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꿈에그린 단식원 후기 :> 김천 단식원 다이어트&힐링하기 딱이야!

 안녕하세요 랑정입니다.

정입니다.

제가 요즘 다이어트라는 노래를 부르는데 독일에 가기 전에 단식원의 존재를 알기 전에 며칠이고 있다 올까 고민했어요!
근데 반 강제로 한국에 들어오면서 복잡한 머리도 식힐 겸. 살을 더 빼고 싶다는 생각에 김천몽이 그린 단식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___꿈에 그리던 도우미 선생님 모집▶입소 예약 안내 방법^-^dream-diet.kr 경북 김천시 꽃샘길 30-6의 위치는 경북 김천시 꽃샘길 30-6 입니다!
연락은 010-9510-19830-8471-7555가 둘 중에 하나가 되세요!
김천역에서 버스로 1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지만 대체로 버스가 심하므로 참고해주세요 택시를 타면 5-6천원 선이라고 하네요.

저는 영등포역→김천역으로 무궁화호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마스크도 꼬박꼬박 쓰고 갔어요

2시간 반 달려서 김천역 도착!

꿈에 그리던 단식원에서는 눈앞에서 직접 채소를 가꾸고 있습니다!
!
실장님이 유기농 야채를 기르고 이 재료로 입소자들의 식사를 만든다고 합니다.

뭔가 맛이 대단했어요

아름다운 외관을 자랑하는 꿈의 단식원!
다이어트 단식원으로 추천한다.

캐리어 끌고 다니는데도 굉장히 반갑게 맞아주신 실장님 덕분에 아주 기분 좋게 입소할 수 있었습니다.

헤헤, 처음 입소하면 상담실에 올라가 인바디를 잽니다.

저는 인바디를 잰지 좀 오래돼서 너무 무서웠어요.내 몸은 과연…? ( ´ ; ω ; ` )

상담실 게시판에는 이런 각종 서비스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가장 기대되는 메뉴>_< 일요일은 두유만 제공되며 오전 10시, 오후 4시 두끼 식사가 제공됩니다.

모두 유기농으로 만든 맛있는 식사입니다.

(소곤소곤)

김천 단식원은 한번 온 사람들도 재입소 비율이 높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이렇게 연장 비용도 안내 받고 있어요.

다이어트 일정을 짜는 게 힘든데 이렇게 다 하니까 너무 편해요실장님이 각종 마사지도 해주시기 때문에 그에 따른 비용입니다!
!
이 마사지도 굉장히 인기가 좋대요!
저랑 같이 있던 언니들도 다 예약돼 있었어요

인바디를 재고물을 마시며 하루일과와 저의 인바디 결과를 분석하면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저번에 인바디 쟀을 때보다 몸 상태가 좋아졌어요!
근육량은 평균치보다 조금 많았고 체지방량은 평균치보다 조금 적었어요!
내가 운동을 낭비한 것이 아니라는 뜻이기를

2층 상담실 앞 가게는 식당이에요!
지정된 시간에 올라가면 실장님이 직접 만드신 음식을 드실 수 있어요!

꿈에 그리던 단식동산에서 좋았던 것은 어딜 가나 나의 다이어트 욕구를 뿜어내는 정보가 곳곳에 붙어 있었다는 것.라멘이 너무 먹고 싶어졌는데 그걸 보면 입맛이 돌더라고요.칼로리를 얼마나 태워야 되지?

2층에는 상담실+식당 말고도 이런 헬스기구들이 있는 방이 있어요

운동기구 뿐만 아니라 반신욕기구도 있었어요!
!
!
!

이건 헬스장에서 본 쫄쫄이!

자전거랑 이모티콘도 있네요!
제 일기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헬스장에서 하는 유산소 운동, 자전거 타기, 이모티콘인데 제 취향을 어떻게 알고 이런 기구를…^ _ ㅠ

이건 체지방을 태우는 기계랍니다!
!
나에게 꼭 필요한 기계…?같은 방 언니가 받고 꿀잠 잤대요!

김천단식원에서는 이렇게 외부강사를 초청해서 GX를 한다고 합니다!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계속 못하고 있었는데 이제 생활방역으로 바뀌면서 조만간 재개할 예정입니다!
!
요가교실 가고 싶은 기분이었어요히히 단식원에 가면 다들 돈, 시간을 들여서 들어야 할 일을 꿈에 그리면 한번에 해결되네요!

여기 2층에는 2인실이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친구가 두 분이 계셨는데 같이 생활하고 운동하고 있는 게 너무 멋있어요!
친구들끼리 같이 입소해서 같이 살을 빼면 그 또한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벌써 여기는 1층이에요!
!
단식공원이 얼마나 넓은지 대충 짐작하실 수 있나요?1층부터 3층까지 시설이 꽉 차있어요.

