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맛집/대학로맛집] 숯불향 가득 “통큰갈비”무한리필로 즐겨요! ..

안녕하세요~!
두덩이에요 :)​주말 잘 보내셨나용?!
저는 하늘이 정말 예뻤던 주말에오랜만에 혜화 대학로에서 뮤지컬을 보고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주소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58-12서울 종로구 명륜2가 21-19전화 : 02-764-3374평일 16:00~02:00주말 14:30~02:00

>

#혜화맛집 #혜화역맛집 #혜화역고기집혜화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위치해 있는 통큰갈비.하늘이 정말 예쁜 저녁 시간이었어요..!

>

#혜화역고깃집 #대학로맛집 #대학로고깃집활짝 열려 있는 통큰갈비.이미 많은 손님들이 자리하고 계셨어요..!
자리가 없을까 봐 조마조마했지만,식당 내부 규모가 은근 커서 안쪽에도자리가 많았어요!
!

>

들어가기 전에 일단 메뉴 숙지!
!
​[통큰갈비 대학로점]스테이크갈비 무한리필 12,000원무한리필 주문 시소고기(살치살, 갈비살, 꽃살) 150g 각 4,000원돼지고기 (항정살, 삼겹살) 150g 3,000원​가격이 전체적으로 저렴한 것 같아요!
근데 대부분 가격 대비 고기 퀄리티가 좋다는 평이많아서 믿고 방문했습니다~

>

사이드메뉴로는 냉면, 된장찌개,치즈 계란찜이 있습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4천원이 넘는 메뉴가 없어요..

>

꿈과 열정이 가득한 대학로의 거리라 그런가젊은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숯불에 구워지는 갈비 냄새가코끝이 찔렀어요 ㅠ^ㅠ

>

혜화맛집 통큰갈비는 아무리 가격이 저렴해도맛과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는 곳으로이미 입소문탄 맛집이에요.​무한리필 고기 프랜차이즈가 생겼다가사라지는 경우도 많은데,통큰갈비는 돼지열병파동 등에 따라원육 가격이 요동칠 때에도 묵묵하게고기의 맛과 퀄리티를 지켰다고 해요~​그러면서 10년 상 가장 오래 살아남은 무한리필 고기 프랜차이즈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제가 그 맛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ㅎㅎ

>

저희는 스테이크갈비 2인을 주문했고,양념과 매운맛 중에서 선택이 가능해요!
​그리고 무한리필을 주문한 시점부터모든 고기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요~**뭐든지 먹을 만큼 먹는 것. 매너 아시쥬?!
**

>

주문하자마자 빠르게 세팅된 테이블소스가 정말 맛있었던 양배추샐러드와배추김치, 파무침, 양파, 무쌈,상추, 깻잎, 마늘과 쌈장이 나왔어요!

>

그리고 통큰갈비의 정말 통.큰.갈.비통큰갈비의 스테이크갈비는​비법양념에 최적의 맛을 내기 위한 72시간,숙성과 식감에 가장 좋다는 15mm의 고기 두께로”스테이크갈비”라고 불린다고 해요!

>

숯불에 달궈지는 불판귀여운 버섯도 함께 구워줄 거예요!

>

뜨겁게 달궈진 불판 위에 큼지막한스테이크 갈비를 올립니다!
치이이익~ 이 소리 정말 너무 좋아요..ㅠ​우수한 품질의 원육을 사용하는 통큰갈비는고기를 두껍게 슬라이스하여 육즙과 식감을한 번에 잡았어요!
!
​무엇보다 달거나 짠맛이 강하지 않고감칠맛이 나는 양념맛으로 물리지 않고많이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른 돼지갈비 무한리필 집을 가면갈비가 일단 얇고 너무 달거나 짠 자극적인 맛으로물리는 맛이 많이 먹지 못했거든요..​제 남자친구도 전에 같이 갔던 돼지갈비집 보다통큰갈비집이 훨씬 질리지 않고 맛있다고 했어요!

