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추천 AT351 ATWO 블루투스스피커 방수되는 휴대용

요즘 테블릿을 가지고 논다고 IT기기 리뷰를 소홀히 하고 있었는데,오늘 블루투스스피커 하나 들고 왔습니다.

사실, 이번주말에 테블릿과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들고 야외에 나가려고 했는데 그만 또 이렇게 집안에서 들어야 할 것 같아요~ ^^;

>

ATWO 브랜드는 HANICS의 30년의 음향기기 기술력으로 만들어 미군에 납품하는 조달벤더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신뢰도가 높다고 생각되는데요.과연 얼마나 좋은 음질과 가성비를 보여줄지 같이 한번 보시죠~

>

정품 패키지 디자인으로 방수가 된다는 사실을 알려주고 있네요.실제 IPX77 등급의 방수, 방진이 됩니다.

>

블루투스스피커의 사양은 버전 5.0의 최신으로 직선거리 15m까지 수신이 가능하며, 방수등급 IPX77, 무게는 280g으로 갤럭시탭A 8.0 보다도 가볍습니다.

연결방식으로는 B/T, AUX, microSD 메모리카드로 작동이 되며,AT351 블루투스스피커의 최대 장점인 TWS 기능이 지원이 되어 2개의 스피커를 연결하여 Stereo로 청음이 가능합니다.

>

135 x 50 x 68mm (LWH) 크기로 상당히 컴팩트 하며,음량은 정격 10W 이며, 최대 20W까지 커버합니다.

2400mAh의 배터리용량으로 20시간까지 음악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마이크로SD 5핀 충전으로 C Type이 아니라서 다소 아쉽지만,평균적으로 제공되는 충전기 기준(5V 1A)으로 5시간 충전을 하면 됩니다.

>

박스는 여느 블루투스스피커 제품들과 큰 차이는 없었고,구성품에 있어서도 AUX 케이블과 충전케이블이 동봉 되어 있었습니다.

>

길이는 길지 않는 케이블이였고, 얇은 두께의 전선이 아니라서 저가 제품은 아님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설명서에 한글, 영어, 중국어가 모두 번역되어 있어 수출이 되는 브랜드임을 확인 가능했습니다.

>

특이한 점은, 스피커에 스트랩이 장착되어 나온다는 부분인데,아무래도 휴대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보니 기본으로 부착이 되어 있음을 예상 할 수 있겠습니다.

>

작은 크기의 에이투 블루투스스피커의 버튼부는 마이크, 전원, -, +, 시작 으로 구성되어 있고,헤드셋처럼 통화와 음악이 둘 다 되는 핸즈프리 스피커 입니다.

즉, 전화가 오면 음악이 일시정지 되고, 시작(재생/정지)버튼을 눌러 상단의 내장 마이크를 통해 통화가 가능합니다.

전화 거절시 길게 버튼을 누르면 되고, 스마트헨드폰과 페어링시 전화 , 음악을 각각 선택 할 수 있으니 블루투스스피커에서 통화를 원하시 않으시면 음악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

전면과 반대편은 철망으로 덧 붙어져 있고, 그 안에 2개의 스피커가 들어가 있어 풍성한 음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카메라 삼각대(트라이폴)에 장착해서 거치할 수 있는 홀이 있는데,야외에서 음악을 감상할 때 위치의 제한을 없엘수 있어 매우 유용했습니다.

맨 아래 삼각대에 장착한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TWS 기능을 활용해서 스피커 2대로 집안 양쪽에 두면 스테레오 사운드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

방수스피커 이다보니 손목 스트랩이 실리콘으로 되어 있었는데요.아래 사진에서도 보다싶이 각종 단자를 방수가 되도록 커버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처음부터 철저히 컨셉에 맞추어 출시되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

이러한 세심한 배려 덕분에 수영장이나 바닷가, 계곡과 같은 물가에서도 부담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겠습니다.

앞서 보신 홀을 자전거에 고정 할 수도 있어 여행을 떠나는 과정에서도 낙하의 위험없이 안전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

한손에 잡히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

덕분에 가방 옆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네요.

>

여행가방이나 등산가방에도 부담없이 들어가는 심플한 디자인도 마음에 드네요.

>

위에서 언급했던 TWS에 대해서 잠시 설명을 드리면,True Wireless Stereo 의 약자로서 2대의 스피커를 무선으로 연결해서 스테레오롤 동시에 이용하는 것을 뜻합니다.

최신의 B/T 5.0 버전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 넓은 15m 거리까지 연결이 되며,왠만한 가정에는 문제 없이 TWS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수적이지만 배터리잔량도 페어링된 기기에서 확인 할 수 있어서 충전의 불안감을 줄여 주어 좋았습니다.

>

>

>

완전한 방진과 1M 30분 이하 물속에서 사용가능하고삼각대와 같은곳에 거치가 가능하며,한손에 잡히는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야외에서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스피커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

배터리 잔량이 확인 가능했지만, 충전을 하면서 동시에 음악 감상이 가능했기에 별도의 확인은 필요가 없었고,저음과 고음까지 왜곡없는 사운드를 들려주었습니다.

​아래 영상으로 박스 개봉기부터 AUX 케이블 연결 사운드 테스트 , 블루투스 청음을 감상해보시죠!
https://youtu.be/-awgZNUpD1Y

참, 위 영상 중반부에 스마트핸펀­과 블루투스 연결방법이 나와있습니다.

물론, 엄청 쉽습니다!
별도의 페어링 작업이 필요 없고, 전원만 켜고 스마트핸펀­에서 검색만 하면 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