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청 자수 인쇄물 제작 사례 우산 세트 기념품 –

 

* 우산세트 기념품 – 하동군청 자수 인쇄 제작 사례

안녕하세요^^별나라 기프트 행복한 진장입니다

오늘은 하동군청에서 제작한 인쇄 사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상품은 우산 타월 세트이며 발렌티 노르디 3단 우산과 성월 타월 세트입니다.

^^

하동군청 담당자님이 고르신 상품은 발렌티 노르디 우산과 성월타오르세트 연령층을 고려하여 품격 있는 디자인의 체크 패턴 3단 우산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

별나라 기프트 공식 홈페이지 h665-027 체크 패턴 컬러는 두 가지이며 보통 브라운과 녹색 패턴을 섞어서 보내드립니다.

^^

브라운 패턴도 고급스러워 보이죠? 후후, 이 제품은 밖에는 초발수 코팅을 하고 속에는 다중 방수 코팅을 해서 방수 및 발수력이 뛰어난 제품이랍니다.

^^

손잡이는 쓰리톤으로 제작되어 부족한 느낌 없이 우산꽂이에 라벨을 달아 포인트를 준 디자인입니다.

어르신이 휴대하기 편한 3단 우산이지요.

원단: 고광택, 초발수 190T 황니 롱실버 무늬: 보드런 코팅+니켈 도금+물전사 3톤의 고급 무늬 중봉: 40T강, 피부: 스틸(전착 도장)

캡:보드런코팅+니켈도금봉제:꼼꼼한 이중쇄시험성적:KC안전품질기준1등급

이 우산 세트에 들어있는 수건은 송월수건 140g으로 네 가지 색상이 임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보통 수건은 나염 인쇄로 찍지만, 하동군청 로고처럼 선이 아주 가늘고 복잡한 로고는 천이 있는 원단 위에 나염 인쇄를 하면 로고를 표현하기가 힘들어요.그래서 이 작업은 자수인쇄 방식으로 진행되었지요.^^산의 가늘고 거친 선표현도 문제였지만 대한민국 알프스 글씨도 너무 가늘어서 정말 걱정했던 부분인데…다행히 담당자님이 만족하실 정도로 잘 돼서 기뻤습니다.

위의 기념품과 함께 주문해주신 구급상자세트~ 이 제품도 관공서나 학교기념품으로 많이 나오므로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은 다양한 구성을 하고 있으며 은은한 광택의 고급 원단을 사용한 케이스는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아이템입니다.

^^

하드케이스 안쪽이 망목 처리되어 구성품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편리하고 구급상자 이외의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

오늘 보여드린 두 제품 어떠셨어요?그 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니 오시기 바랍니다.

ㅎ관공서와 학교에서 자주 찾아주는 별나라 선물입니다.

우산 세트 기념품을 맡겨 주시면 걱정 없이 제작할 수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