>

[치즈계란찜]2,000원​2천원이라은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푸짐한 양과 넘치는 치즈의 양..짭짤하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체다치즈가 만나 계란의 맛을 더욱풍부하게 해줬어요!
!
​말 그대로 폭탄 계란찜.가성비 정말 대박인 사이드 메뉴에요 ㅠ^ㅠ

>

계란찜을 먹으며 열심히 갈비를 굽굽..​촘촘한 칼집 속에 깊숙이 베인 양념과숯불이 만나 그 맛이 배가 됩니다!
​버섯도 숯불에 구우니 더욱 씹는 식감이살아나는 것 같아요~

>

노릇하게 구워진 갈비를양파와 함께, 그리고 한입 가득 쌈으로.

갈비가 많이 먹을수록 물리는 음식 중에 하나인데,통큰갈비의 갈비는 일단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았고고기 자체가 두툼해서 퍽퍽함보다는촉촉함을 유지해서 물리지 않았던 것 같아요~

>

버섯까지 함께 올려 먹으면더욱 촉촉한 갈비를 맛볼 수 있습니다~버섯 특유의 은은한 맛과 갈비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

여기 직원분들이 테이블을 수시로 봐주시는데모자란 반찬은 없는지, 불판 교체해야 하는지계속 챙겨 주세요!
!
​그래서 저희가 먼저 말하지 않아도필요할 때 오셔서 기본 찬 챙겨주시고,불판도 새로 챙겨주시고 진짜 서비스도 대만족이었어요!

>

가성비 맛집에 왔으니 그만큼즐겨야 한다는 생각에 꽃살도 주문을 했습니다!
(사실 통큰갈비 후기에 소고기 질도 가격 대비 좋다고 해서 주문했어용)

>

[통큰갈비 꽃살]150g 4,000원소갈비의 6~8번 갈빗대에서 분리된상강도가 뛰어난 부위인 꽃살!
식감과 풍미가 좋은 부위이죠~​통큰갈비만의 신의한수는무한리필 선택 시 단품 메뉴를 파격 할인인 것 같아요..​진짜 다른 곳에서는 4천원이라는 가격으론소고기 꿈도 못 꾸는데..심지어 마트에 가도 이 가격엔 먹을 수 없잖아요..ㅠㅠ

>

심지어 숯불에 구워 먹는 소고기는..말해 뭐해요..ㅎ타이밍이 중요합니다!
!
​육즙이 살아 있는 미디움레어로 먹기 위해소고기에 눈을 떼지 않았어요

>

딱 제가 좋아하는 굽기로 완성!
소금을 살짝 찍어 먹는데, 입에서 녹습니다.

.언제 갈비를 먹었냐는 듯 소고기를 먹고다시 리셋된 기분이에요

>

또 다른 타이밍을 기다리기 위해활활 타오르는 불판을 보며 대기 중..이번엔 미디움웰던 정도로 구워서조금 더 쫄깃한 식감으로 즐깁니다~

통큰갈비 소고기 안 먹는다면 제대로먹었다 얘기 못할 것 같아요..왜 통큰갈비가 꾸준히 인기가 있는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
​저렴한 가격이지만 맛과 품질을 모두 잡으면서소비자의 “가성비”를 찾는 심리를 저격했고,거기에 무한리필이 질리는 분들을 위해특수부위 할인까지 더해져재방문을 유도하는 것 같습니다~

>

[물냉면]3,500원마지막으로.. 갈비에 냉면이 빠질 수 없죠..?!
5,000원에 곱빼기로도 주문이 가능하지만,갈비에 소고기에 계란찜…정말 배가 기분 좋게 부른 상태라서일반 사이즈로 주문을 했습니다!
(남을 갈비와 함께 먹으구요 ㅎㅎ)​정말 냉면+갈비의 조합은 누가 생각한 건지..조합이 너무 좋아요

시원한 냉면으로 통큰갈비 제대로즐기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대학로데이트 로 저녁식사까지완벽했던 주말!
!
혜화/대학로 가성비 맛집 혹은고깃집을 찾으신다면 통큰갈비 추천해용~

#대학로무한리필 #혜화무한리필 #서울맛집 #통큰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