력차이는 확인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

밝은세상안과는 58,000건 이상의3D스마일엣지 임상경험을 보유한안과의가 상주하고 집도합니다.

(20년 3월 서울부산 합계기준)

>

또한 치료술에서 끝이 아닌초기 발생할 수 있는 안구건조증을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사후관리가 같이 병행되고 있습니다.

>

별도의 안구건조증 집중 관리센터를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의건조증 정도에 따른 적절한치료 및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시력 유지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