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포토(백일선물/돌잔치선물) 발도장 파인트리 아기 경주 : ..

>

>

세상 작고 소듕한 조카가 태어나고 백일선물로 뭘 해주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생각난 파인트리. 예전에 독사진으로 우드포토 주문을 했던 곳인데, 아기 발도장으로 자작나무 액자를 제작하신다기에 주문하게 되었다 ;)​아기가 태어나고 병원에서 찍은 발도장을 스캔이나 사진을 찍어 원본파일 그대로 보내면 시안을 보내주시고 확인 후에 제작이 되는 방식!
​​

>

동생에게 발도장 사진을 받아 전달해드렸고 당일에 바로 시안을 보내주셔서 확인할 수 있었다.

이름이랑 태명, 생년월일 등등 탄생정보를 함께 새길 수 있다는 점-​​​

>

>

>

>

블로그에 또 후기를 쓰고싶다고 얘기드렸더니 작업사진을 보내주셨는데, 자작나무위에 레이저로 두번에 걸쳐 작업이 끝나면 샌딩을 거쳐 포장이 진행된다고 한다.

참고로 크래프트지 포장은 별도 추가결제인 부분!
​​​

>

>

>

>

백일잔치 하는 날, 코로나때문에 직접 전달은 못해주고 택배로 바로 보내주고 말았지만 ㅠㅠ 이렇게나 예쁜 사진을 찍어 보내준 동생에게 고마울 따름♥️세 가족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며, 예쁜 발도장 우드포토 만들어주신 파인트리 대표님 감사합니다!
​​​#경주파인트리 #자작나무우드포토 #나무액자 #아기발도장 #백일선물 #돌잔치선물 #조카선물 #내돈내산​​https://smartstore.naver.com/pinetree1/products/5023520902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