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트로 피코토닝 레이저 리뷰 – Beauty NO.24 –

저번에 #리쥬에이드에 관한 포스팅을 진행하면서 색소 침착과 건조 및 홍조의 문제점을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리쥬에이드 외에도 #레이저토닝 시술을 같이 하고 있었는데요.오늘은 그때 포스팅을 진행하지 못했던 #콰트로피코토닝 혹은 #콰트로토닝 #피코토닝이라고 불리는 콘텐츠에 대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우선 이 피코 토닝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갈 필요가 있을까요.피코 토닝이란,#피코 슈어 레이저 기계로 열리는 레이저 시술의 일입니다.

어떤 사람은 이 피코 슈아 레이저가 현존하는 토닝 장비 중 가장 효과가 있는 장비라고 합니다.

이 기계가 해당 명칭으로 불리게 된 이유 역시 피코초(1조분의 1)단위로 조사 때문이죠.그 시술은 보통 주근깨, 기미, 주근깨처럼 다양한 색소 침착하게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그런데 아까 말씀 드린 콰트로는 왜 하는 것인가, 이것이 피코 토닝과 같은 시술하냐고 묻는 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콰트로 피코 토닝 레이저는 피코 토닝이면서 좀 더 업그레이드된 시술이라고 생각하세요.쉽게 설명하자 피코 슈아 레이저를 기본 베이스로 진행하지만 다른 레이저 기계를 추가로 활용하고 진행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가끔”트리플””더블”등의 명칭이 추가로 붙는데, 이는 뭔가 특이점이 있기보다는 기계가 몇개 추가되느냐에 따라서 병원 측에서 자율적으로 명칭을 짓게요.우선 이 피코토닝에 대해 이야기해 나갈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피코토닝은 #피코슈어 레이저 기계로 진행되는 레이저 시술을 말합니다.

어떤 사람은 이 피코슈어 레이저가 현존하는 토닝 장비 중 가장 효과가 있는 장비라고 합니다.

이 기계가 해당 명칭으로 불리게 된 이유 역시 피코초(1조분의 1) 단위로 조사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 시술은 보통 주근깨, 기미, 칙칙함과 같이 다양한 색소 침착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그런데 아까 말씀드린 콰트로는 왜 붙이는지 이게 피코토닝이랑 똑같은 시술이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실 거예요.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 콰트로 피코토닝 레이저는 피코토닝이면서 조금 더 업그레이드된 시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피코슈어 레이저를 기본 베이스로 진행하지만 다른 레이저 기계를 추가로 활용하여 진행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간혹 ‘트리플’ ‘더블’ 이런 명칭이 추가로 붙는데 이건 뭔가 특이점이 있다기보다는 기계가 몇 개 추가되느냐에 따라서 병원 측에서 자체적으로 명칭을 붙이는 것 같네요.아까 말씀드린 것에서 홍조 및 색소 침착에 차이가 있다면 홍조는 말 그대로 얼굴이 붉어지는 현상을 말하며 색소 침착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붉은 반점처럼 피부에 생기는 현상을 말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아까 말씀드린 리쥬에이드로 홍조와 피부 진정 효과를 색소 침착 및 기타 피부 트러블은 함께 토닝 레이저로 해결하려고 했습니다.

포텐자 모공 레이저 리뷰 – Beauty NO.18 – 21년이 시작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1월이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그 11월조차 중반으로 달려가고 있다.

blog.naver.com포텐자 모공 레이저 리뷰 – Beauty NO.18 – 21년이 시작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1월이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그 11월조차 중반으로 달려가고 있다.

blog.naver.com병원의 경우, 얼마 전 포텐자 시술로 방문한 곳에서 실시하고 있었습니다만.당시 포텐셜로서 상당히 만족스러웠고 원장님께서 제 피부 상태를 한번 경험해보셨기 때문에 별 걱정 없이 다녀왔습니다.

무엇보다 의사선생님이 항상 밝고 사람들을 기쁘게 하는 바이브가 있습니다.

:)별로 선호하는 인테리어 방식은 아니지만.. 코로나가 종식되면 한잔할까 생각중입니다.

상담실 앞에 이 두 배너가 메인에 걸려있었는데 관련된 이벤트도 이벤트고 선생님이 제일 많이 해서 잘 배치해놨을 것으로 예상!
여기 원장님 스타일 하면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 ㅎㅎ 정말 깔끔하면서도 나름 섬세함이 있는 편이라 상담할 때마다 정말 재밌어요.처음 방문했을 때보다 피부도 많이 좋아졌다고 말씀해 주셨어요.립서비스일 수도 있지만 제가 느끼기에도 확실히 전보다 좋아지는 것을 느끼고 또래 주변 친구들을 보면서 관리를 하지 않았다면 지금과 같은 모습을 유지하기도 힘들었을 거라는 생각도 지나갔습니다.

어쨌든 여러 번 말하지만 노화도 지금은 병이라는 거.여기 원장님 스타일 하면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 ㅎㅎ 정말 깔끔하면서도 나름 섬세함이 있는 편이라 상담할 때마다 정말 재밌어요.처음 방문했을 때보다 피부도 많이 좋아졌다고 말씀해 주셨어요.립서비스일 수도 있지만 제가 느끼기에도 확실히 전보다 좋아지는 것을 느끼고 또래 주변 친구들을 보면서 관리를 하지 않았다면 지금과 같은 모습을 유지하기도 힘들었을 거라는 생각도 지나갔습니다.

어쨌든 여러 번 말하지만 노화도 지금은 병이라는 거.시술의 경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았고 통증도 적을 때 바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통증은 그다지 심하지 않았습니다만, 열감이 다소 신경 쓰이는 정도의 시술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콰트로 피코토닝은 사진처럼 다양한 기계로 진행됩니다.

이 외에도 몇 가지 기계가 추가로 사용되는데.. 선생님이 다소 당황스러우셨지만 나름의 노하우이기 때문에 기계는 노출되면 안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추가 사진을 찍을 수 없었습니다.

뭐, 정말 많은 기계가 있는데 그걸 어떻게 다루고 어떤 기계를 다루고 병원 시술을 구성하느냐가 말 그대로 노하우라면 노하우가 있겠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시술 후 약 10일 정도 지난 사진입니다.

일단 내가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하던 색소 침착은 한번의 시술만으로 개선은 됐군요.또 전반적인 톤 업?및 피부 결에서 좀 더 매끈하게 보이는 가시적 효과도 추가된 것 같아요.대충 검색하고 보니 이 콰트로 피코 토닝, 혹은 이런 피코 토닝 베이스의 레이저의 주기를 10회 정도 진척할 것 같습니다만, 얼마 피코 토닝이라고 해도 레이저 시술을 틀리면 부작용이 있으므로 굳이 10회를 한꺼번에 추진해야 하느냐는 의문이 있었습니다.

어떤 병원에서 가도 이런 레이저 시술은 그 선생님과의 궁합이 중요한 것으로 충분하지 않나.1~3번 정도 진행하면서 확실히 이 토닝이 자신에게 맞는지를 확인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더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라면 추가적인 진행을 해도 좋지만 저는 좀 더 경과를 지켜보고 향후 추가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전반적으로 피부의 가시적인 요소 개선에 힘을 넣고 있는 분이면 이 레이저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콰트로 피코토닝 레이저 리뷰 – Beauty NO.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