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우드! 뱅골프 코리아. 뱅 드라이버 만큼 멀리나간다! 뱅 우드 Longdistance. 고반발 우드. 일산골프매장, 일산골프샵 골프프렌드일산덕이점에서 중고골프채 매입. ­

안녕하세요.골프채 전문 리뷰어좐프로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클럽은드라이버 만큼 보낼 수 있는우드 입니다!
!
​바로 뱅 우드 입니다!
​편하게 칠 수 있으면서도비거리도 멀리나가는 우드로시니어 골퍼에게사랑받는 우드가!
일산골프매장!
골프프렌드일산덕이점에입고되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한번 보시죠!
!
​#뱅 #뱅골프 #뱅골프코리아#뱅드라이버 #뱅우드#뱅롱디스턴스우드#뱅longdistance우드#뱅골프채 #고반발우드#일산골프매장 #일산골프샵#골프프렌드일산덕이점#중고골프채 #중고골프채매입#중고우드​

>

​뱅 골프코리아에서출시했던뱅 우드 입니다^^​세계 최초의 유일한 고반발 우드로잘 맞으면 40야드 더 나가는페어웨이 우드 입니다.

​뱅 골프코리아에서타 브랜드 우드와 비교 테스트를진행하였는데요!
비거리가 무려 40야드 더 나가는충격적인 결과와 함께3번 우드와 타 브랜드 드라이버와비교했을 때 10야드!
5번 우드와 타 브랜드 3번 우드와비교했을 때 10야드!
멀리나가는 결과를얻었다고 합니다^^​

>

​뱅 우드는최대 반발 계수 0.925로공인 반발계수 0.83을 훌쩍 넘는 수치를보여주는데요!
비거리가 멀리나가는 이유는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4번 18도 우드5번 21도 우드가입고되었는데요!
​세계 최고의 극초고반발기술과세계 최고의 초경량화 기술로시니어 골퍼가편하게 쳐도비거리를 멀리 보낼 수 있는 우드입니다^^​

>

​사실 뱅 우드는멀리 나가는 비거리로유명하지만​방향에서도 굉장한 성능을 발휘하는우드 입니다!
!
​바로 스파인 정확도로헤드에 적합한 샤프트를 장착하는 수치인데요.스파인 정확도 99.9%의완벽한 방향성을 제공해주는 우드 입니다^^​뱅 우드의 장착되어 있는 샤프트는강도는 R2, 중량은 54g 입니다^^​

>

​유명하고 고가의 우드인 만큼중고 우드라고 해도정품을 확인해야죠!
!
ㅎㅎ​위에 4번, 5번 우드모두 정품 입니다^^​현재 저희 매장에서 4번과 5번 우드를보유중 이니아래 번호로 문의주시거나댓글로 문의주시면빠르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상으로뱅 우드 리뷰를 마치도록하겠습니다!
!
ㅎ​그리고 안쓰는 중고골프채맞지않는 중고골프채를중고골프채 매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더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
ㅎㅎ​T. 031-923-8889T. 010-9243-4258​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