위의 사진에서 보신 TV를 통해 운동 동영상을 보며 따라할 수도 있습니다!
이 매트나 밸런스볼은 원하시는 만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헤, 나도 룸메이트 언니랑 밤에 홈을 같이 갔는데, 힘들지만 같이 하면 즐겁고.중간에 탈주 안 하게 되더라고요저는 혼자 하면 탈주하니까요

보시다시피 1층 거실은 엄청 넓어요!
반대쪽에서 본모습으로 저쪽은 주방 같지만 식사는 전부 윗층 식당에서 하기 때문에 조리하는 곳이 아닙니다.

세탁은 도우미 아줌마가 다 해주시고 이곳으로 본인 세탁물을 가지러 가셔야 합니다.

원래 공용 컵도 준비했는데 코로나를 위해 개인 컵을 이용하고 있어요!
근데 세탁해주시는 거 대박… 정말 식사+운동에만 힘쓸 수 있는 식당이에요.

이건 체중계.. 마주보기 싫다.

. 체중계.. 아침마다 여기서 체중을 잽니다.

.

여기는 1층 화장실입니다!
물도 깨끗해서 씻을 때 행복했어요.운동하고 샤워할 때 느낌여러분 아시죠?

아 저는 세면도구를 다 가져왔는데 수건 안 가져왔다는 걸 나중에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했더니 실장이 원래 수건을 준다고 했어요!
!
!
진짜 좋았어요~ 타후훗

1층 거실에는 이런 메모판이 있어서 입소자들의 의지..?를 볼 수 있습니다!
차근차근 읽다 보면 다시 의지를 다지게 됩니다.

옆에 드라이기도 힐끔힐끔.

헤헤, 벌써 3층입니다!
!

여기가 실장님이 진행하시는 윤에스테 마사지실이래요이것도 역시 예약하고 진행하죠. 정말 많은 분들이 이걸 받으시는 것 같아요그만큼 효과가 있다는 거죠. 헤헤

3층에는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김천 단식원에서는 무작정 운동하는 게 아니라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3층에도 역시 1층과 같은 4인실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싱글룸도 있어요!
!
공동생활이 좀 불편하신 분은 독실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저랑 방을 같이 썼던 언니랑 아침에 같이 운동하기로 했어요!
!
일어나자마자 뒤에 있는 산에 올랐대요!
딱 1시간 코스였어요.

몸이 안 풀려서 힘들었다는 건 거짓말이지만 공기가 정말 좋았어요.등산을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김천의 꿈에 그리던 단식원에서 이렇게 소원이 이루어지네요.혼자 간 것도 아니고 언니랑 계속 얘기하다 보니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기분 좋게 운동했어요!

진짜 샐러드가 대박이에요. 실장님이 직접 만드신 복숭아 드레싱도 뿌려먹었는데, 이것을 만들어서 팔아달라고 부탁하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제가 지금까지 먹어 본 드레싱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김천단식원은 무작정 모두를 굶기는게 아니라 이렇게 식사를 하면서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같습니다!
!
토마토, 블루베리, 계란, 닭 가슴살 등등.. 아주 맛있는 샐러드였습니다.

헤헷 밥먹고 나도 반신욕했어 두둥실해서 하반신이 풀리는 이 기분..아침 운동해서 그런지 좀 푹 잤어요 wwwwwwwwwwww

그리고 다른 언니들이랑 같이 운동!
!

등산을 갔는데 저는 좀 더 가파른 코스로 갔어요.힘들더라고요같이 간 동생은 운동을 너무 잘해서 놀랐습니다!
!
!
!
뒷짐 지고 산을 오르는데 그렇게 간 zl이 날지 못했어요,,

근데 역시 상큼함+만족의 정석은 등산이죠이렇게 산의 아름다운 곳에서 운동을 하다니, 금방 살이 빠질 것 같은 느낌이지요?

자연 한가운데 있는 이 느낌. 너무 좋은데요?

김천 단식원에서는 현미밥이랑 영양가 있는 반찬을 주거든요!
그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 제가 먹는걸보고 언니가 엄청 잘먹는다고..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

국물이 나올때도 있고 제철과일도 항상 챙겨주세요!
!
제가 초콜릿이나 빵 같은 걸 좋아해서 별로 건강하지 않은 다이어트를 할까 했는데 여기서 몸에 좋은 음식을 먹으면서 걱정을 좀 덜었어요. 힛

저녁에 저는 용활에 갔습니다.

여긴 정말 예뻐서 산책하기 좋아요.

야옹~ 안녕~

불 들어오면 더 예뻐요시간 가는 줄 모르고 연화루를 빙빙 돌다보니 어느새 2시간 가까이 걸었겠죠?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다이어트라는 단어를 입에 달고 있는 저에게 단식원은 정말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
저를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지만, 단식원에서는 별로 힘들지 않았습니다!
!
균형잡힌 식사와 체계적인 운동이 있었기 때문이죠.김천의 단식 동원은 정말 추천해요.엉엉ㅠㅠㅠㅠ

돌아가는 길에 먹은 OREO… 저는 나중에 시간만 된다면 다시 꿈에 그리던 단식원을 방문하고 싶습니다!
!
단원 찾으시는 분들 다이어트 하고 싶으신 분들은 꿈에서 그린으로 오세요 ^_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