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공식커플 이광수 이선빈 나이와 키 .

이광수와 이선빈은 연예인 공식커플이 되었는데요​둘은 SBS “런닝맨”을 통해서 인연을 맺다가연인으로 발전해 2018년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열애중인공식커플이 되었습니다.

>

웬지 모르게 안어울릴거 같으면서도 정말 잘 어울리는 이쁜 커플같다는 생각이 드네요​둘이 연예하면 정말 재미있게 연예할거 같기도 하고요​

>

[사진:이광수인스타] [사진:이선빈인스타]​​두 사람은 모닝와이드 3부에서도 둘이 사귀기로 했으며 결혼발표를 할거라 재미있는 농담식으로 말하는 모습을 볼 수도 있는데요​모닝와이드 3부 ‘런닝맨 인연’ 이광수♥이선빈, 열애 인정!
​출처: https://tv.naver.com/v/4928115

​모닝와이드 3부 방송에서​이광수가 싱글 벙글 웃음을 띄며 무언가 말할려고 하는데​이윽고 나온 그의 말 “저희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습니다” 말하자​

>

[사진:모닝와이드3부 캡쳐]​옆에 서있던 이선빈의 폭소가 이어집니다.

>

​폭소를 터트리는 이선빈을 아랑곳하지 않고​한술더 떠 이광수가 하는말​”여러분 우리 다음주에 결혼 발표를 하겠다”라는 말을 던집니다 ^^;;​이젠 공식커플이 된 이광수와 이선빈의 모습 넘 이쁘고 사랑스러운거 같아 보이네요​

>

​두분 영원히 이쁜 사랑하시길 응원할께요​​그럼 요기서 이광수와 이선빈에 대해서 잠깐 알아볼건데요​​이광수 나이​그는 1985년 7월 14일생으로 36세가 됩니다.

>

​​이광수 키와 혈액형​키는 192cm, 혈액형은 A형입니다.

(키가 정말 크죠 부럽네요)​192라는 키 때문에 이선빈과 함께 서면 키 차이 때문에 뭔가 어색할거 같기도 한데 둘이 같이 있으면 그냥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

​​이광수는 모델 출신의 배우로​드라마 2008년 MBC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로 데뷔했지만본격적으로 이광수가 대중들에게 알려지고 인기를 얻게된건”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서 입니다.

​그때 당시 지붕 뚫고 하이킥 시청률이 20% 가까이 나오면서대박을 쳤고 ​이후 강심장에 게스트로 나가게되는데요강심장에서 그의 활약이 돋보인 활약을 하게되는데요 한편 조효진 PD가 런닝맨이란 새 프로를 만들던 시점에서 새로운 인물을 찾던 중 강심장 PD가 조효진 PD에게 이광수를 추천해 주었다고 합니다.

>

>

​그러면서 런닝맨이 해외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게되고이광수는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명을 얻으며 실제 아시아 방문시 프린스라는 별명답게 엄청난 인파가 환호하는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광수의 연인 이선빈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그녀의 본명은 이진경이며 ​​이선빈 나이는​1994년 1월 7일생으로 이번년­ 27세로그녀의 연인 이광수와는 9살 나이차이가 나네요​

>

​이선빈 키와 혈액형​그녀의 키는 166cm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

​​이선빈 한국 드라마 데뷔​2016년 드라마 마담 앙트완을 통해 본격적으로 배우로서의 길을 걸어가는데요​쌍용고등학교 재학중 17살에 아동극 “무적의 삼총사”에 출연그리고 고등학교 3학년 때 서울로 올라와 걸그룹 오디션에 응시합니다.

​걸그룹 오디션에 합격해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 JQT라는 걸그룹의 새 멈버로 영입되었으나 정식 활동도 없이 끝나버리게 됩니다.

​이후 쇼핑몰 모델과 잡지 화보 모델그리고 단역등 가리지 않고 열씸히 뛰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이선빈이 대중들에게 알려지는 드라마를 찍게되는데​OCN 자체제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38 사기동대” 입니다.

저도 그때 이 드라마를 보면서 재미있다​어 여자 신인 배우는 누구지 관심있게 보던 기억이 나는데요38 사기동대 드라마에서 이선빈은 꽃뱀 조미주 역할을 맡아서 임팩트 있는 연기를 보여주면서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

>

​그리고 이번­년 OCN 드라마 “번외수사”에서강무영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선빈 이랍니다.

>

>

​​번외수사도 대박나시고 두분의 사랑도 응원할께요​#이광수이선빈 #이선빈이광수 #이광수나이 #이광수키 #이선빈나이 #이선빈키​

Leave a Comment