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홈개설 @룡이 (https://in.naver.com/lsosvbe7) 기념 이벤트 (입생로랑 쿠션 등 드림!) .

안녕하세요 룡이입니다 🙂 이번에 #네이버 에서 어마어마한 기획을 했더라구요!
저번주에 홍대에 설명회도 다녀왔는데, 바로 #인플루언서검색 이라는 것.​요즘은 어떤 정보인가도 중요하지만, 누가 만든 정보인가도 굉장히 중요해졌잖아요!
그래서 내가 이 사람을 좋아하고 더 나아가 이 사람이 만든 정보를 꾸준하게 보고 싶다면 이제는 인플루언서를 “팬하기” 한 뒤 인플루언서의 글을 꾸준하게 볼 수 있어요.​

>

​​이렇게 #네이버 에서 @룡이 을 치시면 제 인플루언서 홈을 보실 수 있어요. ​​

>

​​​​제 홈이에요!
#인플루언서검색 은 내년 1-2월 까지는 테스트기간이라서 선정된 분들만 홈개설을 할 수 있어요!
신청을 받았고 운좋게 선정되어서 미리 홈개설을 할 수 있었답니다 :)지금 네이버에서 @룡이 라고 치시면 제 홈을 보실 수 있어요. ​암튼 그래서 기분도 좋고 이런 소식이 있다는걸 알려드릴 겸 !
!
!
!
#블로그이벤트 #팬하기이벤트 를 하려고 해용. 왜냐하면 저 이번에 #v앱 채널도 생기고 #tv캐스트 구독자 1000명도 달성했거든요 >< #입생로랑쿠션 부터 총 5가지 선물들을 준비했어요. 새 제품도 있고, 테스트만 한 제품들도 있고 하니 참여하시고 받아가세용 !
​그럼 참여방법 및 기간 알려드릴게용

>

>

​​

>

>

>

​​이렇게 총 5가지 제품 드릴게요 :)그냥 이 게시글 퍼가기 하신 뒤 네이버에서 @룡이 치신 후 팬해주시고 댓글에 캡쳐사진 + 원하는 상품만 달아주시면 되니까 간단하답니당.네이버 TV캐스트나 유튜브 (@룡이) 도 구독 부탁드려요. 요즘 열심히 영상 찍고 있어요!

그럼 룡이의 후기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감기 조심하시고 연말 잘보내세용​

Leave a Comment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