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워 체리 주스/자담가 선택 방법

안녕하세요 링동입니다!
요즘 점점 더워지고 있죠? 아침저녁으로는 아직 쌀쌀하니 몸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내가 가져왔어!
먹고 나면 그냥 하나 골라서 먹으면 안되나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골라서 샀어요~ 오른쪽이 제가 확인하고 선택한 사워체리 스톡!
아직 많이 남았는데 처음 샀는데 왜 하나 더 샀지? ㅠ_ㅠ 맛없어도 아쉬워서 끝까지 먹은 스타일인데 너무 시고 떫어서 못먹었어요. 다 이런 맛이냐~~ 처음엔 안먹고 싶었는데 ㅠㅠ 친구가 자담가 먹어보라고 해서 속아서 먹은 척 했다.

무엇? . 너무 맛있어서 이게 뭐죠? 이유가 무엇입니까? 같은 사워 체리인데 뭐가 다른데 맛이 이렇게 다른가요? 나는 3 가지 주요 사항이 있다고 말했다!
!
품종/원산지/제조법 하나씩 짚어볼게요 ★우선 몽모랑시 맛있다!
그 중에서도 최상급에 속합니다!
오!
, 그래서 맛이 다르고 너무 큽니다!
!
!
결과는 똑같았습니다 🙂 고급스러울수록 맛이 좋아져요!
멜라토닌이 몇 배나 풍부~ 많은 효능 논문에 사용되는 원액이나 액상이라고 하니 맛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도 원조 새콤달콤 과즙을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안했는데.. (그건 아닌데..? 죄송합니다.

.) 그럼 당연히 당시에 제가 몰랐던 정보로 다 똑같을 줄 알았는데 ㅠ_ㅠ 둘째는 원산지!
또 맛이 다르다고 하네요 ㅇ_ㅇ터키는 체리 최대 생산국이자 지중해성 기후로 사워체리 재배에 최적입니다.

예를 들어, 지역 특산품은 특히 맛있습니다.

같은 식품이라도!
!
!
!
가장 많이 재배되고 수출되는 곳이 가장 좋은 환경이라는 말씀이시죠? 셋째, NFC 주스가 신선합니다!
영문 약어 풀고 싶다면 Not From Concentrate ★ 고온농축이 아니다!
즉, 고온에 노출되지 않아 영양소 파괴가 적고 맛도 더 건강한 것이 장점이다.

100% 타르트 체리 과즙으로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이제 맛에 차이가 있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3개는 위에 큰글씨로 표기되어 있는데 하나를 기억해서 고르시면 눈살 찌푸리지 않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간, 돈, 낭비… 해보신 분들이라면 제 심정을 충분히 이해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ㅠ_ㅠ 그리고 사시기 전에 새콤달콤한 쥬스를 자세히 보고 싶으시다면 리얼후기도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이것도 제가 실패없이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 …나도 사람이니까요…) 암튼~ 이 녀석 재구매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그들은 약의 효과를 느끼고 너무 맛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계속 먹습니다.

나는 어깨를 으쓱했다 ★ !
또 어떤 분은 이 사워 체리 주스가 봉지에 들어있어서 맛있다고 하셨고 저도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
!
!
존재의 일부!
이것이 밝혀졌습니다.

애초에 병으로 먹었으니까!
집에서 술을 많이 마시는 것은 아니지만 외식을 하러 가는 것이 좋다.

… 그래서 이것의 대부분은 회사에서 처리하지만 이점이 있습니다!
5개쯤 다 먹음 몇 번 열고 닫으면 뚜껑 주변이 두꺼워진다.

매번 헹궈줘야 해서 좀 귀찮기도 하고… ㅠ0ㅠㅎ (부지런해도 괜찮아요…하) 그리고 갈수록 냄새가 심해지는 느낌? 맥주나 콜라를 냉장고에 넣어 여러 번 마신다.

그게 다야? 제가 예민한지 모르겠습니다.

. . 동생도 같은 심정이었다고 한다.

나는 일상적인 포장이 일관되고 편리하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얘들아… 나이가 들수록 멜라토닌이 줄어들어서 수면이 불규칙해지고….. 연령대별로 수치를 보면 20대 이후로 줄어드는 것 같다.

우울 ㅠ_ㅠ 원조 새콤달콤 미리 먹을 수 있으면 좋을텐데. 그래도 요즘 많이 먹어서 자고 일어나면 기분이 훨씬 좋아져요!
!
니하루 건강주스 못지않게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 거의 다 먹을 뻔해서 이번에는 엄마표 2박스도 주문했어요 >_< 요즘 푹 자고싶은 분들이 찾으시는 건데 아시는분 이것에 너무 의존 할 수 없습니까? !
핸드폰 습관에서 벗어나 규칙적인 생활의 노력이 더 중요하니 오직 새콤달콤한 체리쥬스~ 그럼 모두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 드디어 이 글을 마치면 오늘의 글을 그만 두겠습니다!
"가장 쉽고 맛있게 먹는 방법" 고품격 제품 선택!
품종: 몽모랑시 원산지: 칠면조 주스 제조법: NFC(100%)

https://www.youtube.com/watch?v=swMprJhL-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