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코사놀 가득! 새싹보리 분말 효능과 먹는법 (보리새싹 가루 부작용)

폴리코사놀 가득!
새싹보리 분말 효능과 먹는법 (보리새싹 가루 부작용)​​중금속 NO!
첨가물을 넣지 않은 100% 국내산 새싹보리파는곳​

>

​​안녕하세요새.싹.농.원 입니다.

​오늘은 풍부한 폴리코사놀로 우리 몸속 좋은 영양을 꽈~~악 채워주는 새싹보리효능[보리새싹효능]과부작용없이 건강하게 먹는법까지알아보겠습니다.

​​

>

​​비우고, 채우고, 순환하는 우리 몸을 위한 건강한 힘!
​새싹보리 효능 [ 보리새싹 효능 ]​

>

​​새싹보리가루, 혹은보리새싹가루라고도 불리는 이것은 보리를 파종한 후 7~10일정도 지나10~15cm자란 어린 싹으로우리 신체 건강에 좋은 영양소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식품입니다.

​​

>

​​때문에 코로나19 확산이 빚은혼란속의 요즘 공포심을 갖기보단나와 우리 가족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챙겨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

​혈관건강을 도와주는 폴리코사놀을 비롯해 피를 생성, 활성산소를 줄여주는 성분인 콜로로필(엽록소)과,그 외 폴리페놀, 루테올린,사포나린,가바(GABA),식이섬유, 비타민8종,필수아미노산 8종, 미네랄12종,아미노산 10종등등등 약 45종의 다양한 생리활성물질을 함유하고 있는영양 집합체!
새.싹.보.리!
​​

>

* 출처 : 농촌진흥청 보도자로(2015년7월) / 농촌진흥청 발간 농업기술(2015년 12월) / 보리새싹분말효능/새싹보리분말효능 : 본 영양정보는 제품이 아닌 원료에 대한 설명이니 효능과 효과에 대한 오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또 한 다가오는 봄을 위해 체중관리를 하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은 새싹보리분말효능!
!
!
​하루1~2회,2~3g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거나 우유,요거트,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과 함께 기호에 맞게 드시며서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

​​단!
​따뜻한 물에서는새싹보리가루효능이 가진 영양이파괴될 수 도 있어 따뜻한 물 보다는시원한 물과 함께 드시는것이 보리새싹가루효능을 더욱 건강하게먹는법이랍니다.

​[ 새싹보리 분말 먹는법 ]​​

>

​발아하는 순간 씨앗에 있언 핵심 영양이 새싹으로…!
!
!
!
!
​”건강의 치초부터 다지자”​맛있게!
간편하게!
건강하게!
매일매일 몸속 영양을 채우는 건강한 습관!
​​

>

​나와 우리 가족을 위해 하루 한번 챙겨보면 너무 좋은 새싹보리가루효능!
!
!

>

​부작용없는 섭취를 위해서는 하루1~2회. 1회 2~3g의 (하루10g내) 권장량을 섭취 하시는게 설사,혹은 복통등의 새싹보리 부작용 없이 건강하게 섭취하시는 방법이며​보리새싹 가루 부작용의 안전성을 위해 임산부와 수유부등은 전문의와 상희후 섭취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

[ 새싹보리 분말 효능 : 이 내용은 약이 아닌 식품으로 제품정보와 관련없는 영양정보이니 효능및 효과에 대한 오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판매자인 저도 새싹보리 가루 효능의 건강한 힘을 위해매일 하루 2잔씩 꼬~~옥 챙겨먹으며하루의 활력을 다지고 있는데요~​​

>

​​각종 검사를 통해 안정성이 확보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니 안심구매하시고​가벼운 하루!
풍부한 영양공급!
균형된 건강관리!
​다양한 영양소를 품은 식품 새싹보리효능으로 우리가족 건강을꽈~~~~악 잡아주세요.​

>

​” 자연이 선물한 그대로를 담았습니다.

“​100% 국내산거품없는 새싹보리분말가격 “뿌리의 영양까지 한번에”​엄격한 원료와확실한 품질관리로 담아낸건강한 상품 새싹보리분말파는곳​

>

수입처의 가공방식에 따라 색상과, 분말 가루 입자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새싹보리파는곳 새.싹.농.원 ]

>

>

>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