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드티 추천 매일 입고픈 주네시

>

>

봄 데일리룩 후드티 추천 하고 싶은 Juneci 주네시 !
예쁜 후디, 크루넥이 많길래 구경하다가 첫눈에 반한 아이템 데려왔습니다.

​주네시는 뉴이스트 황민현 후드집업 브랜드로도 알려져있는데요 유럽, 미국, 일본 등에서 인정 받아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네요.​제가 좋아하는 콰야 작가와 콜라보한 맨투맨도 있더라구요 !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콰야의 그림체, 색감을 그대로 담은 일러스트 확인해보세용 🙂

>

>

저는 지금부터 봄까지 입기 좋은 예쁜 후드티 골라봤어요. 평소 어떠한 프린팅도 없는 무지 아이템들을 선호하는 편인데, 요건 레터링이 촌스럽지 않아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제가 깔끔한 화이트에 레드 포인트 들어간 느낌을 좋아하거든요 요게 딱 그런 디자인이에요. 무난 심플하면서도 감성적인 디테일이 살아있는 !

>

>

오랜만에 정말 마음에 드는 후드티 장만했네요. 아직은 완연한 봄이 왔다고 하기에는 아침 저녁으로 많이 쌀쌀해서 두툼한 겨울 아우터 안에 착용했어요. 더 포근해지면 겉옷 벗어던지고 단품으로 입을 거예요. 봄 데일리룩 으로 찜해놨지요~~

>

>

사이즈는 S, M 2가지예요. 저는 평소 사이즈대로 M 입었는데 세미오버핏으로 딱 떨어지더라구요. 요거 남자 사이즈가 있다면 커플 후드티로 입고 싶을 정도로 너무 너무 예쁩니다 >_

>

>

디테일 보여드릴게요 ㅎㅎㅎ 멜란지 라이트 그레이 컬러에 더블 레터링 자수 디테일이 들어갔어요. 100% 코튼으로 좋은 원단을 사용해서 흐물거리지 않고 탄탄합니다.

그래서 딱 떨어지는 깔끔한 핏이 나와요.

>

>

Soulmates 영문 자수 퀄리티 좀 보셔요 *_* 도톰하니 입체감이 느껴지고요 실밥 하나 없이 마감처리가 완벽합니당.

>

>

포켓이 하나 있어서 작은 소지품 휴대하기 좋아요. 저는 블루투스 이어핸드폰­, 카드 지갑, 립밤 넣어 다닙니다 캥거루인 줄 ​그리고 후드티 추천 하는 이유 중 하나는 옷의 퀄리티가 굉장히 좋다는 건데요. 소매와 밑단에 립 처리를 해서 완성도를 높였어요. 니트 제품에 사용되는 기법을 후드티에 적용했더라고요. 봉제선이 아주 깔끔합니다.

>

안에는 보들보들 기모 처리가 되어 있어서 지금부터 초봄까지 쭉 입기에 딱입니다 !
간절기, 겨울에 따뜻하고 튼튼하게 입을 수 있더라고요.

>

레터링 디자인과 색감에 취향저격 당함…♥ 멜란지 그레이 너무나 좋아하는데 칙칙하지 않고 화사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이 맘에 쏙 들어요 🙂 봄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후드티 추천 !
다른 아이템들도 구경해보세용 !
​juneci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